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뿜뿜뿌리
어....그니까... 복숭아 비싼데...그 미안한 마음이 느껴져
맞어 이글 복숭아 눈물포인트임 ㅜㅜ
나도ㅠㅠ 사과는 해야되는데 빈손으로는 못가고 여유는 없는 상황에서 고민하다가 복숭아 산게 너무 가슴에 박힌다ㅠㅠ
나도...저 힘든와중에 상대방한테 얼마나 미안했는지 느껴져서 넘 맘아파ㅜ
나도 ㅠㅠㅠ 봉투에 복숭아 넣어서..ㅠㅠㅠㅠ
나도 여기서 울컥함..
아… 돈 없는 와중에 한팔은 깁스하고 한쪽은 복숭아 봉지들고 사과하러 왔다는데서 저 사람이 나쁜 사람이 아니라는거 너무 알겠음..그러고 얼마나 미안했겠어새벽에 더워죽겠다고 애들 보채고 힘들어서 잠깐 제정신 아니었을듯……..
마음아프다..
아이고... 복숭아.. ㅠ
너무속상해 진짜 볼떄마다
진찌 한부모엄마들 지원좀 많이해줘...
진짜 착한분 ㅜㅜ 저렇게 돕고살면 분명 복받으실거다
너무 속상하다..복숭아 사서 집까지 찾아오면서 얼마나 오만가지 생각이 들었을까...
어우 왜눈물나냐 진짜마음아프다
아씨.......저복숭아가왜케마음아프냐..... 진짜 먹먹하다
하진자 세상이 시발..ㅠㅠ 너무 눈물나네
아..마음아퍼.. 세상살이가 조금 더 편해지고 수월해지셨으면..
고른다고 고른것중에 비싼 복숭아..ㅠ 지금은 잘 지내시려나ㅠ
벽걸이는 설치기사 와야하고 창문형은 50만원이면 그냥 택배로 배송오는거고 자가설치도 가능한데...(30대 여성 나도 직접 했음)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방 하나 냉방하는데는 문제 없고 저렴한데 이건 안될까나? 요즘 날씨 정말 더운데...
반지하면 창문이 안될거 같아..
막 머리에 피가 몰릴 정도로 상황이 막히면 앞뒤 제대로 설명도 못하고 다다다 말이 나올 때가 있어 평소에 절대 안 할 말인데
어....그니까... 복숭아 비싼데...그 미안한 마음이 느껴져
맞어 이글 복숭아 눈물포인트임 ㅜㅜ
나도ㅠㅠ 사과는 해야되는데 빈손으로는 못가고 여유는 없는 상황에서 고민하다가 복숭아 산게 너무 가슴에 박힌다ㅠㅠ
나도...저 힘든와중에 상대방한테 얼마나 미안했는지 느껴져서 넘 맘아파ㅜ
나도 ㅠㅠㅠ 봉투에 복숭아 넣어서..ㅠㅠㅠㅠ
나도 여기서 울컥함..
아… 돈 없는 와중에 한팔은 깁스하고 한쪽은 복숭아 봉지들고 사과하러 왔다는데서 저 사람이 나쁜 사람이 아니라는거 너무 알겠음..
그러고 얼마나 미안했겠어
새벽에 더워죽겠다고 애들 보채고 힘들어서 잠깐 제정신 아니었을듯……..
마음아프다..
아이고... 복숭아.. ㅠ
너무속상해 진짜 볼떄마다
진찌 한부모엄마들 지원좀 많이해줘...
진짜 착한분 ㅜㅜ 저렇게 돕고살면 분명 복받으실거다
너무 속상하다..복숭아 사서 집까지 찾아오면서 얼마나 오만가지 생각이 들었을까...
어우 왜눈물나냐 진짜마음아프다
아씨.......저복숭아가왜케마음아프냐..... 진짜 먹먹하다
하진자 세상이 시발..ㅠㅠ 너무 눈물나네
아..마음아퍼.. 세상살이가 조금 더 편해지고 수월해지셨으면..
고른다고 고른것중에 비싼 복숭아..ㅠ 지금은 잘 지내시려나ㅠ
벽걸이는 설치기사 와야하고 창문형은 50만원이면 그냥 택배로 배송오는거고 자가설치도 가능한데...(30대 여성 나도 직접 했음) 조금 시끄럽긴 하지만 방 하나 냉방하는데는 문제 없고 저렴한데 이건 안될까나? 요즘 날씨 정말 더운데...
반지하면 창문이 안될거 같아..
막 머리에 피가 몰릴 정도로 상황이 막히면 앞뒤 제대로 설명도 못하고 다다다 말이 나올 때가 있어 평소에 절대 안 할 말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