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불신청 기간 : 2011. 2. 11(금) 09:00 ~ 2011.2.22(화) 23:30
2. 환불 신청 대상자 : 약학대학모집 등록자 전원
3. 환불 신청 방법 : 우리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에서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 신청서’를 내려받아 팩스(02-2077-7603)로만 신청합니다. 팩스 전송 후 반드시 확인 연락해야 합니다. (팩스 발송 후 확인 전화 : 02-710-9948, 9949)
※ 첨부서류
① 입학포기 및 등록금 환불신청서 (소정양식/입학처 홈페이지 각종양식게시판에서 다운로드 가능)
② 등록자 신분증 사본 1부
③ 등록금납부영수증 사본 또는 입금증 사본 1부
4. 환불계좌는 원서 접수시 지원자가 입력한 등록금 환불용 ‘은행명/계좌번호/예금주’로만 환불이 가능하고 환불계좌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등록금 환불(입금)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NO |
환불신청 |
입금시간 |
1차 |
09시 ~ 12시 이전 신청시 |
14시경 |
2차 |
12시 ~ 15시 이전 신청시 |
17시경 |
3차 |
15시 ~ 다음날 09시 이전 신청시 |
다음날 11시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