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우째 이런 일이! 어느 조직에서나 미꾸라지가 있습니다. 공무원으로서 공금횡령, 음주 뺑소니, 성비위, 성적 조작, 청렴 위반 등에 대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는 자들은 늘 있습니다. 늘~ 학생들에게 올바르게 살아가도록 지도를 해야 할 선생님으로서 어이 없고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3식 하는 학교는 흔치 않아서 이미 파헤쳐 알려졌더라구요. 익산의 과학고 하네요. 몇 년 전에는 영양사가 급식 업체로부터 상품권을 정기적으로 받아 징계도 많이 받아 뉴스에 나오고 했던 거 같아요. 학교별 급식 예산이 큰 금액이라 업체에서 영양사에게 신경 많이 쓰는 거 같아요.
첫댓글 우째 이런 일이!
어느 조직에서나 미꾸라지가 있습니다.
공무원으로서 공금횡령, 음주 뺑소니, 성비위, 성적 조작, 청렴 위반 등에 대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는 자들은 늘 있습니다.
늘~ 학생들에게 올바르게 살아가도록 지도를 해야 할 선생님으로서 어이 없고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mz 영양교사라는 소문이 있던데 맞나요?
급식재료라 하는걸 보니 ..그런가봐요
백퍼 영양교사이죠. 일반교사가 저런 짓 못 해요
기사 보면 새벽에 했다는데 영양교사 말고 일반교사가 새벽에 출근해 저런 짓 못해요
고등학교 영양교사 입니다
MZ교사월급으로살기힘드니그랬나보네요. 월급을높여줘야합니다.
이건 아니죠
@shine 당연히 아니긴하죠.
창피하네요. 학교업무도 개판으로 하겠지요.
한 두사람 때문에 죽을 맛입니다.
3식 하는 학교는 흔치 않아서 이미 파헤쳐 알려졌더라구요. 익산의 과학고 하네요. 몇 년 전에는 영양사가 급식 업체로부터 상품권을 정기적으로 받아 징계도 많이 받아 뉴스에 나오고 했던 거 같아요.
학교별 급식 예산이 큰 금액이라 업체에서 영양사에게 신경 많이 쓰는 거 같아요.
뜬금없이 영양을 교사로 선발을 하니 교사들이 이런 고초를 겪네요. 이번 기회에 영양교사 폐지했으면 좋겠어요.
어이없네요
영양교사가 곳간을 파먹었네요
가장 큰 문제는 대다수의 바른 선생님께 피해가 간다는 사실이
슬프고 화나며 안타깝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