5불 짜리 5개 구매시 20불
2불짜리 3개 구매시 5불
3불짜리 2개 구매시 5불
10불 이상 구매시 5불 미만 항목중 하나 골라주시면 덤으로 끼워드립니다 !!!
Renfrew 역으로 찾아오시는게 아니라면
10불 이상 구매시 메트로나 단탄 역에서 거래 하고 싶어요. ( 먼슬리가 아니여서 그러니 양해부탁드려요ㅜㅜ)
778- 960 -790칠
문자 선호합니다. :)
여기서부터 5불 !!
흰 얇은 블라우스 프리사이즈 허리조여줘서 예쁘게 볼륨감있어 보입니다 :) 더워진 요즘 시원한 블라우스 입고 친구들이랑 해변가 놀러가시면 딱이죠 !!!
물빠진 진회색 징박힌 남방셔츠입니다. 프리사이즈 이고 품이 넉넉해요. 주름지는 재질이라기 보단 굉장히 부들부들해서 편하게 스타일링하기 좋더라고요 :)
Armani Exchange XS이지만 M 에서 L 까지 충분히 커버되는 마법의...? 짧은 원피스입니다. 허벅지 반정도 가리는데 이상하게 부드럽고 스판도 있어서 그런지 .. 사이즈가 라지까지 다 맞네요. 스몰이 입으신다고 핏이 나쁜 옷도 아니예요. 설명이 안돼... 어쩌지.. 네이비와 보라가 섞인 호피무늬라 고급지고 (?) 시원해 보여요 :)
털이나 얼룩 잘 안묻고 빳빳한 정장 재질이 아닌 부드러워서 주름도 안잡히는 그런 재질입니다. 프리사이즈 (라지사이즈) 사실 사고 옷장을 열었더니 이런옷만 열댓벌이네요.. 제일 작고 쌔삥이고!!!! 안맞아서 입어본적없이 세탁만 두어번 열심히 한 !!!!! 슬픈 옷입니다 !!! 아주 짙은 네이비라 빛이 안들면 검정으로 보이는 차분한 색이예요 데리고 가세요.. 가을에 이런거 하나 있음 차분하게 입을때 좋아요..
작년인지 제작년 연말인지 아릿찌아에서 100불인가 뭔가 주고 샀었는데 재질도 정말 부드럽고 좋고 웜톤 브라운에 오트밀느낌의 브이넥 니트인데 입어본적도 진짜 별로 없어서 안팔리면 이쁜 내동생 줄려고요.. 난 팔뚝이 울끈불끈 거려서 입으면 숭해요. 라지사이즈!! 하지만 핏이 겁나 이쁘고 엉덩이 충분히 가리는 길이라 아무사이즈 언니들 다 입어도 돼요.
H&M 27 size 짙은 쿨톤 청바지 예뻐서 살빼면 다시 입을라고 냅뒀다가 이번생엔 불가능할거같은 식욕땜에 보내드릴라고요. 잘가. 넌 예뻤었어.
티도 안나는 뱀피 느낌의 (번들거리는거 아니예요 떨어져서 보면 그냥 검정 스키니 진입니다 ㅋㅋ) 블랙 스판 면바지입니다. 스판끼 짱짱하고 어디하나 늘어난데 없고.. 사이즈는 30입니다 :)
자라에서 구매했던 회색 수채화느낌의 호피무늬 면바지입니다. 스판끼도 있지만 아주 부들부들거리는 재질보단 정말 면바지라 조금 빳빳한 느낌도 드실거예요. 대신 핏이 그만큼 더 깨끗한 편이죠 :) 누런끼보단 더 부드러운 살짝 밝은 회색에 가깝습니다 사이즈 30!!
