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추수감사절에 드리는 선교 편지
임마누엘!!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을 드리며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 그리고 감사가 항상 함께 하시기를 축복합니다.
오늘은 추수감사절입니다.
올 한해 동안 있었던 일들을 돌아보면 더 잘 할 수있었는데 하는 아쉬움도 없지 않을 것입니다. 어떤 분은 건강을 잃어 고통받는 분도 있을 것이고, 또 어떤 분들은 재난으로 삶의 희망을 잃고 좌절의 시간들을 보내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 세상에 살면서 휘몰아치는 풍풍우속에서도 하늘나라의 소망을 가지고 이 풍랑 인연하여 더 빨리 나아갑니다고 고백하며 찬송하는 자는 참으로 복된 자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께 2024년 추수감사절을 맞아 드리는 메시지는 시편 136편입니다.
“주께 감사하라. 그분은 선하시며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신들의 하나님께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주들의 주께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홀로 큰 이적들을 행하시는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지혜로 하늘들을 지으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땅을 물 위에 펴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큰 빛들을 지으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낮을 주관하는 해를 지으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밤을 주관하는 달과 별들을 지으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이집트에서 그들의 장자를 치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이스라엘을 그들 가운데서 인도하여 내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강한 손과 펴신 팔로 인도하여 내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홍해를 둘로 가르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이스라엘을 그 가운데로 통과하게 하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파라오와 그의 군대를 홍해에 쓸어 넣으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자기의 백성을 인도하여 광야를 통과하게 하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큰 왕들을 치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유명한 왕들을 죽이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아모리인의 왕 시혼을 죽이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바산 왕 옥을 죽이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그들의 땅을 유업으로 주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곧 그것을 자신의 종 이스라엘에게 유업으로 주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우리가 비천한 처지에 있을때에 우리를 기억하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우리를 우리 원수들에게서 구속하신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모든 육체에게 음식을 주시는 이에게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
하늘의 하나님께 감사하라. 그분의 긍휼은 영원함이로다.”(시편 136:1-26)
감사합니다.
서울에서
이 우복 목사 드림
010-7134-9909
카페 이름은 : "오늘의 말씀 묵상 편지"
카페 주소 : http://cafe.daum.net/khabarovskagapao
카페 주소 : http://cafe.naver.com/yehovanish
사진설명
2024년 11월 16일 오전 서울역 삶터선교회 추수감사절 예배의 모습입니다..(카톡으로 ‘오늘의 말씀 묵상 편지’를 읽으시는 분들은 카페나 밴드를 통하여 아름다운 사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사진 출처 : 제가 촬영한 사진입니다.
작은 사랑 만들기
1. 매주 토요일 서울역 광장에서 열리는 예배와 찬양 선교 집회를 오전 10시 00분에 시작합니다. ‘우리가 받은 복을 나눠드립니다.’는 주제로 모입니다. 그동안 여러분들의 특별히 기도와 물질 후원하여 주셔서 지금까지 서울역 노숙인들을 위하여 공급된 성경은 약 650권 정도와 쪽복음서들이 보급되고 있습니다. 선교헌금을 하여 주신 모든 분들에게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와 축복이 함께 하실 것을 믿습니다. 아직도 성경이 필요합니다.
*** 선교후원 계좌 농협 352- 1898- 3365-03 예금주 이 우복 ***
2.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 00분까지 열리는 서울역 광장 찬양 집회에 자원봉사자를 찾습니다. 특히 악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릴 분들을 환영합니다.(기타. 트럼펫, 색소폰, 오카리나, 농악, 하모니카, 몸 찬양(워쉽) 등)
3. 저희 서울역 삶터 선교회에 매 주 토요 예배에 그리스피 도너스를 제공하는 굿 워크스 라는 구제 선교 단체가 있습니다. 이 단체에서 아프리카 우간다를 비롯하여 여러 나라에 한국 옷을 보내는 선교를 하고 있습니다.
집안에서 잠자고 있는 헌 옷들을 보내 주시면 귀한 선물이 될 것입니다. 문의 전화 010 - 5549- 0569 오 석관 목사님.
첫댓글 💖우리의 미래를 위해 인생을 걸고, 움직일 시기는 지금 뿐입니다,
과거는 잊으세요, 결국은 현실이 가장 소중하고, 미래는 꿈이 랍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마음으로 좋은 꿈 그리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