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 에릭남 솔라 기습 스킨십에 심쿵.."깜짝 놀랬다" OSEN 엔터테인먼트
고열과 두통 동반하는 '뇌수막염' 무더위에 증가추세
이른 더위로 여름감기를 호소하는 이들이 꽤 많다. 그런데 감기 증상과 비슷하면서도 두통과 고열을 동반한다면 뇌수막염일 수 있다. 뇌수막염은 ‘뇌’와 이를 둘러싸고 있는 얇은 막에 염증이 생기는 ‘수막염’을 합친 말이다. 뇌수막염에 걸리면 환자의 나이와 면역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대개 38℃ 이상의 고열과 함께 두통이…
헬스조선 라이프
MS·페북, 대서양에 초고속 해저케이블 깐다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임화섭 특파원 = 마이크로소프트(MS)와 페이스북이 대서양을 가로지르는 초고속 해저 통신케이블 '마레아'(MAREA)를 공동으로 깔기로 했다고 26일(현지시간) 밝혔다. 마레아는 스페인어로 '조류'(潮流)'를 뜻한다. 길이가 6천600km이며 8쌍의 광섬유 선으로 이뤄진 이 해저 케이블을 설치하는 공사는…
연합뉴스 IT/과학
직물로 만든 전기차 “가장 완벽한 시티카?”
일본의 전기차 벤처회사 ‘리모노(rimOnO)’는 독특한 전기차를 공개했다. 아주 작은 전기차의 외부는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됐다. 리모노는 젊은 소비자들부터 나이드신 어르신들까지 모두가 쉽게 탈 수 있는 놀이기구를 만든다는 목표로 이 전기차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작은 차체는 일본의 좁은 골목을 손쉽게 다닐 수 있게…
모터그래프 자동차
BMW M의 막내, 2016 부산모터쇼에서 만난다
BMW 코리아가 오는 6월 2일부터 시작되는 2016 부산모터쇼에서 가장 작은 M카, `M2`를 선보일 예정이다. BMW M2는 BMW의 고성능 디비전인 M Gmbh가 만든 오리지널 M카의 막내라고 할 수 있는 모델이다. M의 손길로 완성된 직렬 6기통 엔진과 후륜구동 장치, 경량 알루미늄 M 스포츠 서스펜션, 그리고 M의 DNA가…
모토야 자동차
'지명타자로 홈런포' 강정호 "타격에 집중할 수 있어 편했다"
(서울=연합뉴스) 배진남 기자 = 메이저리그 데뷔 이후 지명타자는 처음이었지만 강정호(29·피츠버그 파이리츠)는 오히려 제 옷을 입은 것처럼 편한 모습이었다. 강정호는 2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텍사스 레인저스와 방문경기에 4번 지명타자로 선발 출전, 석 점짜리 홈런을…
연합뉴스 스포츠
세월호특조위-해경, '군·경 교신자료' 두고 이틀째 대치중
4·16세월호참사 특별조사위원회와 해양경비안전본부(옛 해경본청)가 해경과 해군 사이 교신 내용이 담긴 파일 제출을 두고 대치 중이다. 세월호 특조위는 전날 오후 인천 연수구에 있는 해양경비안전본부에 조사관을 보내 TRS(주파수공용무선통신)와 교신음성 저장장치 제출을 요구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지만 해경 측에서 응하지 않아…
머니투데이 정치
'30년' 압구정 현대백화점 증축한다…현대아파트 재건축과 분리 추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과 압구정동 SM엔터테인먼트 본사 건물의 증개축 사업이 속도를 낸다. 두 건물 부지는 재건축 사업이 지지부진한 압구정 아파트지구에서 해제된 뒤 별도 특별계획구역으로 지정돼 개발된다.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강남구는 최근 '압구정로변…
머니투데이 금융
가장 가혹한 조건의 레이스, `뉘르 24시 내구레이스`
현대자동차(이하 현대차)가 고성능 N 엔진을 장착한 차량을 이용해 `2016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 레이스(44th ADAC Zurich 24h Race)`에 출전한다고 25일(수) 밝혔다. 올해로 44회를 맞이한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 레이스는 1970년대 ADAC가 만든 내구 레이스다. `벨기에 SPA 24시`와 함께 세계 3대 내구 레이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모토야 자동차
M5 노리는 렉서스의 퍼포먼스 세단 GS F, 부산모터쇼에 등장
