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에 기여한 사람으로서 간과 된 삼림 벌채
(Newsroom America) - 기후 변화를 해결할 때 화석 연료의 사용을 줄이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원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러나 코넬 대학 (Cornell University)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삼림 벌채와 농업 또는 목장, 특히 열대 지방에서의 토지 이용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기후 변화에 더 많은 기여를하고 있습니다.
새 보고서 "기후 정책에서 온난화에 대한 토지 이용의 영향은 과소 평가 되었습니까?" Environmental Research Letters에 게재 된이 보고서는 또한 그 영향이 과소 평가되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모든 화석 연료 배출이 제거 되더라도 현재 열대림 산림 벌채 비율이 2100 년까지 안정적으로 유지된다면 지구 온난화가 1.5도 증가 할 것입니다.
"기후 정책의 강조는 화석 연료의 지속 가능한 에너지로 전환하는 것입니다."지속 가능한 미래를위한 Atkinson 센터의 환경 담당 수석 저자 겸 교수 인 Natalie M. Mahowald는 말했다. "인체 건강에 심각한 해를 입히는 화석 연료를 태우면서 방출되는 미립자는 기후를 냉각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미립자를 제거하면 더 낮은 온도에 도달하기가 더 어려워집니다. 파리 합의서에 명시되어있다. "
그녀는 화석 연료를 단계적으로 줄이는 것 외에도 삼림 벌채 효과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지구 온난화를 막기위한 토지 이용의 변화에 과학 및 정책 결정 공동체가주의를 기울여야한다고 말했다.
삼림 벌채를 자르고 태우는 동안 나무와 식물에 의해 수집 된 이산화탄소가 방출되는 반면 자연적 토지가 농업 및 기타 인간의 용도로 전환 된 후에 다른 온실 가스, 특히 아산화 질소와 메탄이 배출됩니다. 가스는 복사 강제력에 기여하는 대기 내에서 태양 에너지를 포획하는 이산화탄소의 효과 - 지구가 흡수하는 에너지 대 방사되는 에너지 -와 더 따뜻한 기후의 복합 효과.
결과적으로 인위적 활동으로 인한 이산화탄소 증가의 20 %만이 토지 이용과 토지 이용 변화에서 비롯된 반면 토지 사용으로 인한 온난화 비율 (다른 인간 활동과 비교할 때)은 공동 방출과 같이 40 %까지 증가합니다 아산화 질소와 메탄이 포함되어있다.
"단기간에, 토지 이용은 공동 배출 때문에 이산화탄소에서 가져야했던 것보다 복사 강제력이 두 배가되는 경향이 있으므로 두 배나 중요합니다."라고 Mahowald는 말했습니다.
Mahowald의 발견은 지난 1 월 Global Biogeochemical Cycles에서 발표 한 이전 논문과 공존하며, "토지 이용 변화와 탄소 순환 피드백 사이의 상호 작용"은 산림 벌채 지역에서 방출 된 탄소가 실제로 그 지역의 미래 잠재력 자연의 가라 앉는 곳, 즉 대기로부터 이산화탄소를 흡수 할 수있는 서식지가 제거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탄소 예산에 관해 생각할 때 지금 일어나고있는 일에 대해서만 생각합니다."라고 Mahowald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땅의 평생 동안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 토지 개조를 두 배로 늘려서 그 효과를 이해해야합니다. "
농업이 열대 지역에서 확대되고 숲이 경작지로 변하기 때문에, Mahowald는 이러한 관행이 기후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연장 된 타임 라인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현재의 토지 이용 결정에 대한 여러 세기의 전통"이라는 훌륭한 문구가 있습니다. 기후 변화에 대해 생각할 때, 우리는 세기 말에 멈출 수 없다. 그 결과는 몇 세기 동안 계속되고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