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자율주행 BVG 버스, 승용차와 충돌
https://www.tagesspiegel.de/berlin/unfall-bei-forschungsprojekt-in-berlin-autonomer-bvg-bus-stoesst-mit-auto-zusammen/27880258.html
자율주행 BVG 버스, 승용차와 충돌
테겔에서 자율주행 BVG 버스가 사고를 일으켰다. 경찰에 따르면 과실은 기술이 아니라 인적 요인이었다.
크리스찬 라츠
BVG는 시내 여러 곳에서 자동 셔틀 버스를 운행합니다. 사진: 로이터/파브리치오 벤쉬
그들은 카메라와 센서로 가득 차 있으며 18km / h의 속도로 거리를 통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를린 Verkehrsbetriebe(BVG) 의 자율주행 미니버스가 화요일 테겔에서 차량과 충돌했습니다.
사고는 경찰의 요청에 따라 발표된 대로 오후 3시 30분쯤 베를린 슈트라세와 암 테겔러 하펜 교차로에서 발생했다. 충돌로 다친 사람은 없었다. 경찰 대변인은 "순수한 재산 피해다. 먼저 ' 베를리너 차이퉁 '이 이에 대해 보도했다.
사고는 미니버스가 종점에서 우회전을 하던 중 발생했다. 경찰 관계자는 "회전하는 순간 버스를 추월하려는 차량을 몰고 왔다"고 말했다. 하지만 책임은 차량의 자율주행 시스템이 아니라 안전상의 이유로 항상 옆에 있는 운전자가 “우리가 아는 한 미니버스의 운전자가 사고 원인으로 기록됐다. 사고."
차량은 기술적으로 스스로 회전할 수 있지만 먼저 그렇게 하려면 운전자의 명령이 필요합니다. 대변인은 "외과의가 자신에게 주어진 특별 관리 의무를 무시하고 방향 전환을 지시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BVG는 차량 데이터를 먼저 평가하기를 원합니다.
BVG도 요청에 따라 사고를 확인했지만 배경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이렇게 하려면 먼저 차량 데이터를 평가해야 합니다."라고 BVG 대변인 Petra Nelken이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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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VG와 같은 자동화 차량은 사람보다 실수가 적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매우 안전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BVG 자율주행 미니버스에서 버스의 조심스러운 운전 스타일은 특히 처음에는 버스가 느리게 진행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예를 들어 심하게 주차된 차가 경로에 너무 가까이 왔기 때문입니다.
2개 노선 자율버스 무료 이용
BVG는 2019년부터 프랑스 제조업체 Easymile의 자율주행 미니버스를 공공 도로 에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Alt-Tegel 지하철역에서 Greenwichpromenade 방향으로 가는 경로에 있었습니다. 이 경로에서 사고가 발생했으며 초기 이름인 "See-Meile"을 따서 현재 328A 라인이라고 합니다.
라인 328B는 나중에 추가되어 Alt-Tegel, Medebacher Weg, Brunowstraße, Eisenhammerweg 및 Schlieperstraße 거리 주변의 인근 주거 지역을 엽니다. 이용객은 무료입니다.
주제에 대해 더자율주행BVG 무인 미니버스가 곧 Tegel을 통해 운행될 예정입니다.
자나 쿠고스
고도로 자동화된 미니버스의 승객 운영은 BVG와 함께 상원 교통국(Senate Transport Administration)의 지도 아래 연구 프로젝트 "Shuttles & Co"에 의해 수행됩니다. 이 프로젝트는 2020년부터 2022년까지 연방 교통 및 디지털 기반 시설부(BMVI)가 총 980만 유로의 자금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