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레스 (Antares) 로켓은 버지니아 주 월 플스 섬에있는 중부 대서양 지역 우주 정거장의 4시 01 분 (EST) (0901 GMT) 토요일 오전 0시에 떠났다. 크레딧 : NASA / Joel Kowsky
노스 롭 그루먼 안타레스 (Northrop Grumman Antares) 로켓과 고니 (Cygnus)화물 운반선이 버지니아 주 월 플스 섬 (Wallops Island, Virginia)에서 궤도에 올랐으며, 7,200 파운드 이상의 연구 하드웨어 및 조항을 갖춘 국제 우주 정거장을 탐사했다. 시간.
무인 상업 화물선은 월풀 섬의 대서양 연안에있는 Virginia 주 소유의 시설 인 Mid-Atlantic Regional Spaceport에서 139 피트 높이 (42.5 미터)의 Antares 로켓을 탔습니다.
우크라이나에 설치된 연료 탱크와 러시아 제의 RD-181 엔진을 장착 한 첫 번째 단계 인 안타레스 로켓은 864,000 파운드의 추진력으로 맑은 날의 하늘로 발사대를 추진했습니다. 안타레스지도 컴퓨터는 엔진을 부드럽게 움직여 우주 정거장의 경로와 일치하도록 대서양을 통해 남동쪽으로 로켓을 조종했다.
비행 시작 3 분 30 초에 첫 번째 단계가 종료되고 분리되어 Antares 상단 단계 - 견고한 연료로 제작 된 미국의 Castor 30XL 로켓 모터로 구동 됨 - Cygnus 공급선 가속화 작업 완료 궤도에 진입했다.
Cygnus 우주선은 이륙 후 약 9 분 후에 Antares 상단부에서 분리되어 우주 정거장의 2 일간의 추격을 시작하는 목표 예비 궤도에 도착하여 동부 표준시 기준 오전 5시 20 분에 실험실의 로봇 팔에 포집되었습니다. (1020 GMT) 월요일.
Antares 로켓과 Cygnus 우주선을 개발하고 소유 한 Northrop Grumman Innovation Systems의 고급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 인 Frank DeMauro는 "오늘 아침 아름다운 발사 였을뿐만 아니라 우리가 궤도에서 원했던 곳에서 Cygnus를 정확히 넣었습니다. "우주선은 분리 후 매우 신속하게 통신하여 컨디셔닝을 시작할 수있었습니다. 유도 시스템과 추진 시스템을 초기화했습니다. 그것 모두는 정말로 잘 조사했다.
"그럼 우리는 태양 광 어레이를 배치하는 과정을 시작했습니다. 성공적으로 배치되었고 많은 양의 전력이 발생했기 때문에 우주선은 매우 건강하며 ISS 로의 여행을 시작할 준비가되었습니다." DeMauro는 발사 후에 기자에게 말했다.
시그너스 우주선은 카자흐스탄에서 금요일 발사 된 궤도의 러시아 진행 보급 화물기에 합류했습니다. 진행형화물 캡슐은 우주 정거장에 도킹과 함께 오후 2시 30 분경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EST (1930 GMT) 일요일, 그 다음 스테이션의 로봇 팔로 시니우스를 잡았다.
Cygnus 공급 선의 파일 사진에는 팬과 같은 UltraFlex 태양 광 배열이 펼쳐져 있습니다. 크레딧 : NASA
비오는 날씨로 인해 버지니아 주 안타레스 (Antares) 발사가 이틀 지연되었습니다.
NASA의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 매니저 인 조엘 몬 탈바 노 (Joel Montalbano)는 "우리는 Wallops에서 날씨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고 있었지만, 금요일 카자흐스탄 바이 코 누르에서 진도가 뛰어났다. "우리는 두 우주선이 국제 우주 정거장과 우주선에 부착되어 과학을 얻고 연구를 진행하며 우리가 구입 한 모든 장비를이 차량에서 얻고 훌륭한 작업을 계속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할 수 있습니다. "
NASA의 우주 비행사 세레나 오뇨 첸 셀러 (Serena Auñón-Chancellor)는 월요일 캐나다 고니 (Cygnus)화물 공예품을 잡기 위해 캐나다에 건설 된이 로봇 팔을 통제 할 예정이다. 그녀는 유럽 우주국의 지휘관 인 알렉산더 거 스트 (Alexander Gerst)와 러시아의 우주 비행사 인 세르게이 프로 코피에 (Sergey Prokopyev)와 지구 250 킬로미터 (400 킬로미터)의 궤도를 도는 전초 기지에 합류했다.
2 명의 추가 승무원이 역에 있어야했는데 10 월 11 일 카자흐스탄에서 소유즈 로켓을 타고 발사 된 지 2 분 만에 발사가 중단되었다. Soyuz 지휘관 Alexey Ovchinin과 NASA의 우주 비행사 Nick Hague는 발사 긴급 사태 후 안전하게 내려 앉았다.
