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 입니다 !!
오늘 입고된 차량은 도요타 캠리 차량입니다 ..
고객님은 순정 상태에서 제대로된 오디오 환경의 시스템을 만들고자 하셨구요..
캠리 차량 이전에도 저희에게 올바른 시스템 구성을 해보신 기억이 있었기 때문에 ..
차량 교체후 고민없이 다시 발걸음을 해주셨습니다 ~ ^^
오늘 꾸민 시스템은 가성비에서 최적의 성능을 요구할수 있는 구성으로 제작을 해드렸습니다 ~
-구성-
PHASS F55N 트위터
PHASS HR6.5 미드스피커
브라복스 UXP10 서브우퍼
RS 파일럿 4채널 앰프 - 오디슨 콘댄서 1F 전원부 보강
순정 오디오를 통한 어빌리티 링크(HI-LOW 컨버터)

고객님 차량 입고 완료 !!

RS 알류미늄 방진 패드를 통해 사진과 같이 ~
극한의 실딩 처리를 진행해 줍니다 .. ^^

미드스피커는 PHASS HR6.5 적용되었습니다 !!

네오디늄 4등급의 자석을 사용하며 ..
스피커의 입출력 방식의 구동력이 정말 대단한 스피커입니다 ..
더스트캡과 콘지는 원홀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구로고치는 애초부터 미드스피커 개발 의도가 고역단을 캔슬시키고 ..
오로직 구동력과 스피드감에 초점을 잡고 제작한 것이지요 ~
위 말대로 네오디늄 4등급 자석을 사용했다는 의미는 장시간에도 스피커의 발열을 최소화 시켜~
물리적인 스피커가 가지고 있는 디스토션 환경을 최적화 시켜놓았다는 것에 초점을 둘수 있겠습니다 !!

도어트림을 조립해 주었습니다 !!

다음은.. PHASS 오디오의 F55N 트위터 입니다 ..
요즘 콘트위터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이유는??
들어보시면 소리의 표현력이 가장 현실적으로 표현해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이녀석을 선택하는 10분중 9분 이상이 깜짝 놀랄만큼 정보량.. 감도.. 상당합니다 !!

55mm 사이즈로 알류미늄 체결로 최저 주파수를 확보하고..
폴리프로필렌 재질에 유리섬유를 결합시켜 질감을 더 부각시켜 ~
스피커의 외관 색감은 마리나 블루로 매우 이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

청취자 포지션을 통해 앵글 각도를 바로 잡아줍니다 !!

다음 파워앰프 와 링크.. 전원부 장치를 틀어크 쪽으로 배치 !!
배선작업 하면??
포차 입니다 ~^^

순서대로 설명을 드리면 가장 상단부터 ~
오디슨 콘댄서 1f[전원부 보강]
RS 파일럿 4채널 파워앰프
그리고 마지막으로 순정 출력 인풋선을 통과시켜 ~
로우 풋으로 변환을 해주는 어빌리티 링크 ...
단순한 라이로우 컨버터가 아닌 순정 오디오의 프리아웃을 올려주어 ~
멍청한 순정 데크를 영리하게 만들어 주는 필수 아이템으로 평가를 하셔도 되겠습니다 ~^^

이녀석의 OP앰프도 버브라운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

배선작업 깔끔하죠? ^^

하이브리드 차량이라 배터리가 트렁크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브라복스 UXP10 서브우퍼를 사진과 같이 포지션으로 잡아 주었으며 ?

적지않는 출력 600W 최적의 PHASE 튜닝을 통해 ~
전체적인 튜닝서포트 완료 !!

조심스럽게 순정 오디오 볼륨을 키워봅니다 ~
풍부해해지는 음량감 뒤로 쏠듯 말듯한 초고역 라인을 연출되며..
트렁크에 배치한 서브우퍼는 묵직한 저음이 운전석으로 끌어 오면서 ~
공간감.. 음악적 뉘앙스를 모두 채워줍니다 ~^^
현재 카오디오 시장에 내 돈을 내고 최적의 튜닝으로 승부를 보라면??
저는 오늘과 같은 시스템 구성을 선택할 만큼 전체적인 밸런스 구조가 매우 휼륭한 매칭으로 ..
평가를 할수 있겠으며 여태껏 총 3번이나 저희 포차를 통해 오디오 작업을 해주신..
캠리 고객님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