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오디오 포차입니다 !!
오늘 저희를 찿아주신 고객님 차량은 혼다 S660 컨버터블 입니다 ..
고객님은 저희 포차에 오시기전에 이미 다른 오디오 매장에서 정말 많은 ..
오디오 튜닝을 하시면서 옜 향수때부터 경험이 많으신 분입니다 ^^
요즘 인터넷을 보니 순정에서 스피커 교체로 달라진 환경이라는 말을...
믿기 어려워 하셨고 현재 혼다 S660 차량이 순정 오디오 음질은 트위터가 없기 때문에 ~
최악의 상황이여서 속는셈 치고 오셨다고 해요 ~^^
오늘 저희는 가성비 최고라고 논할수 있는..
PHASS 프로그래시브 2WAY 스피커 교체작업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혼다 차량으로 660cc 엔진에 컨버터블 뚜껑까지 열리고 ~
차 디자인도 시선을 많이 받을만큼 귀엽고 이쁜데...
단점은 우핸들에 국내 들어와도 인증 받기가 어렵다고 하네요 .. ^^
가격은 3000만원 수준으로 옵션 사양에 따라 가격은 달라진다고 해요 ~
탑을 열고 닫을수있는 트렁크 !!
초경량 휠에 660cc 터보엔진을 올려서 ~
표준연비 리터당 22km 달려준다고 해요 ㅠㅠ
이녀석을 실제로 본다면 언젠간 꼭 한대 소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실정도로 ~
첫 모습이 너무 인상적 이였습니다 ~^^
핸들또한 디컷핸들에 각종버튼들이 자리잡고있어 스포티함이 물씬 느껴집니다.
계기판역시 터보 버튼을 누르게되면 빨간색으로 색상변경이 된다네요
경차혜택을 받는 스포츠카 느낌이죠~! 굳입니다.
특별한 차량에 어울리는 스피커는 파스사의 프로그레시브가 선택되었습니다.
도어트림은 경량화로 가벼운재질로 이루어져 탈거에도 어려움없이 진행되었네요~
순정미드우퍼 탈거후 프로그레시브 미드우퍼를 장착합니다.
그주위로는 rs방진매트를 부착하여 진동음이 발생되는것을 억제해줍니다.
미드우퍼를 잡아주는 가이드는 차량입고되는 동시에
차량에맞게 자작나무 가이드를 가공하여 단단하게 고정해주며 흡음재까지 깔끔하게 감싸줍니다.
2.8옴 인피던스 설계로~
어느환경에도 호환이 가능한 큰장점이있으며!
6.5인치 사이즈로 순정오디오 출력에도 굉장한 구동력을 뿜어냅니다.
본 제품으로 튜닝을 하셨던 고객분들 대부분 큰 만족을 하실만큼 ~
일본에 스피커 제조기술은 사실 유럽보다 뛰어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접니다 ..
정말 공정 자체가 철두철미하며 여태껏 고장률 1% 없었습니다 !!
스피커와 방진작업후 조심스럽게 도어트림 재위치 잡아줍니다.
외부에서는 노출되는점 없이 깔끔함을 자랑합니다.
순정으로는 트위터자재가 없어 할수없이
위치는 알류미늄 케이스에 담겨져 데쉬보드위로 올려졌습니다.
구로고치의 말은 순정 오디오 환경의 15W 정도의 출력 안에서 ~
높은 볼륨을 사용한다고 가정하였을때 디스토션을 최소화 시키며 감도적인 부분에~
여유를 더 주었다고 이야기를 할정도로 클리어한 고역단을 느껴볼수 있겠습니다 !!
좌우 동일하게 작업되며 탈부착시 차량훼손이 전혀없어
혹시있을수있는 차량변경시에도 간단히 이전장착 가능합니다.
순정 오디오에 스피커 단순교체 만으로도
주로 듣던 보컬의 톤의 해상력이 살아나며
미드스피커에서 때려주는 베이스는 둔탁하게 느껴지던 순정 스피커에 비교하면
정말넓고 깊은 베이스 라인을 표현하며 전체적인 음색이 이뻐집니다
요즘은 타업체에서 작업을 하시고는
순정환경에 초점을 맞춘 스피커가 아닌 잘못된 제품선택으로..
다시 중고로 재 판매하시고 다른 제품으로 재구입 상황이 많은데요...
무조건 스피커의 가격만 보고 판단하기 보다는 전문가의 상담으로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는것이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씨스타 - MY BOY
첫댓글 역시파스인가요...^^
국내 오디오 튜닝에 파스는 감초와 같은 존재 인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