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몸에 좋은 약은 쓰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언제나 주변에 좋은 말만 해주는 사람들과 있을수는 없습니다. 저의 단점이나 고쳐야할점을 지적해주는 충고는 듣기엔 쓰지만, 저에겐 약이 된다는걸 잘 알고 있습니다. 언제나 열린마음과 긍정적인 생각으로 쓴 약이지만 제가 한걸음 더 발전되기 위한 조언이라 여기며, 기쁘게 받아들이고 열심히 노력합니다.
"기회는 노력하는 자의 것"
행운도 노력하는 사람에게 주어진다고 생각합니다. 모든 일에는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있다 생각하고 노력하며 열심히 삶을 살아가야 하겠다 매일 다짐합니다. 평소에도 영어듣기연습을 하며 영어실력을 쌓아가고 있고, 항상 가방엔 노트와 펜을 들고다니며 잡지때기와 스케치 연습을 게을리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어떤일이든 순간 순간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항상 모든일에 열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대하는 성격이 비결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해야할 일이 있으면 열중하는 성격 때문에 주위사람들에게 소홀해 질 때도 있어 섭섭하다는 말을 들을 때가 있습니다. 주위를 보며 살아갈 수 있는 여유로운 사람이 되는 것은 현재 저에게 주어진 또 다른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인생은 마라톤입니다. 제가 어느 책에서 우연히 읽은 이 글귀는 작은 성공에 안주하여 스스로가 게을러지지 않도록 저에게 무언가 생각을 해주게 하는 말이었습니다. 또한 늘 끊임없이 노력하고 실패를 경험해도 좌절하지않고 정진하도록 저를 잡아 주는 말이기도 합니다.
어떠한 조직 속에 있더라도 제가 해야 할 일을 알아서 능동적이고 적극적으로 찾아나가는 성격이며, 그런 새로운 조직 속에서도 보통사람들보다는 빠른시간 내에 잘 적응한다는 얘기를 자주 듣습니다.
새로운 사람들과도 금방친해지며 남녀가리지 않고 잘 어울립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어울리는걸 즐겨, 한때엔 수많은 모임에 가입하여 활동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게임을 즐기던 시기에는 권유에 의해 길드에 가입하고 사람들과 어울리다 보니 길드장의 자리에 올라 길드원들을 도와 함께 게임을 즐기기도 했었습니다.
단점이라면 성격상 어떤 일을 시작하면 그 일에 집중적으로 열중합니다. 가끔 휴식을 취하긴 하지만, 거의 전적으로 우선순위인 일에 모든 것을 쏟아붓는 성격이며, 요즘은 다양하게 관심을 분산시키려고 노력중입니다.
게임개발은 제가 초등학교 시절 게임을 처음 접했을 때부터 동경해오던 직업입니다.
게임을 처음 접하게된건 브루스브라더스라는 고전게임이었습니다. 그 일을 계기로 게임에 흥미를 느껴 게임개발에 열망을 느끼게되면서 현제 게임컨셉과 디자인이 게임내에서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게임도 해보고 같이 게임을 하던 친구들과 술한잔을 하며 게임의 현실과 미래의 게임에 대한 토론을 해보기도 했었습니다.
DOS게임에서부터 지금의 MMORPG와 같은 온라인게임으로 게임은 비약적인 발전을 해왔습니다. 취업을 앞둔 지금 저는 어릴 때의 꿈이었던 게임개발자로써 최고의 자리에 서는 것이 현재의 목표입니다. 단순히 이름만 날리는 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기억에 남을 만한 게임을 개발하는 것이 진정한 목표라고 말할수 있습니다.
저는 게임개발에 기초컨셉을 책임지는 원화팀에 들어가 창의적이고 발전적인 아이디어로 유능한 디자이너가 되고 싶습니다.
저는 아직 신입으로 배워야 할 부분이 많지만 대학을 졸업하기까지 배운 여러 지식이나 경험 등은 원화가로서 직무를 수행하는데 부족함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신입이지만, 저에게 기회가 주어진다면 강한 책임감과 성실함을 바탕으로 주어진 업무들을 최선을 다해 수행할 것이며, 게이머들이 더 재미있어하고 흥미를 느낄수 있는 게임을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여 노력할 것이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를 갈고 닦아 게임개발자로서 핵심인재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
마구 칼질해주세요.
첫댓글 제목을 붙여, 요약하시고,
몸에좋은약은 쓰다..와 같은 표현으로 식상하다는 느낌을 주십니다.
자신만의 에피소드에 대해서 다시 한번 끄집어내어 생각하고, 필요하다면 서점에서 관련서적을 읽어 참고로 쓰세요.
제목을 붙여, 요약하시고,
몸에좋은약은 쓰다..와 같은 표현으로 식상하다는 느낌을 주십니다.
자신만의 에피소드에 대해서 다시 한번 끄집어내어 생각하고, 필요하다면 서점에서 관련서적을 읽어 참고로 쓰세요.
기회는 노력하는 자의것!! 좀..진부한..말인듯하면서..쫌..그러네요...차라리 특이한 명언을 한번 집어 넣어보세요..바루 눈낄을 땡길수 있는...그런..것~
자신만의 사례를 많이 드는 것이 좋겟어요....http://blog.naver.com/educe7934/100067124867 제가 요즘 보고 있는 블로그인데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