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여름동안 에어컨 빌려달라는 동네언니.jpg
뿜뿜뿌리 추천 0 조회 46,644 25.08.20 13:19 댓글 7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08.20 15:06

    어....그니까... 복숭아 비싼데...그 미안한 마음이 느껴져

  • 25.08.20 18:25

    맞어 이글 복숭아 눈물포인트임 ㅜㅜ

  • 25.08.20 18:34

    나도ㅠㅠ 사과는 해야되는데 빈손으로는 못가고 여유는 없는 상황에서 고민하다가 복숭아 산게 너무 가슴에 박힌다ㅠㅠ

  • 25.08.20 20:35

    나도...저 힘든와중에 상대방한테 얼마나 미안했는지 느껴져서 넘 맘아파ㅜ

  • 25.08.20 20:50

    나도 ㅠㅠㅠ 봉투에 복숭아 넣어서..ㅠㅠㅠㅠ

  • 25.08.20 23:11

    나도 여기서 울컥함..

  • 25.08.20 15:08

    아… 돈 없는 와중에 한팔은 깁스하고 한쪽은 복숭아 봉지들고 사과하러 왔다는데서 저 사람이 나쁜 사람이 아니라는거 너무 알겠음..
    그러고 얼마나 미안했겠어
    새벽에 더워죽겠다고 애들 보채고 힘들어서 잠깐 제정신 아니었을듯……..

  • 25.08.20 15:10

    마음아프다..

  • 25.08.20 15:11

    아이고... 복숭아.. ㅠ

  • 25.08.20 15:16

    너무속상해 진짜 볼떄마다

  • 25.08.20 15:56

    진찌 한부모엄마들 지원좀 많이해줘...

  • 25.08.20 16:24

    진짜 착한분 ㅜㅜ 저렇게 돕고살면 분명 복받으실거다

  • 25.08.20 20:12

    너무 속상하다..복숭아 사서 집까지 찾아오면서 얼마나 오만가지 생각이 들었을까...

  • 25.08.20 20:29

    어우 왜눈물나냐 진짜마음아프다

  • 25.08.20 20:41

    아씨.......저복숭아가왜케마음아프냐..... 진짜 먹먹하다

  • 25.08.20 20:43

    하진자 세상이 시발..ㅠㅠ 너무 눈물나네

  • 25.08.20 20:52

    아..마음아퍼.. 세상살이가 조금 더 편해지고 수월해지셨으면..

  • 25.08.20 20:53

    고른다고 고른것중에 비싼 복숭아..ㅠ 지금은 잘 지내시려나ㅠ

  • 25.08.20 20:54

    벽걸이는 설치기사 와야하고 창문형은 50만원이면 그냥 택배로 배송오는거고 자가설치도 가능한데...(30대 여성 나도 직접 했음)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방 하나 냉방하는데는 문제 없고 저렴한데 이건 안될까나? 요즘 날씨 정말 더운데...

  • 25.08.20 21:03

    반지하면 창문이 안될거 같아..

  • 25.08.20 22:43

    막 머리에 피가 몰릴 정도로 상황이 막히면 앞뒤 제대로 설명도 못하고 다다다 말이 나올 때가 있어 평소에 절대 안 할 말인데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