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예술단, 대덕구민을 위한‘화목한 문화산책’공연
- 4월 7일, 12일, 14일 3회 공연, 대덕구 청소년수련관 -
□ 대전시립예술단은 오는 4월 대덕구 지역주민을 위해‘우리동네 문화가꾸기’프로젝트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ㅇ 공연은 총 3회로 4월 7일(목), 12(화), 14일(목) 저녁 8시에 대덕구 청소년수련관에서 개최한다.
ㅇ 4월 7일(목)은 대전시립연정국악원의 ‘신명나는 국악의 향연’이 펼쳐지며 악기마다 다른 빛의 가락을 빚어내는 국악 관현악단의 매력적인 음색과 청아하고 맑은 소리의 민요와 더불어,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 2’출연으로 스타덤에 오른 사과아가씨 이윤아의 쑥대머리까지! 다양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ㅇ 12일(화)에는 구연동화와 함께 춤으로 알기 쉽게 풀어내는 시립무용단의 춤으로 그리는 동화 ‘효녀 심청’이 공연된다.
ㅇ 마지막으로 14일(목)에는 서유럽과 동유럽의 다양한 가곡과 남유럽의 합창, 칸초네는 물론 우리민요까지 다양한 곡을 들려줄 시립합창단의 ‘음악과 함께 떠나는 세계 여행’이 펼쳐진다.
ㅇ 시립예술단 관계자는“아파트 문화에 익숙해 이웃과의 정이 부족한 주민들에게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화합의 장을 제공하고, 또 문화소외지역 주민들에게 품격있는 공연예술을 제공하여 대덕구 주민들의 행복지수를 높여주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ㅇ 연주일정
- 4. 7(목) 대전시립연정국악원(예술감독 공우영, 사회 최민혁)
- 4. 12(화) 대전시립무용단 (재안무 김지원, 동화구연 강이숙)
- 4. 14(목) 대전시립합창단 (지휘·해설 성다혜 )
클래식, 뮤지컬, 오페라, 콘서트, 연극, 국악, 무용, 미술전시회, 어린이, 가족, 행사, 축제 소식까지
대전공연전시 홈페이지에 오시면 더 많은 대전의 공연, 전시, 문화행사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