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대학교 주거래은행이 하나은행으로 전환됨에 따라
전교생들에게 새로운 스마트카드를 발급하게 되어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기간 내에 신청서를 제출하여서 불이익이 없도록 하세요
다 음
1. 학생증카드 발급 작성 안내
1) 스마트카드학생증 신청서 양식 1부 (반명함판 사진 부착)
(개인정보 : 성명, 영문성명, 주민번호, 주소, E-mail, 연락처 기재)
2) 발급 신청서 뒷면에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부착
3) 스마트카드신청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서 서명란 2곳에 서명 필수
2. 발급 대상 : 자연캠퍼스 재학생
1) 학부생 : 현재 1학년 ~ 7학기 재학생(건축학과 9학기 재학생)
2) 대학원생 : 현재 1학기 ~ 최종 직전학기 재학생
3. 신청서 제출기한 : 2008. 11. 24(월) ~ 12. 05(금)
4. 신청 방법 : 학과사무실에서 신청서를 수령 후 작성하여 개인이 교내
하나은행에 직접 방문 접수(학생복지관 1층, 031-330-6137)
5. 배부 일정 : 추후 공지 예정
6. 유의 사항
1) 기존 제일은행 다기능학생증은 2009년 1월 1일 이후 사용이 정지될 수 있
으니 반드시 기간 내에 신규학생증을 신청하기 바랍니다.
2) 기존 카드에 충전하여 사용중인 시내버스 기능은 이후 환불처리가 불가능
하오니 추가충전은 중지하고 은행기능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