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모발이식수술을 했어요!! 까페글을 보면 저처럼 탈모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참 많다는걸 느낍니다. 저도 30대초반부터 M자형탈모로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 괜히 소심해지고 특히 운동으로 땀 많이흘리거나 대중목욕탕등 머리가 젖을때면 휑해보이는 머리숱과 너무 넓어진 이마 그럴때면 괜히 우울해지고 그래서 탈모샴푸,한의원 가서 한약도 먹어보고 했지만 그때 뿐이거나 별 효과를 보지 못 했습니다 그러던중 약(프로페시아)을 복용해볼까 생각했는데 진행된 퇴행성 M자형탈모에는 크게 효과를 보기 힘들다는 얘기를 듣고 상심하고 있던 중에 아는 형님이 모발이식수술을 한걸보니 한층 더 젋어보여 저도 모발이식수술을 결심했지만, 제가 사는곳이 울산이라 모발이식을 전문으로 하는 병원이 없어서 차일피일 미루던중 울산에 드디어 모발이식센타가 오픈하여다는 소식을듣고 알아보니 더블레스 모발이식센타..,서울에 본점이있고 오래전부터 많은시술을 해왔다고하더군요 그래서 상담받으로 가보았습니다.조금 긴장된 마음을 달래고 들어선 병원!! 원장님의 차근차근 자세한 설명에 긴장보다 잘왔다는 생각이들더군요..,좀더 확신을 가지게 되어 모발이식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날짜를 잡고 수술날을 기다리고 드디어 수술!! 수술이라 많이 긴장하고 했는데 원장님이 최대한 편한마음을 갖도록 농담도해주시고 말도 많이 걸어 주시고해서 편안하게 시술 받은거 같네요! 많이 아프지 않을까 걱정도 했지만 수면마취로 아픈줄도 모르게 가만 누워만 있다 보니 끝..,꾹꾹 누루는 느낌만 있고 크게 아프거나하진않았습니다.수술끝나고 다들드신다는 죽 게죽^^맞이게잘먹고 집에왔읍니다 마취 풀리면 아플수 있다는데 저는 크게 아픈지 모르겠더라고요 뒤 머리 댕김은조금있읍니다.처방해주는 약만 먹고 따로 진통제 안먹고 견딜만 했습니다 지금은 시술 한지 2주째 수술후 생착율을 높여주는 메조 테라피와 두피관리 서비스까지 해주신다니 정말 좋았습니다. 앞으로 6개월 뒤면 어느정도 모습이 갖쳐진다니 그때가 너무 기다려집니다 저처럼 M자형 탈모로 고민하시는 울산분들 많을실텐데 좀더 많이 알아보시고 잘 생각하시어 M자형 탈모 모발이식으로 고민 해결해보세요!!! 울산 더블레스 모발이식센타 괜찮은것 같네요!!! 사진은 다음에에 올려볼께요!!
첫댓글 저도 울산에서 1월에 모발이식 했었는데.. 저는 현대백화점 맞은편에 있는 모라인에서 했어요...여러군데 돌아다니지 않아서.... 여기는 수술후 20일 부터 비타민 치료(?)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고, 암튼 3번 받게 해준다네요. 두피관리이런건 없는것 같구요.
저두 헤어라인때문에 모라인에서 상담받았었는데..원장님은 직접 보진 못했고 수술 당일날 볼수 있다고 하더군요, 상담하시는분 설명으론 좀 부족한 감이...그리고 자꾸 까페에 들어가서 직접보는게 이해가 빠를거라면서 나중에 보여주신다고 해놓고 안보여주고 직접 찾아가서 보라고 하시더라구요, 조금 불친절한 감이...신뢰가 그렇게 가진 않았는데 저도 더블레스 가봤었어요..친절하고 상담도 자세히 잘해 주시더라구요.
저두 수술 당일날 원장님을 처음 보았습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