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세주 의원, 한국낙농육우협회 안성시육우지부 정기총회 자리 함께하다!
황 의원, 육우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2025년 힘차게 달려나가겠다!
[조봉관 기자]=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황세주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1월 21일(화) 한국낙농육우협회 안성시육우지부에서 개최한 제22차 정기총회에 참석했다.
이날 한국낙농육우협회 안성시육우지부 주최로 열린 정기총회는 안성시 관계 공무원을 비롯해 관련 단체장 등 총 15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축협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이번 정기총회에 참석한 황세주 의원은 “육우산업은 우리의 식탁을 책임지고, 지역 경제의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매우 중요한 분야”라고 말했다.
또한, “농가의 권익 보호와 축산업의 발전은 육우협회의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 덕분에 가능한 일임”을 강조했다.
이날 황세주 의원은 낙농 육우 현안 관련 산업발전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쳐준 공로로 한국낙농육우협회 안성시육우지부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감사패를 받은 황 의원은 “육우 산업의 성장이 지역사회와 국가 경제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깊이 이해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협회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필요한 지원과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이번 자리가 새로운 비전과 희망을 안겨주는 뜻깊고 의미있는 시간이였길 바란다”며 “육우협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자”는 입장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