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크홀 밑의 깔대기 모양의 배출구는 어디로 사라졌는가? |
글쓴이 : 루터한 | ||
어제(2014.08.21. 16:50) 채널A 쾌도난마에 서울시 싱크홀 조사단장 박창근 교수가 출연해 석촌지하차도의 싱크홀과 동공(洞空)이 발생한 원인은 "지하철 9호선을 공사하는 삼성물산의 미흡한 시공 관리"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즉 싱크홀은 9호선 터널 곁의 부실한 공간으로 연결되어 그곳으로 그 많은 흙이 사라졌다는 주장에 다름 아니다. 25일 이런 내용의 조사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라고 한다. 납득하기 어려운 설명이다.
80m x 7m x 5m(2,800톤) 크기의 공동은 누가 보아도 최근에 인공으로 만들어진 동굴이다. 누가 어떤 목적으로 만들었을까? 최소한 빗물이 그렇게 만들지는 않았다고 보인다.
<석촌동 지하차도 싱크홀이 만든 80m 길이의 동굴>
어제 함께 출연했던 송원경 한국지질자원연구원 박사가 중요한 질문을 박창근 단장께 던졌다. "싱크홀 밑의 깔대기 모양의 배출구는 어떻게 되어 있는가?" 이 대담에서 가장 핵심적인 질문이었다. 그러나 박창근 교수는 답변을 하지 않았다. 박종진 앵커도 이점의 중요성을 인식하지 못하고 흘렸다. 그 깔대기 모양의 배출구를 통해 15톤 트럭 약 200대 분의 흙이 어디론가 사라진 것이다.
<"깔대기 모양의 배출구"를 막은 시멘트 덩어리>
나는 이 배출구를 북한군의 남침땅굴을 숨겨주기 위해 서울시(박창근 단장)가 시멘트로 막아 주었다고 추론하는 것이다. 박원순 시장과 박창근 단장이 간첩혐의를 벗기 어려운 사안이다. 그 배출구로 2,800톤의 흙이 감쪽같이 사라졌다. 북한군이 땅굴 속에서 싱크홀이 추가로 생길 때에 대비하여 신규 싱크홀 주변의 공간을 급히 막는 용도로 사용될 것이다. 더하여 가짜동굴을 등장시켜 그 밑의 진짜땅굴을 숨겨주는 역할의 동굴이라고 나는 판단한다. 대한민국 국민의 살길은 바로 이 진상을 규명하는 일에 있다. 박창근 단장은 2,800톤의 흙을 저 깔대기 밑의 진짜남침땅굴에 제공한 국가반역의 핵심 책임자로 보인다.
10여명의 시민대표들(윤여길 박사, 최우원 박사, 한성주 장군 등)이 지난 8월 20일 오후 6시경에 지하동굴을 방문했을 때 그곳에서 설명했던 인물의 거짓말이 마음에 걸린다. "이 시멘트 덩어리는 9호선 터널에서 그라우팅에 의해 올라온 것이 굳어진 것이다." 박창근 단장은 이 설명의 사실여부도 밝힐 필요가 있다.
오늘 새누리당과 정부의 관계자들이 석촌동 싱크홀을 방문한다고 한다. 반드시 헬멧을 쓰고 80m 동굴 안으로 들어가셔서, 서울시민의 안전을 위해, 국가의 안위를 위해 위에 제기한 사항을 문의하고 확인해 주시길 요망한다.
위글은 kallah님 글입니다.
정말로 님께서 그 공간이 집결 공간임을 파헤치고 싶다면 하십시요 그 밑을 파고 땅굴 발견해내 보십시요! 저도 북한 땅굴인지 보고 싶군요. 제발 이런식의 꽉막힌 사고 방식들은 이제 벗어 나시기들 간절히 바랍니다.
|
첫댓글 그럼 열린 사고 방식은 무조건 아니라고 하는건가요?
저 말입니까?
저걸 북한 땅굴이라고 증명 하고 싶은 사람이 증명하셔야죠
북한땅굴이 맞다면 사과 드리고 맞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증명해야죠
아닙니까?
증명도 안한채 그냥 그럴 수있다!!! 하는것은 무의미한.... 국민을 혼란게 하는것 아닙니까?
kallah님, 힘 빼는 글에 괴념치 마시고 힘 내세요!!