사고는 예상보다 오랫동안 3 인승 승무원을두고 3 명의 신선한 승무원이 다른 소유즈 비행에 착수 할 때까지 12 월 3 일에 출발했다. Gerst와 회사는 소유즈 상륙 작전 12 월 20 일에 역을 출발하여 새로 도착한 주민들이 또 다른 소유즈 승무원이 봄에 도착할 때까지 궤도에 진입했다.
역에있는 3 명만이 전형적인 5,6 호가 아닌 Montalbano는 일부 연구 활동이 우선 순위가 결정되었지만 운영에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전했다.
"과학에 관한 한, 두 명 이하의 사람들과 함께 ... 당신은 온보드 활동을 조금 줄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잠시 동안 머물 것입니다. 실제로 선상의 승무원들이 그것을 가져 왔고 그들은 정말로 열심히 일하고 끝내야 할 것들을 집어 들고있다 "고 말했다. "시간이 중요하거나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과학이나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다른 활동에 우선 순위를 매기므로 그 점에서 우리는 실제로 매우 잘 수행하고 있습니다."
NG-10화물 임무를 비행하는 Cygnus 공급선은 우주 생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만들어진 플라스틱 재활용기 및 3D 프린터를 포함하여 우주 정거장에 7,215 파운드 (3,273 킬로그램)의 공급 및 실험을 제공 할 예정이며 무중력에서 움직임, 방향 및 거리 변화를인지하는 인체의 능력을 연구하는 실험.
Refabricator라고 불리는 리사이클 러 및 프린터는 미래의 우주 임무가 지구에서의 보급을 필요로하지 않고 선상 도구와 예비 부품을 어떻게 제조 할 수 있는지 분석하는 데 목적이있는 기술 데모입니다. NASA와 계약하에 Tethers Unlimited가 개발했습니다.
"Tethers에서 우리는 Refabricator를 개발, 설계 및 테스트했습니다."라고 시애틀 근교의 비행 임무 관리자 인 Allison Porter는 말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리는 폴리머를 녹여서 3D 프린터 필라멘트로 만들었습니다 ... 일단 재가공업자가 재활용하고 새로운 필라멘트를 제조하면 새로운 부품을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우주 정거장에는 Made in Space라는 회사가 제공 한 3D 프린터가 이미 있습니다. 그러나 우주에서 3D 프린팅을위한 개념 증명 (proof-of-concept)으로 의도 된이 장치는 지구에서 공급되는 신선한 물질을 필요로합니다.
교장 조사관 인 Allison Porter와 Refabricator 비행단이 있습니다. 신용 : Emmett Givens / NASA
"결과가 모두 나왔을 때 공학적으로 중요한 미세 중력 효과가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라고 알라바마에있는 NASA의 Marshall Space Flight Center의 In-Space Manufacturing Refabricator 프로젝트 책임자 인 Diane Risdon은 말했습니다. "이제 3D 프린터가 생겨 공간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다음으로 필라멘트는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 업로드해야합니까? 우리는 대량의 대량 업로드를 피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필라멘트를위한 지속 가능한 자원을 찾아야합니다.
"ISS에서, 우리는 많은 비닐 봉지가 있다는 것을 압니다."그녀는 계속했습니다. "승무원은 불만을 토로합니다. 우리는이 모든 가방에 무엇을할까요? 그들은 또한 플라스틱 포장재 (플라스틱 포장재)를 가지고 있습니다. 식품 플라스틱 용기, 플라스틱 의료 기기를 사용하므로 주기적으로이 모든 쓰레기를 버리고 그것을 공간에서 태 웁니다.
"우리는 리소스가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Risdon은 말했습니다. "우리가 이것을 재활용 할 수 있다면 우리는 필라멘트를 얻는 중입니다."
시그너스 우주선에 실린 또 다른 과학 조사는 결국 더 큰 물체로 자란 먼지 입자의 형성을 주도하는 태양계의 기원에있는 과정을 조사하여 행성의 탄생을 이끌 것입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의 괴테 (Goethe) 대학의 연구자들이 이끄는 실험은 "전류로 특별히 공식화 된 분진을 압축 한 다음 중력이 없을 때 이들 단계에서 형성된 펠렛의 모양과 조직을 연구한다"고 NASA 개요에 따르면 수사.
다음은 NASA에서 제공 한화물 적하 목록입니다.
승무원 소모품 2,151.5 파운드 (1,141 킬로그램)
과학 수사 2 백 30 파운드 (1,044 킬로그램)
차량 하드웨어 2,076.8 파운드 (942 킬로그램)
컴퓨터 자원 253.5 파운드 (115 킬로그램)
우주 유영 장비 68.3 파운드 (31 킬로그램)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