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6월은 중국에서 고등진학 시험과 대학 진학시험을 치는 월분이다.이 민감한 시간내에 “명혜망”은 종래로 한가히 보낸적이 없다.그들은 많은 “진학”기적의 내용을 실은 문장을 발표하여 청소년들과 학생들의 부모들을 기편하고 있다.목적은 청소년들이 파룬궁에 흥취를 갖게 하고 파룬궁의 공간을 넙히려는 것이다.
“명혜망”의 비범한 기적을 올린 문장들을 보면 대개로 아래의 세가지 종류로 나눌수 있다.
첫째로,성적이 일반적인 초중(初中,고등학교 前3년)생이 비범한 기적을 내서 중점(重點)고중(高中,고등학교 後3년)에 진학한것이다.
예1:6월21일,”명혜망”의 문장<’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를 읽고 중등수준의 시험생이 중점 학교에 진학>에서①,모 진(鎭)의 한 여학생이 평시에 반급에서 성적이 중등수준밖에 안 되였는데 시험전에 “파룬따파하오,쩐싼런(眞善忍)하오”라고 읽었기에 비범한 기적이 나타나 569점의 우수한 성적으로 현(縣)중점고중에 진학하였다.그럴뿐더러 좋은 반급에 분배받게 되였다.그의 성적은 평시보다 100여점이나 더 높았던 것이다.”
예2:<성적이 꼴지였던 학생이 중점 학교에 진학>②이라는 문장에서,”나는 초중에서 학습성적이 보통이였다.성적이 하등이라고도 말할수 있다.초중 3학년때 제일 처음 시험에서 반의 꼴지였다.나는 시험전에 매일 ‘파룬따파하오,쩐싼런하오!”라고 속으로 읽었는데 기적이 나타났다.반년전 全市의 진학시험에 참가하였는데 581점을 맞고 市의 중점 고중에 진학하게 되였다.이 성적은 나의 평시 성적보다 80-100되게 높은것이다.”
둘째로,성적이 일반적이던 학생이 진학 기적을 내타내 중점 대학에 진학한것이다.
예1:<일곱차례의 시험,번마다 일등>③에서 ”나는 마음속으로 그냥 ‘파룬따파하오’라고 읽는다.대법의 뛰여난 공능으로 말미암아 나는 고중 3학년의 7차례의 시험에서 매번 일등의 성적을 따냈다.나는 이 학교에서 본과대학에 붙은 유일한 학새이 되였다.나의 성적은 두번째로 되는 학생보다 50점이나 높았다.”
예2:<쑈잉(小穎)대학진학시험에서 우수한 학생들을 초과하여 담임선생님을 놀래우다>④에서”쑈잉은 평상시 반급에서 14등에서 30등밖의 수준이 되는 학생이였다.쑈잉의 삼촌은 쑈잉더러 ‘파룬따파하오,쩐싼런하오’라고 외우게 하였다.그는 그대로 하였는데 대학진학시험에서 519점의 성적을 따내 반급에서 세번째로 꼽혔다.1등과 2등은 우수 반급에서 돌아온 학생이 였다.담임선생님까지도 놀라 마지 못했다.”
셋째로,반급에서 하등에 속하는 대학생이 기적을 내여 대학원에 진학하다.
예로,”명혜망”의 6월 18일 문장<대법이 나에게 복을 가져다주어 대학원에 진학하다.>⑤에서”파룬따파하오,쩐싼런하오”를 마음에서 새기고 있었기에 평시에 성적이 매우 차하던 ‘나’는 수학,영어 시험을 순리롭게 치러서 대학원에 진학하게 되었다.
더욱 신기한 것은 문장 <두 고중생의 부동한 운명>⑥에서”한 여 대법제자의 이웃에 사는 두 진학시험을 치는 학생중 한 학생은 시험전 ‘파룬따파하오,쩐싼런하오’라고 읽었기에 2007년 시험에서 매우 좋은 성적을 따냈으나 다른 한 진학시험에 참가하는 학생은 파룬궁을 믿지 않았기에 대학진학시험에 참가할 준비하던중 코에서 불시로 피가 나와서 검사를 한 결과 백혈병이 였다.지금 병마에 시들리고 있다.”