감사합니다.
@kallah kallah님 힘내세요... 우리의 싸움은 육과 혈이 아니라 공중에 권세잡고 있는 악한 영들과의 싸움이라는 것을 요즘 더욱 새록새록 깨달습니다. 주님을 간절히 기다리는 하나님의 신실한자들이여, 천국 문에 들어갈 때까지 방심하지 말고 믿음으로 이겨 끝까지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아멘!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4.08.23 11:40
삭제된 댓글 입니다.
@angel본인입니다 엔젤님 당신을 존중합니다.
네, 저는 당신이 생각하는 간첩이라고 해두죠
신고하십시요.
그리고 재판 합시다. 환영합니다.
할렐루야.
페르마님 주님 안에서 축복합니다.
위 글은 제가 다른 카페에서 오늘 스크랩 해 온 글이었고, 원게시자 분도 직접 글을 쓴 것이 아니라, 어떤 기사를 그대로 인용하여 글을 게시한 것이겠지요.
(위 글 제목: [싱크홀 밑의 깔대기 모양의 배출구는 어디로 사라셨는가?] 글 링크: http://cafe.daum.net/aspire7/9zAH/5441 )
위 인용 기사 모든 내용이 아주 신중한 태도로 쓴 글로는 여겨지지 않으나, 이번 석촌 싱크홀 밑에서 추가적으로 발견된 인위적으로 형성된 것으로 사료되는 폐쇄 공간에 대한, 굉장히 일리있고 심도있는 의견(위 글 맨 밑 이미지 그림이 시사하는 바)을 주고 있다고 느껴 스크랩 한 글이었습니다.
아래 댓글에 있는 동영상은(동영상 이미지에 마우스를 대고 클릭하면 동영상이 크게 보입니다. 그런 후 재생 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글 제목: [[스크랩] 석촌동굴서 “진짜땅굴” 입구 막은 시멘트덩어리 발견!]
글 링크: http://cafe.daum.net/aspire7/9zAH/5440
에 있는 동영상인데요. 동영상을 꼭 꼭 시간을 내어 모두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동영상 내용 중에 5.18 광주사태 때 한국여자아이의 목을 자르고 팔을 자르는 등의 끔찍한 만행을 한 것도 위장 잠입한 북한 특수부대원의 소행이며, 그 당시 북한군이 한국 일반인으로 위장하여 땅굴을 통해서도 나와 광주로 이동했다는
내용을 북한에서 귀순한 임천용씨가 직접 동영상에서 증언하는 내용도 나옵니다.
5.18 광주사태 때 북한특수부대원의 임무는 자신들을 한국 일반인의 모습으로 위장한 채 끔찍한 살육의 만행을 저지름으로 한국 전체를 교란하고 내전을 일으키도록 하는 목적이 있었다는 내용도 나옵니다.
우리가 정신을 차리고 깨어 기도로 주님께 우리를 낮추고 회개하며 순종하여야 하는 이 때임을 더욱 생각하게 합니다..
http://durl.me/7byr2d
PLAY
@kallah 아니? 단신의 땅굴의심내용과 광주사태 얘기는모죠?
제가 광주사태 얘기까지 햇습니까?
어처구니가 없군요. 정말
@페르마
(위 동영상과 동영상 내용에서 광주사태에 대한 진실에 대해 언급한 것은, 페르마님 보다는 여러 회원님들이 보셔야 할 내용으로 사료되어 참고하시라고 올린 것입니다.)
이런 미친.. 나도 간첩이네.. 112신고하세요.. ㅉㅉㅉ
현재로서는 진실이 뭔지 모르는 건데... 땅굴이라고 확신하는거야 개인적인 생각과 추론의 차이니 납득이 가지만, 더 나아가 땅굴이 아니라고 말하는 사람을 간첩이라고 매도한다면.... 이건 뭐 간첩되기 참 쉽네요
엔젤 나도 땅굴 아니라고 생각하니 고발 할려면 고발해?
만약 땅 파서 땅굴 아님,결론나면 내가 무고죄로 고소해줄께
말투에서 묻어나오는 뉘앙스.......
영적으로 느껴지네요 ㅠㅜ
믿으시는분 맞으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