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loe 2050-08
2024년 8월 28일 (수) 오전 5:56
그리고 KJU(Jeong-Un Kim)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는 조선인민공화국 대통령이라 칭하며 175cm의 키에 75kg으로 잘 생겼으며 스마트합니다.
그는 현재 AIR Control에 의하여 대한민국을 장악하고 있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확인할 수는 없었지만, 그는 비밀리에 싸이보그(60% Cyborg)화 되었다 고 들었습니다.
전에는 120kg 몸무게가 나가며 6가지 종류의 신체적 질환을 가지고 있었다고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의 딸 김 주혜 (KJU의 딸이자 후계자)가 있습니다. 그녀도 이미 싸이보그화 되었으며 미인이고 약 40세 이라고 듣고 있으며, AI Control Tower를 장악하고 전제통치를 하고 있지만, 아버지와는 대립각으로 살 때가 자주 있다고 합니다. 기회가 되면 더 살펴 보고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듣고있는 팀원 모두가 놀라 숨죽이고 있었다. 특히 한 국가의 지도자가 싸이보그라는 말에. 이 진철이 자리에 앉자 곧 세르비아가 일어나 긴 머리를 뒤로 묶으며 자리를 잡았다.
"이미 팀원들이 알고 있겠지만, 간단히 저를 먼저 소개하죠."
그들은 몇 달 전 팀에 합류하면서 각자에 대한 디테일을 '팀톡'에 올렸다. 그것은 련과 교육을 받으며 상호 협력과 보완을 하여 완성된 상태에서 임무를 수행하였다. 그러나 미나는 리마인드(remind)와 정보의 신뢰를 위하여 다시 말하는 것이다.
"저의 이름이 Servia(미나)인건 다 아시죠? 캐나다 토론토에 있는 유티(University of Toronto)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였어요. 대장 크로이가 저의 학교 선배이에요. IT 분야에서는 저도 천재적 능력을 가졌다고 교수님들이 인정해 주었고, 대장 님도 인정해 주었어요. 저는 지금 30세이고 키는 169cm. 몸무게는 63kg이며 TAICC(Top AI Controller Cerficate)자격증을 딴 AIC(Top AI Controller) 최고 AI 컨츄롤러이예요. 그리고 캐나다 정부 IT 운용 팀장이었어요. 미안해요. 제 자랑 같아서. 그럼 본격적으로 가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제가 파악한 AIRGR Control Tower 조직에 관하여 말하겠습니다.
*RAIL
Real AI Leader(현재하는 AI 지도자)
그룹이며 그들은 스스로 생각하고 판단하고 가장 최적의 결과를 결정하여 전 AIR들에게 전달하며 통치합니다.
*X1.
AIGR-AI General Robot 들은,
Special Human Robot화 한 AIGR은 다양한 전투 업무을 명령에 따라 수행하며 치안, 방어, 수색 등 경찰과 군인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그들의 무기는 파스칼 레이져( Pascal Laser) 소총과 권총이며 한번 충전으로 24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1S는
홈케어를 담당하며 한 가정의 모든 것을 관장합니다. 그들 각자의 데이터는 이미 1억 개의 경우를 넘고 있으며 계속해서 딮 러닝하고 있습니다.
일반 가정에서 도우미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며 무기는 없으나 최대 200kg을 들수있고 필요에 따라 50여 개의 언어를 구사합니다.
*X2. AI Agent
가장 합당한 X1S를 인간들이 필요한 곳에 배치하는 중계 역할을 합니다.
*X3. AI Collector 라고 합니다.
AIGRs 즉 XIS로 부터 획득한 정보를 분류 저장하고 AI Agent가 요청하면 그 정보를 공급합니다.
*X4. AI Planer
X4 AI Planer는 AI Hybrid, AI Cyborg, AI Android, AI Humanoid 등 을 총괄하며 다음 계획을 수립 실행케 합니다. 현재 그들은 계속하여 새로운 플랜과 방법을 찾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가령 체리칩 그리고 블루칩 같은 칩을 인간들의 뇌 혹 신체 일부에 삽입하여 통제하는 방법으로. 현재 그들의 움직임으로는 2050년 올해에 인간을 그들에게 복종하게 하여 이 지구를 장악하는 것이 목표로 되어있습니다."
세르비아 지니는 목이 탓는지 페트병 하나를 따서 벌컥 벌컥 다 마시고 그녀의 일거수 일투족을 지켜보고있는 팀원들에게 고개를 숙여 인사한 후 자리로 돌아왔다.
그때 컴퓨터 화면 4개가 책상에 꽉찬 그 앞 의자에서 일어나 하라부지에게 공손하게 허리 굽혀 인사하고 앞에 나선 것은, 쟈니 언이었다. 그는 30세로 178cm에 90kg인 거구였다.
"저는 쟈니 언(Johnny Ung)입니다. 북경 대학교 전자 공학과를 졸업하고 샤오미에서 AIR 생산 엔지니어였습니다. 샤오미가 정부화되고 새로운 기술혁신을 위한 조직 재편성 때 로봇 딮 런닝 샘플로 가족이 채택되었으며 비밀 시설이 있는 만리장성에서 가족이 지시대로 움직일 수 없자 비밀 유지라며 사살하였습니다. 그때 각기 다른 생활 유형을 가진 약 100 여 가족 중 40%가 죽었습니다. 제가 엔지니어로 정부 기관화 되어가는 과정의 샤오미에 근무함을 알고 체포하려 하였으나 하라부지 스테이션의 접촉과 도움으로 중국을 벗어났고 태국에서 만난 비슷한 입장의 카나와 함께 클로이 대장 님의 안내로 이곳 제임스 플렛폼에 와서 각오를 다진 후 하라부지 스테이션으로 옮겨 지금의 클로이 팀 지구 수호대(P.O.E. Protector of Earth)와 합류하였습니다. 저는 C국의 AIR Control Tower와 조인공(조선 인민공화국)의 AIR Control Tower에 대하여 잘 알며 앞으로 그 두 나라의 움직임을 파악하여 공유할 것입니다. 그것이 지구를 정상화 할 수 있는 길에 동참하는 것이라 생각하며 각오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