렉서스코리아가 오는 6월 열리는 `2016 부산모터쇼`에서 자사의 퍼포먼스 세단, `GS F`를 출품한다. 렉서스 GS F는 렉서스의 E세그먼트 세단인 GS의 고성능 모델이자, IS F, RC F에 이은, 렉서스 F의 세 번째 모델이기도 하다. 렉서스 GS F는 지난 2015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그 모습을 처음으로…
모토야 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S클래스 카브리올레 선보인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16 부산모터쇼`를 통해 10세대 `The New E-Class`와 럭셔리 오픈-탑 모델 `The New S-Class 카브리올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2016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첫선을 보인 The New E-Class는 2009년 9세대 모델 이후 7년 만에 완전변경 되어 오는 6월 말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The New …
모토야 자동차
기아 SUV 콘셉트카 텔루라이드, 아시아 최초 부산서 공개
기아자동차(이하 기아차)의 콘셉트카 `텔루라이드(Telluride, 개발명 KCD-12)`가 아시아 최초로 `2016 부산국제모터쇼`를 통해 공개된다. 기아차는 지난 `2016 북미 국제 오토쇼(2016 North American International Auto Show, NAIAS)`를 통해 SUV 콘셉트카 텔루라이드를 세계 최초로 선보이면서 차세대 SUV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 바…
모토야 자동차
토요타 하이브리드, 알고 타면 더욱 즐겁다
토요타가 지난 5월 13일, 미디어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토요타 하이브리드 스패셜리스트 아카데미`로 이름 지어진 본 행사는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특성을 알리기 위한 자리로 기획되었으며, 참여한 취재진이 직접 서울에서 인제를 왕복하는 기나긴 코스를 시승해가며, 토요타 하이브리드의 특성을 직접 체험할 수…
모토야 자동차
맏형을 닮은 둘째 -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체험기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1947년에 처음 등장한 170V시리즈를 시작으로,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70여년에 이르는 역사를 써 내려오면서 메르세데스-벤츠 역사 상 상업적으로 가장 큰 성공을 거둔 고급 세단으로 공고히 자리 잡았다. 이 170V 시리즈를 시작으로, 오늘 발표된 신형 모델에 이르기까지, 총 10세대에 걸친 변화를 거쳐 왔다…
모토야 자동차
닛산, 2017년형 GT-R 니즈모 공개 “카본 드레스 입었네”
‘고질라’ GT-R의 진화는 계속되고 있다. 2017년형 GT-R는 공력성능을 강화하기 위해 카본 파이버로 제작된 과격한 에어로 바디킷이 장착됐다. 닛산은 27일(현지시간), 2017년형 GT-R 니즈모를 공개했다. GT-R 니즈모는 닛산의 고성능 모델과 모터스포츠를 담당하는 니즈모(Nismo)가 개발을 주도한 고성능 모델이다. 3.8리터 트윈터보 V6…
모터그래프 자동차
- 솔라 기습 스킨십에 심쿵.."깜짝 놀랬다" OSEN 엔터테인먼트
STI의 손길로 마무리된 특별한 스포츠 왜건
후지중공업의 자동차 브랜드, 스바루(Subaru)가 `레보그(Levorg)`의 특별 모델을 출시한다. 스바루 레보그는 자사의 고성능 4륜구동 스포츠 세단, WRX의 왜건형 모델로, WRX의 우수한 주행 성능과 `동양의 볼보`라 불리는 스바루의 왜건 만들기 솜씨가 결합된 스포츠 왜건이다. 스바루 레보그는 완전신형 WRX의 등장 이후인 2014년부터…
모토야 자동차STI의 손길로 마무리된 특별한 스포츠 왜건
후지중공업의 자동차 브랜드, 스바루(Subaru)가 `레보그(Levorg)`의 특별 모델을 출시한다. 스바루 레보그는 자사의 고성능 4륜구동 스포츠 세단, WRX의 왜건형 모델로, WRX의 우수한 주행 성능과 `동양의 볼보`라 불리는 스바루의 왜건 만들기 솜씨가 결합된 스포츠 왜건이다. 스바루 레보그는 완전신형 WRX의 등장 이후인 2014년부터…
모토야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