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열대야, 올림픽... 잊지못할 2012년 여름 이였습니다.
어드덧 여름을 보내고 가을을 맞이해야 하는 지금 제37회 통기타운 정모에 회원님들을 초대 합니다...
1. 일시 : 2012년 8월 25일 토요일 18:30~
2. 장소 : 홍대앞 통기타운 연습실
3. 회비 : 1만원(\10,000)
4. 참가자격 : 통기타운 회원
5. 드레스코드 : 자유
<정모 프로그램 안내>
1. 현장등록(18:30부터~)
연습실에 들어오시면 입구에서 정모 참가 등록을 도와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신분증은 제시하지 마시고, 세종대왕님이 인쇄되어 있는 현금 한장만 준비해 주시면 즉석에서 명찰을 드립니다.
정모 회비는 정모참가비로서 정모 뒷풀이와 통기타운 운영비로 사용 됩니다.
그리고 받으신 명찰은 돌아가실때 입구에서 반납해 주세요~ (정모 참가 기념품이 아닙니다~~~)
2. 분위기 탐색
정모가 시작되기 전까지 오랜만에 보는 얼굴들, 처음 보는 얼굴들 가리실것 없이 모두다 8월의 마지막 토요일밤을 함께 보내실 분들이니 서로 인사 나누세요~
입구쪽에 셀프서비스로 커피와 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졸업공연(18:30 부터 시작)
지난 5월부터 수요일 저녁이 되면 통기타운 연습실에 모여서 기타를 배우던 23기 수요초급반의 졸업공연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강습이 끝나고 간단하게 뒷풀이를 하고 가는것 같았는데, 가끔은 술요반의 전설을 이어서 새벽까지 달리던 23기 술요반 입니다...
지난 수요일에 졸업공연 연습하는걸 잠깐 봤는데, 오프회원님들 긴장 하셔야 될것 같습니다.
이분들을 초급반 이라고 하면 믿지 않을 만큼 멋진 졸업공연을 준비 하고 있습니다...
일찍 오셔서 올 여름보다 뜨거운 박수로 함께 즐겨 주세요~
4. 오프회원 공연
가끔은 이분들은 통기타운이 없었다면 지금 그 시간이 뭘 하고 계실까 하는 의문이 들게 하는 통기타운 오프회원님들이 있습니다.
하는일, 나이, 성별 모두 다 다르지만, 함께 모여서 세상사는 이야기도 나누고 팀도 만들어서 연주도 하면서 통키홀릭이 되어 가시는 분들이지요~
이런 오프회원님들이 준비한 공연 입니다.
열정만큼은 올 여름 더위 보다 뜨거운 오프회원님들의 공연 기대해 보시죠~
5. 만찬
배가 고파질 시간이 다가오니, 공연이 끝나면 바로 음식물 섭취를 하겠습니다.
한손에는 맥주를 들고, 테이블위에 준비된 먹을거리와 함께 서로 이런저런 기타이야기, 세상사는 이야기도 하시면서 8월의 마지막 토요일 밤을 즐겨 주세요~
공연장에서 순식간에 간이 레스토랑으로 변신하는 통기타운 연습실을 보실 수 있습니다.
6. 신입회원 소개
오프회원 공연이 끝나면 통기타운에 첨을 찾아주신 회원님들의 소개 시간이 있습니다.
마음껏 본인 PR을 하실 수 있는 시간 입니다.
통기타운 공식 자기소개 양식이 있지만, 별도로 자유형식의 자기소개도 환영 하지만, 빔 프로젝터가 없는 관계로 동영상 같은 멀티미디어를 활용한 자기소개는 어려우니, 마이크만 있으면 가능한 자기소개를 준비해 주세요~
참고로, 지금까지 처음 오신 회원님들은 무조건 노래를 한곡 하셨어야 했지만, 편하게 즐기려고 오셔서 낯선 사람들 앞에서 노래 하는 것에 대한 부담을 가지시는 분들이 있어 노래는 안 하셔도 되며, 본인 소개만 해주시면 됩니다.
7. 그 다음에는...
못다한 이야기와 노래 나누시면서 슬슬 2차 갈 준비 하시죠~
<참고사항>
1.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차량을 가지고 오시는 분은 연습실 근처
적당한 곳에 주차 하시기 바랍니다. 불법주차 견인에 주의!!!
2. 토요일 오후에 토요 초급반 강습이 있으니, 초급 강습반 강습회원님들의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서 17:00 이후에 연습실에 도착하실 수 있도록 걸음걸이 속도를 조절해 주시기를 협조 부탁 드립니다.
3. 연습실 약도는 까페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프린터가 안되시는 분들은 똑같이 그려서 약도를 따라 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4. 통기타운 정모는 통기타운 회원님들을 위한 시간 입니다. 통기타운 회원이 아닌 지인들에게 통기타운을 소개해 주시고 앞으로도 함께 하시려고 하는 지인들과 함께 오시는 것은 환영 하지만, 하루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지인들을 동행해서 오시는 것은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찾았니...?
못 찾았데요 형.
어제도 보니 가방안에 넣어 놓구선 찾던데..ㅋ
잘 찾아갈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ㅎㅎ
못 찾으심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