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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미타파 (광명의 물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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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0일 오념문 정진 100일 오념문정진 제74일 /조견오온개공하면 도일체고액하는가 / 답변
白 松 추천 6 조회 344 23.06.13 15:15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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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3.06.13 16:48

    첫댓글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

  • 23.06.13 18:40

    깊은 반야란 두 가지가 깊다는 뜻이니
    하나는 관(비유비무)이 깊은 것이고
    둘은 행(보살도)이 깊은 것이다.
    가르침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일체경셰 본래일심
    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이다
    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회향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23.06.13 20:52

    일심 광명 화신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 23.06.13 21:06

    감사합니다
    일체경계 본래일심
    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이다
    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회향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23.06.13 22:35

    일심 광명 화신
    감사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 23.06.14 06:04

    깊은 반야란 두 가지가 깊다는 뜻이니
    하나는 관(비유비무)이 깊은 것이고
    둘은 행(보살도)이 깊은 것이다.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23.06.14 06:55

    깊은 반야는 관(비유비무)이 깊고, 행(보살도)이 깊다 는 것이다.

    깊고 바른 가르침의 은혜에 감사합니다.
    건강하셔서 오래오래 법을 펼치시길 염불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

  • 23.06.14 07:12

    하나의 공성인 세계에서
    경계에 이름을 지어 분별하고
    집착하면 경계는 실체화되고
    탐욕을 일으켜
    괴로움이 끊어지지 않는다.
    이것은 중생의 공업이다.

    오온의 일체법이 공성임을 깨달아[照見五蘊皆空]
    경계를 중도로써 관하고
    보살도를 행하여 정토에 화생하면
    일체중생의 괴로움과 멍에를 벗어나고[度一切苦厄] 안락을 얻는다.
    이것이 이 언덕에서 저 언덕으로 건너가는 정토학적 해석이며,
    일심정토를 논하는 근본원리이다.

    가르치심에 감사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_()()()_

  • 23.06.14 07:59

    감사드립니다

    " 하나의 공성인 세계에서
    경계에 이름을 지어 분별하고
    집착하면 경계는 실체화 되고
    탐욕을 일으켜
    괴로움이 끊어지지 않는다.
    이것이 중생의 공업이다 "

    일체경계 본래일심
    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이다
    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보은합니다

    아미타 아미타 아미타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23.06.14 08:04

    깊은 반야란 두 가지가 깊다는 뜻이니
    하나는 관(비유비무)이 깊은 것이고
    둘은 행(보살도)이 깊은 것이다.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23.06.14 08:10

    불교의 수행과정에서
    자신의 영혼이 육도를 윤회한다고
    믿는 것보다 어리석은 것은
    공에 빠지는 것이다.

    그것은 병을 고치려고 약을 먹었는데
    독약이 된 격이다.

    스승님 가르침 감사합니다.^ㅡ^
    일심 광명 화신 아미타
    나무아미타불_(())_

  • 23.06.14 13:57

    백송스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회향합니다.

    "하나의 공성인 세계에서
    경계에 이름을 지어 분별하고 집착하면 경계는 실체화되고 탐욕을 일으켜 괴로움이 끊어지지 않는다.
    이것이 중생의 공업이다."

    "오온의 일체법이 공성임을 깨달아[照見五蘊空]
    경계를 중도로써 관하고
    보살도를 행하여 정토에 화생하면 일체중생의 괴로움과 멍에를 벗어나고[度一切苦厄] 안락을 얻는다.
    이것이 이 언덕에서 저 언덕으로 건너가는 정토학적 해석이며, 일심정토를 논하는 근본원리이다."

    "깊은 반야란 두 가지가 깊다는 뜻이니
    하나는 관(비유비무)이 깊은 것이고, 둘은 행(보살도)이 깊은 것이다."

    일심정토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23.06.14 08:39

    오온의 일체법이 공성임을 깨달아
    경계를 중도로써 관하고
    보살도를 행하여 정토에 화생하면
    일체중생의 괴로움과 멍에를 벗어나고 안락을 얻는다.

    언제나 명확한 답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지와 행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오념문 수행에 정진하겠습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23.06.14 10:40

    감사합니다
    일체경계 본래일심
    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이다
    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회향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23.06.14 11:14

    깊은 반야란 두 가지가 깊다는 뜻이니
    하나는 관(비유비무)이 깊은 것이고
    둘은 행(보살도)이 깊은 것이다.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 23.06.14 15:16

    오온의 일체법이 공성임을 깨달아[照見五蘊皆空]
    경계를 중도로써 관하고
    보살도를 행하여 정토에 화생하면
    일체중생의 괴로움과 멍에를 벗어나고[度一切苦厄] 안락을 얻는다.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23.06.14 21:17

    일체경계 본래일심
    일체가 아미타불의 화신이다
    모든 인연의 은혜에 감사하고 보은합니다

    나무아미타불 ()()()

  • 23.06.17 00:47

    <조견오온개공하면
    도일체고액 하는가>

    하나의 공성인 세계에서
    경계에 이름을 지어 분별하고
    집착하면 경계는 실체화되고
    탐욕을 일으켜
    괴로움이 끊어지지 않는다.
    이것은 중생의 공업이다.

    오온의 일체법이 공성임을 깨달아[照見五蘊皆空]
    경계를 중도로써 관하고
    보살도를 행하여 정토에 화생하면
    일체중생의 괴로움과 멍에를 벗어나고[度一切苦厄] 안락을 얻는다.
    이것이 이 언덕에서 저 언덕으로 건너가는 정토학적 해석이며,
    일심정토을 논하는 근본원리이다.

    가르침을 주시는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지용보살마하살

  • 23.06.25 18:43

    나무아미타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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