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애굽기 31장 14절 너희는 안식일을 지킬찌니 이는 너희에게 성일이 됨이라 무릇 그 날을 더럽히는 자는 죽일찌며 무릇 그 날에 일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그 생명이 끊쳐지리라
출애굽기 31장 15절 엿새 동안은 일할 것이나 제 칠일은 큰 안식일이니 여호와께 거룩한 것이라 무릇 안식일에 일하는 자를 반드시 죽일찌니라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안식일에 대한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많은 분들이 안식일은 구약의 율법으로 폐지되었다고 생각하기에 성경에 기록된 이 말씀도 구약 이스라엘 민족에게 한정된 말씀이라고 흘려듣곤 합니다.
만약, 구약의 율법과 구약의 내용이 단순히 이스라엘 민족에게만 국한된 내용이라면 오늘날 성경에 구약의 기록이 필요할 이유가 있을까요
신약시대 주인이신 예수님께서는 많은 사람들이 구약의 율법이라고 생각하는 안식일에 대해 어떤 말씀을 주셨을까요?
누가복음 4장 16절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시는 본을 직접 보이셨고, 안식일을 세상 끝날까지 지키라는 의미의 말씀도 남기셨습니다.
구약시대 안식일을 범한 자들이 당했던 죽음이라는 결과는 신약시대 안식일을 범한 자들도 동일하게 맞이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하나님의교회를 제외하고 새언약안식일을 지키는 사람들이 없는데 이들은 왜 살아있는 것일까요?
구약 이스라엘 민족이 당했던 육신의 죽음은 하나님의 백성에서 제외된다는 것을 눈으로 보여주는 모형이었고, 신약시대 그리스도인들에게 당할 죽음은 그 영혼이 하나님의 백성에서 제외되는 것입니다.
만약, 내가 하나님을 믿는 신앙 안에 있는데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있다면 구약시대 이스라엘 민족이라는 테두리 안에 있었더라도(하나님을 믿음)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죽음을 당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나 또한 하나님의 백성이 아니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과 예수님의 말씀에 따라 예배로 지키는 새언약의 안식일을 지키고 있고 세상 끝날까지 지킬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음으로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구원을 받겠다는 목적으로 신앙을 한다면, 성경의 기록대로 새언약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첫댓글 새언약의 안식일로 우리에게 영원한 천국가는 예표로 허락하여 주셨습니다.
새언약안식일은 세상 끝날까지 지켜야 하는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새언약절기 안식일 지키는 유일한 교회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죠.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할 때 구원을 받는다는 성경의 말씀을 기준으로 본다면 어느 교회에 구원이 있는지는 말할 필요도 없죠.
안식일은 하나님과 백성 사이의 표징이라고 했지요. 그리고 영원한 안식에 대한 예표이고요 ^^
하나님을 믿는다면 안식일을 지켜야죠.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하나님의 백성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