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투데이(www.mokpotoday.com)온라인(2011. 4. 4) 589호 11면
목포 영신종합건설, 남악 펠리시티 6일 분양
도청 건너편에 주상복합 아파트 건설
지역 중견 건설업체인 (주)영신종합건설(대표 김용현)이 남악신도시 전남도청 건너편에 펠리시티 분양에 들어갔다.
주상복합아파트인 펠리시티는 12층 규모로 1~2층 상가, 3~12층에 확장 32형 80세대가 들어선다.
영신종합건설은 지난 1월 목포 하당 E마트 목포점과 청호시장 인근에 펠리시아 173세대 분양을 성공리에 마쳤다.
지역 부동산 업계는 남악 펠리시티가 남악신도시 대로변과 주거단지 중심의 프리미어 상권에 위치해 있어 펠리시아 명성에 이어 펠리시티도 호조를 보일 것으로 보고 있다.
김용현 대표도 “한샘 등 유명 고급마감재로 아파트를 시공하며, 대한주택보증에서 100%보증한 주상복합아파트로 거품을 빼고 실수요자를 위해 준비했다”고 밝혔다.
확장 32형 아파트는 1억3,800만 원에 분양하고 있으며, 넓은 수납공간과 에어컨을 제공하고 있다.
1층은 주로 커피전문점, 이동통신 대리점, 편의점, 제과점, 패스트푸드 전문점을 유치하고 있으며, 2층은 유럽형 야외테라스가 있어 분위기 최고의 레스토랑과 커피숍, 프렌차이즈, 패밀리레스토랑 등이 입주하기에 유망 업종이다. 모델하우스 오픈은 오는 6일 예정돼 있다.
/정진영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