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들 하셨습니까? 멜번을 간지 한달 조금 지나서 드디어 집을 구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저녁 한국 땅을 밟아보았습니다. 넓고 조용한 나라 호주 지만 집 구하기는
빠른 발품을 팔지 않으면 힘이드는 곳이네요.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집을 구했습니다.
지인의 도움이 결정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신용사회의 단면을 보는듯 했습니다.
2시간씩이나 걸리는 거리를 왔다 갔다 하면서 참 넓긴 넓구나 하고 생각 되기도 했고
거리의 풍경에 느긋한 현지인들의 삶이 느껴지기도 하구요...
어찌되었건 지금 저는 한글 자판이 되는 한국에서 소식 전합니다.
이번달 26일 다시 온 가족이 멜번으로 출항합니다. 회원분들의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축하합니다. 요즘 호주 전역이 집문제로 곤혹을 치루는 것 같습니다. 다행이십니다.
걱정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집을 구하셨다니 다행이군요 부디 순조로운 출발 기원 할게요..
고맙습니다. 블루님
먼저 들어가셔서 집 구해 놓으셨으니 가족이 맘 편히 호주입성 하시면 되겠습니다. 가셔서 정착하시는데도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답변은 다음에 드릴께요..
고맙습니다.
한글자판은 호주에서도 됩니다..., 한글키보드만 있으면.., ㅎㅎ
독수리라서요....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한계단을 넘으셨으니 뿌듯하시겠습니다. 앞으로 좋은일만 그득 하시길...^^*
고맙습니다.
와너무 드려요..정말 정말 큰일이 해결되셨네요..*^^*...나야님이 벌써 멜번으로암튼, 쭈욱 멋진 멜번정착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호주에서 한번뵈야지요.
나야님..복 많다고 소문 났습니다^^ 여러가지로 축하드리구요...26일 도착하시구요... 이후에 한번 뵙지요^^ 아이들엄마랑 아이들이 더 복이 많으네요...^^
고맙습니다.컴이 이제야 개통이되어서요..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집구하기가 넘 어렵다고 하시던데.. 아무튼 집구하신것 축하드리구요.. 출국 준비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나야님 축하합니다. 돈카스타 근처로 오심 좋은데!!! 그리 하셨겠죠? 벌썰 들어 오셨겠군요!! 흑흑 ~~~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