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선 역사]
2016.11.04 : 2016번, 7514번, 7522번을 통폐합하여 7212번 신설 2018.1월 : 선남 측에서 매각 결정, 우신고속에서 응찰 2019.03.18 : 정차 정류소를 알 수 없는 상태로, 경유하는 전 정류장 정차로 가정하여 암묵승인제(?!)로 일단 처리. 2019.05.09: 차량 증차 , 배차간격 단축
1) 운행사 : 선남시내버스->우신고속
2) 노선 개발자 : Resurrection(Workercity)
3) 운행방식 : 샌프란시스코 지선버스
4) 노선번호 : 7212 (2016 + 7514 + 7522 통합)
5) 운행도시 : 샌프란시스코
6) 주요 경유지
7) 철도 연계
* 코리아시티 1호선 : 꽃2동역, 지하차도역, 소마플라자역
* 코리아시티 2호선 : 버스환승터미널역 · 고속터미널역 · 도심공항터미널역
8) 운임 : 샌프란시스코 지선버스 요금
9) 운행시간
(1) 첫차시간(기점 기준) : 04:10
(2) 첫차시간(종점 기준) : 23:10
(3) 막차시간(기점 기준) : 05:00
(4) 막차시간(종점 기준) : 00:10
(5) 배차간격 : 7~10분
(6) 운행소요시간 : 1시간 50분 ~ 2시간
10) 인가 댓수/운행 댓수 : 25대 뉴슈퍼에어로시티 2017년식 디젤 좌석형 25대 11) 지정 차고지 · 충전소 : 금문공영차고지
|
첫댓글 하는 김에 요청하나 드려볼게요.
미타 구동이 혹시 가능하시면, 구간중에 코리아시티 정류장이 없는 블럭이 있는데, 거기 기본정류소 중 어디 서는지 알려줄 수 있으신가요?
(혹시 구동이 어려우시면 제가 지정해 드릴 수도 있습니다.)
조건부 승인합니다.
-정차 정류소를 정해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OR
-제가 지정한 대로 정차하시기 바랍니다.
선택해 주세요.
지정해주세요
미타구동안될수도있어서요
@사람 알겠습니다.
노선도는 승인 게시글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Fantast 네~~
@사람 왠지 BIS 최대 출몰 댓수는 20대를 넘지 않을 듯해 보입니다. 기사 휴식시간이 빵빵하네요 ㅋㅋㅋㅋ
(승인글은 Non KC로 가세요.)
@Fantast 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