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대
@ALchandae
<김건희 특검 수용, 국정농단 규명! 윤석열을 거부한다 시민행진>
상식과 정의가 무너진 세상입니다. 윤석열 정권 출범이후 불과 2년 반 만에 대한민국이 무너져내리고 있습니다. 민주주의가 무너졌고, 민생경제는 파탄났습니다. 국민안전은 버림받았고, 한반도 평화는 위협받고 있습니다. 헌법정신은 유린되고, 국격은 추락했습니다. 법기술자들에 의해 법치가 실종되고 사법정의도 사라졌습니다.
눈 떠보니 선진국이던 대한민국이 눈 떠보니 후진국으로, 김건희 왕국으로 전락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하루가 멀다하고 거짓말 정권의 추악한 민낯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주가조작, 여론조작, 공천개입, 국정농단의 망령이 대한민국을 떠돌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김건희-윤석열 대통령 부부는 반성할 줄 모릅니다. 오히려 금방 들통날 거짓말로 국민을 우롱하고 있습니다.
사과는 하지만, 왜 사과하는지는 밝힐 수 없다고 개사과를 내밀더니, 골프 치러 가는 후안무치한 대통령은 여지껏 본 적이 없습니다. 정작 자신은 국정농단 특검 팀장이었으면서, 특검은 위헌이라고 주장하는 뻔뻔한 대통령을 여지껏 본 적이 없습니다. 국회가 만든 법률을 스물 네 번이나 거부하는 반헌법적인 대통령은 이승만 이래 본 적이 없습니다. 대통령이 한 명인지 두 명인지 알 수 없는 정권은 유사이래 처음입니다.
더 늦기 전에 비정상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김건희-윤석열 정권이 망쳐놓은 나라를 되살려야 합니다. 상식과 정의를 바로 세워야 합니다.
김건희 특검이 그 시작입니다. 김건희 특검으로 법 앞에 만인이 평등하다는 것을 입증해야 합니다. 누구든 죄를 지었으면 똑같이 처벌받는 것이 공정입니다. 불법과 거짓말로 정권을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이 상식입니다.
대통령은 자기 입으로 죄를 지었기 때문에 특검을 반대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국민의힘은 스스로 특검을 거부하는 자가 범인이라고 했습니다. 그들 스스로, 죄를 지었다, 범인이다 자백했으니 심판받아 마땅하지 않겠습니까?
김건희 특검은 압도적인 국민의 명령입니다. 우리 헌법은 대한민국의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특검을 거부하는 대통령과 국민의힘은 반헌법세력입니다. 그렇지 않습니까?
헌법을 유린하고, 민주주의를 파괴하는 반헌법세력을 국민이 심판합시다.
영원한 권력은 없습니다. 국민을 이기는 권력도 없습니다.
민주주의를 바라는 모든 시민이 연대하고, 상식과 정의의 회복을 바라는 모든 시민이 힘을 합쳐 싸웁시다. 더욱 크고 단단하게 뭉쳐서, 김건희-윤석열 정권을 심판합시다. 국민이 승리할 때까지, 끝까지 싸웁시다.
함께 외쳐 주십시오. 국민의 명령이다, 김건희를 특검하라! 거짓말 정권, 불법 정권, 윤석열 정권 심판하자! 국정농단 헌법유린, 윤석열 정권 심판하자!
더불어민주당은 언제나 국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