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정 관련 문제, 아이템 및 보상 문제 등 기록 확인이 필요한 상황은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확인 및 안내를 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휴대 기기(모델 번호) / 버전 정보 확인 방법]
- Android(구글) 기기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모델 번호] 확인 → [소프트웨어 정보] → [안드로이드 버전] 확인
- iOS(애플) 기기
· [설정] → [일반] → [정보] → [모델 번호] 및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
1. 발생 일시 : 2023년 6월 15일 ~ 글 작성중인 현재까지
2. 이용 환경(휴대 기기 / PC) : PC
- 휴대 기기인 경우 모델 번호와 버전 정보를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설치/실행 오류 현상 발생 시 사용 중인 백신 프로그램명을 함께 기재 부탁드립니다.
3. 발생한 오류(버그) 현상 상세 내용 : PC 클라이언트에서 로그인 유지를 누르고 카카오 로그인을 해도 유지되지 않고 다시 로그인을 해야하는 문제
4. 기타 첨부(스크린샷 / 동영상 등) : X
첫댓글 * 모바일에서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플레이한 이력이 있는 계정만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접속이 가능하며 PC방 등 공공장소에서 로그인 상태가 유지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접속 시마다 로그인해야 합니다.
pc 클라이언트 사용 안내에 로그인 유지 안된다고 나와있네요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의 경우 PC방 등 공공장소에서 로그인 상태가 유지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접속 시마다 로그인이 필요한 점 안내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출시 안내 공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PC 버전 클라이언트(베타) 출시 안내 : https://cafe.daum.net/umamusume-kor/Z4os/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