보건대 “명혜망”이 진학의 기적을 만드는데 마음을 썩이고 준비가 있는것이다.진학의 기적은 중학교진학,대학교 진학,대학원 진학,국민 교육의 각개 단계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이로하여 사람들로금 진학의 기적은 어디에나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려고 있다.그럴뿐더러 선명한 비교의 방법으로서 대법을 믿으면 진학할수 있고 아니 믿으면 액운을 면치 못한다고 암시하고 있다.
이러한 기적 본신이 진실여부의 고험을 겪을수 있겠는가?대부분의 보통인간은 이런 기적에 코방귀를 낄 것이다.그러나 파룬궁의 맹신자들에게는 이러한 기적들은 될만한 자랑거리거나 화제가 될것이다.특별히는 인생관,가치관이 진정으로 형성 안 된 청소년들(특별히는 부모가 파룬궁 맹신자인 학생들)에게 있어서 이렇한 거적들은 상당히 큰 유혹과 기편성을 갖고 있다.
파룬궁의 상처를 크게 입은 나로써,지금 교편을 잡고 있는 나로써는 이러한 문장을 볼때 분개를 금할길 없다.나로써는 실사구시적으로 이러한 ‘기적’들을 분석하고 ‘기적’의 허위성과 기편성을 피로할 필요가 있다고 본다.
첫째로,기초 교육은 장기적으로 꾸준히 지식을 쌓는 과정이다.마음대로 올수 있는 ‘진학’의 기적은 백일몽다.唐나라의 저명한 시인이며 철학가인 한유(韓愈)는 “책의 산에 길이 있다면 부지렇함이 지름길이고(書山有路勤爲徑),배움의 바다에 한계가 없고 고생이 배이다(學海無涯苦作舟)”고 하였다.이것은 책을 읽고 지식을 배움에 있어서 지름길이 없고 부지런하고 고생을 겪는것만이 없어서는 안될 조건이라는 것을 표명해 주고 있다.미국의 대 발명가인 에디손은 “천재는 백분의 일의 영감(靈感)에 백분의 99의 땀이다.”라고 하였다.이것은 학습과 교육에 장기적인 누적과 근면한 학습이 필요하다는것을 설명하는 제일 좋은 서술이다.
‘파룬따파하오’,’쩐싼런하오’와 ‘정념’이 즉시로 진학시험 성적을 100점이나 올릴수 있고 후진생,중등수준생이 우수학생으로 될수 있으며 힘을 안 들이고 중점 고중,중점대학,대학원에 진학을 할수 있다면 이홍지가 많은 특별학교,기적학교를 설립하면 책을 읽느라고 고생을 안 해도 모든것이 해결 될수 있는것이 아니겠는가?그런데 우리의 이홍지 대사님이 이런 학교를 설립하지 않은 것이 이러한 진학기적이 거짓말이라는 것을 설명해 주고있는 것이 아닌가?
사실상 파룬궁수련자가 자기 애들이 성적이 나쁜데 대해 고뇌하고 의문을 품고 있는 것이다.예로,<동수들과 애들의 학습문제를 토론>⑥이란 문장에서”애의 이 몇개 과목의 성적이 줄곧 나쁘다.장시간이래 애의 학습문제로 말미암아 곤혹을 느끼고 애의 학습문제로 하여 가정내의 모순을 자아내고 있다.정말 막무내가이다.직접적으로 수련과 정법을 영향주고 있다.”생각해보라,만약 소위의 진학 기적들이 정말이라면 이 파룬궁 수련자가 발정념하면 될것이 아닌가?
둘째로,진학의 기적이 왜 이홍지 대사님의 몸에 나타나지 않았는가?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못한 것이다.이홍지의 초중필업 경력은 이홍지가 우주이 주불 신분으로서의 영원한 마음의 상처이다.정상적인 도리대로 말하면,이홍지가 진학의 기적의 공능을 발휘하면 초등학교 신분으로 지금까지 있을 정도야 아니 겠는데?미국에 있는 지금에라도 이름있는 대학은 마음대로 이겠는데?
