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축제 한마당에 참석해서 받아 온 국화모종을 옮겨 심기 위해서 날이 밝자마자 이른 아침에 농장에 올라갔다.
국화모종을 진입로 한쪽에 가지런히 옮겨 심으면 올 가을에는 진입로가 국화꽃이 활짝핀 예쁜 꽃길이 될것 같다.
진입로 한쪽길에 모종을 옮겨 심고 물을 주고 나니 해가 올라와 무더워서 어제 얻어온 국화중에서 랜덤으로 받은 꽃 포트 한판은 다음에 옮겨 심기로 했다.
오전에 커뮤니티센터에 들러서 운동을 끝내고 독서실에 가서 다음주말 마을 상반기 정기총회 자료를 작성했다.
지난주 임원회의에서 정기총회 일정이 결정된 이후에 시간이 나는대로 총회 준비를 해왔었기 때문에 마무리 작업을 하고 저녁때 돌아왔다.
마을회관에 들러서 작성한 자료를 프린트 해서 서무국장과 논의한 뒤에 오늘 저녁에 한번 재검토한 뒤에 내일 감사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누님댁으로 저녁식사를 하러 가려고 했더니 사무국장이 외식을 하자고 해서 중국음식점으로 가서 우동을 얻어 먹었다.
돌아오는 길에 준설토투기장건으로 이웃마을과 함께 논의할 일이 있다고 해서 이웃마을 마을회관에 들렀다.
4개 마을 이장과 어촌계장등 10여명이 모여서 도청을 상대로 마을 앞 바다 매립과 관련하여 어민들의 생계대책을 요구하는 집회에 대하여 논의했다.
카페 게시글
----ㅇ귀촌의하루
상반기 정기총회 자료를 작성하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