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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무동사람들
 
 
 
카페 게시글
교통 - 전철 버스 교통정책 김포경실련 "지하철 9호선 연장, 토지수용민 위한 특례법" 요구
클릭 추천 0 조회 508 06.12.18 16:51 댓글 9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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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작성자 06.12.18 16:53

    첫댓글 언제까지 이렇게 논쟁만 하고 있을려나... 이젠 김포경실련까지 나서서 논쟁을 더 부추키고 있으니... 끝이 있는건가?

  • 06.12.19 08:53

    신도시로 수용당한 주민들의 고통과 요구에 대하여는 이해할 수 있겠으나...경실련이 이에 대하여 보조를 맞추는거 까지는 좋다고 쳐도...비현실적인 중전철 운운하는 것은 김포시민 전체의 의사를 반영하는 것이라 전혀 여겨지지 않으며...일부분으로 편중된 시각이 아닌지?

  • 06.12.19 08:55

    김포에 경실련이 생겨서 기대를 했는데...중전철 어쩌구~를 보면서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는 말이 새삼 느껴지며.....풍무동에선 경실련 회원이 하나도 없는 걸로 생각이 드는구먼...예전의 어용 어쩌구~ 처럼 욕먹는 단체가 안되고...건전한 다수의 일반시민의 동반자 역이 되길 바랄 뿐.....

  • 06.12.19 08:49

    경실련...경제 정의 실천 연합...경제의 정의를 실천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는 대다수의 시민들의 고른 혜택을 위한 정책을 제안하고 이를 실행케 하기 위한 사람들의 모임이라 생각되는데.....과연 그런가? 시민 다수의 행복을 위한 행보를 하는 것인가?... 경전철 먼저놓고...낭중에 돈많아지고, 힘생기고, 통일될 여건 되면 또 여러 방법이 나올테니...

  • 06.12.19 09:27

    "중전철을 해달라"라고 할거면 "언제까지 해달라"라는 말이 꼭 뒤따라야겠죠?~ 그런데 언제까지 해달라는 말이 없네요~ㅠ.ㅠ 무릇 일이란 그 규모와 더불어 그 시기 또한 엄청나게 중요한것 아니겠습니까? 경실련 정도라면 막연한 주장이 아닌 보다 구체적이고 근거있는 분석적인 제안이 나와야하는 것 아닌가 싶습니다.

  • 06.12.19 12:23

    건설비용, 시민부담, 건설완공시기, 김포 문화 교통의 허브기능 분석, 경전철과의 경제적 파급효과 비교, 등등등.....정말 20년이라도 참고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것인지를.....전철이란 단순한 교통이 아닙니다. 지역문화교류의 장이 될수 있도록 모든지역을 아우를 수 있는 것이어야 합니다. 전철은 신도시만을 위한 폭주 바이크는 아닙니다.

  • 06.12.19 11:43

    김포신도시개발특위와 보상특위의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요. 이 구성원들의 요구사항이라고 할 수 있으므로... 9호선 노선도를 보면 48 국도를 올라타긴 힘들어보이던데... 차라리 계양역이라면 그럴수도 있겠다 싶던데 말이죠... 장기동 입주자 입장에선 속상하겠지만 말입니다.

  • 작성자 06.12.19 11:51

    이미 어느분이 언급해 주셨듯이 9호선은 인천공항으로 갑니다. 그럼 지선으로 검단신도시 생각하지말고 김포공항역에서 48번 국도따라 갈라져 가자는 것인데 지선으로 쪼개져 간다는 것이 쉬운일 아니고 운영상에도 문제가 많습니다. 차라리 5호선을 끌고 오세요... 그게 9호선 주장보다는 나을겁니다.

  • 06.12.19 15:05

    내년 대선용으로 꼭꼭 숨켜놓고 있을겁니다. 서북부광역교통기본계획이 2008년 수립예정이라고 하던데 내년정도에 써먹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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