셋째로,기적들은 모두 허무하고 확인을 한다는 것이 불가능한 것들이다.진학 기적들을 적은 문장의 사실을 하나도 확인할수 없는것들이다.나는 “명혜망”에서 진학의 기적을 실은 문장들이 시간,지점,인물을 허무하게 만든 것은 군중들의 눈을 피하기 위해서라고 생각한다.중국에서 애들이 중학교,대학교 진학을 매우 큰 일로 보기에 어느 애가 중점학교에 진학하면 이웃들은 오래두고 이 이야기를 한다.그러고 성적이 일반적인 학생이 진학의 기적을 내면 군중들의 눈과 매스컴의 눈을 피할수가 없는것이다.이것은 좋은 보도자료이기 때문이다.시간,인물,지점을 추상화,모호하게 한 것은 사람들을 기편할수 있을 뿐더러 실태조사에서 밑굽이 드러나는 것을 피현할수 있기 때문이다.
넷째로,다른 마음을 품고 책을 읽는 것이 쓸모없다는 이론을 퍼뜨리고 있다.6월 19일”명혜망”의 문장<학생 대법제자들은 천만 근본을 버리고 지엽적인것을 추구하지 말자>⑦에서는 진학의 기적을 선전하는 동시에 “법을 배우는 것은 진정한 대법제자가 옳고 아님을 재는 준칙이다,모든 일의 근본이다…학교를 다니는 대법제자들은 천만 근본을 버리고 지엽적인 것을 애써 추구하지 말자.”고 선전하고 있다.이것들은 청소년들더러 법을 배우는 것을 우선으로,학습을 뒤짱으로,발정녕하고 “九言眞經(파룬따파하오,쩐싼런하오)”으로 성적을 올리라고 적라라하게 유도하고 있다.”청소년들의 제일 중요한 임무는 학습이다.”는 당전 세계상에서 공동으로 따르고 있는 준칙이다.지금 세계상의 많은 나라에서는 청소년들에게 면비국민교육을 실행하고 알맞는 나이의 어린이가 학교교육을 안 받는 것은 많은 나라에서는 위법적인 것이다.그런나 파룬궁은 이 준칙에 도전하고 있다.그의 사교성에 대해 얼마만큼 보아낼수 있는 것이다.
위의 분석으로 부터 우리은 진학의 기적을 선전하여 청소년들을 기편하는 그들의 목적을 보아낼수 있다.
①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6/20/180596.html
②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7/11/30/167445.html
③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7/11/8/166155.html
④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7/7/132361.html
⑤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1/27/171116.html
⑥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7/12/14/168337.html
⑦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8/6/19/180494.html
첫댓글 대상이나 주문이 중요한것이 아닙니다...인간의 의지가 중요하지요...무엇이 있어, 무불통지에 이른다는 발상이 잘못된겁니다...초등학교에서 대학이상까지에서 배우는 모든것이 깨달음의 한부분입니다..깨달음을 무슨 완성의 경지인양, 사이비들은 떠들어 왔지요...팽이가 돌면서 중심을 잡듯이, 인간은 끊임없는 진화를 통해서 중심을 잡는겁니다....
쇠를 자르는 레이저도 빛을 모아 집적시킨것이지, 다른 특성으로 변형된것은 아닙니다...아이들이 공부하기 좋은것은, 다른데 신경써야 할것들이 적기 때문입니다..어른이라고 공부 안되는것이 아닙니다...열린의식으로 세상을 보아야 매이지 않게되고, 사실 있는 그대로 보게 됩니다....물이 아래로 흐른다는것에 매이게되면, 잎들이 물을 마시는 이치를 놓치듯이.....
어떤분야에서 일을 하시던, 촛불들에게 우호적인 삶이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는 나의 꿈과 낭만 동경이기도 했었지~~... 엘리스브이님 ,, 댓글 짱입니당~~~^^ 태권브이를 꿈꾸는 도깨비브이가~~~
만물은 환경의 영향을 받지만 자신을 망각하고 외부의 기사이적에 목메달면 올바른 섭리가 될 수 없어요.
우주의 적극적인 창조원리는 인간 개개인이 우주의 주인이 되는거라는거예요.
그렇지 않다면 인류는 생명의 문을 닫는게
좋은 선택일 수 있다라고 여겨집니다.
인간이 신의 피조물로서 우주의 객체라 한다면 인간의 존엄성은 부정되고 생명은 경시되어 살육악귀세상이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