트루릴리젼 진품입니다;; 미국에서 살다와서 실제 엘에이 쇼핑몰안에 있는 상점가서 제돈 다 주고 산 진품 맞아요 :) 다리 기장이 너무 길었어서 살짝 수선 했습니다. 살짝 짙은 색 청바지 이고 사이즈는 30 입니다. 밝은 부분이 아주 살짝 노란 빛이 띄는? 그런 디자인입니다 :)
이 아이도 직접 트루릴리젼 매장가서 산 진품 청바지 입니다 좀더 많이 짙은 색 청바지고 노란빛은 없는 그냥 쿨톤 청바지 입니다. 사이즈는 29이고 기장수선 안했어요 :)
바닐라코 왼쪽은 한강선셋 오른쪽은 지효핑크 사용감 전혀 없는 무스타입의 립제품들입니다 각 5불
여기부터 3불 ☆☆☆
얇은 흰색 치마. 무릎 위까지 떨어집니다 라지 사이즈 수영복 위에 걸쳐입기 좋아요 :)
언발란스 블랙 치마. 팔부분이 굉장히 크게 뚫려있어 안에 꼭 브라탑이라도 받혀입으셔야 해요 :)
쇼핑몰 구매했던 달라붙는 섹시 골지 블랙 원피스. 종아리 반까지 내려오고 팔부분은 크지않게 적당히 팔이 얇아보일만한 크기의 구멍이 뚫려있어요. 가을쯤 가디건 입고 스판끼 짱짱한 롱원피스 입으시면 딱일거같지 않으신가요 주름잡아서 입으시면 무릎까지도 가능합니다. 막 쪼이는 재질이 아니라 편하게 늘어나는 재질입니다 :) 프리사이즈.
코데즈 컴바인 라지사이즈 크롭티 :) 넉넉한 품에 적당히 짧은 길이의 반팔 티셔츠라고 보셔도 될듯해요 얼룩하나 없는 거의 새옷입니다.
코데즈 컴바인 롱 화이트 민소매 골지 티 :) 라지 사이즈고 길고 스판끼 짱짱하고.. 뭐.. 다른말이 필요한가요 :)
사이렌에서 산 크롭티 엑스라지인데 머리부분이 굉장히 좁고 길이가 짧아서 라지입었을때 속옷 아래부분이 보일정도로 짧은 옷이였어서 엑스라지 했더니 진짜 딱 안전하게 가슴도 다 가리고 예쁜 기장이였습니다 :) 바로 살쪄서 한번도 입고 나간적이 없어요 ㅋㅋㅋㅋㅋ 새옷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 제품 위에서부터 블루 플레임 - (그린) 휴미드
템팅 4구 팔레트 는 오른쪽 위 섀도우만 사용감이 많습니다
아래줄 왼쪽부터 copperized - blue brown - blackened red - dark soul ( pearl black) - bloodline (짙은 브라운) 개당 3불씩입니다..
여기부터 2불 ☆☆
진회색 고리레깅스 사이즈 프리 사용감 별로 없습니다 제 동생이 한번 입고 빨래후에 제 방에 둔거 깜빡해서 그냥 팔아치우는 중입니다 껄껄
코랄리스타 단독발색 대신 항상 립스틱 위에 덧바르느라 손등에 덜어써서 파는겁니다 :) 입에 안댔습니다 !!
키즈 바이 우 볼룸데이션은 21호 이고 가볍지만 생기있는 피부표현을 해주더라고요. 이미 한국에서부터 두통 다쓰고 이건 한두번 쓰다가 저저번주에 캠핑갔다가 피부를 너무 태웠는지 안맞아서.. 한번 오픈한 화장품 오래 두는거 질색해서 어차피 안맞음 한 몇달 못쓸테니 얼른 팔려고요.
아리따움 골드 섀도우 (클러치) 는 다른 화장품 구매하시는 분들 아무나 원하시면 그냥 드릴게요 :) 덤은 따로 더 드립니다 :)
왼쪽 위 토니모리 쿨톤 핑크 펄 스틱 섀도우
아래 미샤 수퍼 블랙 펜 아이라이너
오른쪽 위에서부터 미샤 브라운 아이라이너
삐아 로즈번 (세트로 왕창사서 몇번 못씀)
삐아 엔젤 (쓰지도 않고 한국 간 동생방에 있는지 모르고 못씀)
삐아 멀메이드 (핵예쁨 걍 내가 쓸까 고민중)
Beauty 101 ( 원래 싼브랜드라 7불도 안줬던걸로 기억해요. 따로 돈받고 팔기 죄송해서 그런거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5불 이상 화장품 구매하시는 분께 그냥 드릴게요 !! )
팔찌 왼쪽부터 1 - 2 - 3
가격도 싸게 올리면서 덤도 얹어 드릴려는건
저와 거래하시는 분들께서 조금이라도 더 기분 좋으셨으면 해서 그런거니 싸구려 옷일거란 걱정마시고 언제든 연락주세요 :) 돈 벌려고 파는게 아니라 어차피 전 살쪄서 못입는거라 예쁜 분들이 입어주셨음 합니다 :) 화장품은 사실 팔려도 그만 안팔려도 그만이지만 새것들이 워낙 많아서 그냥 잡히는대로 더 드리려고 올린것도 꽤 있어요. 편한 마음으로 연락주세요 !!!
778- 960 - 790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8.18 06: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