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천후로 인한 전기 그리드: 새로운 연구를 통해 수요 급증을 완화하고 그리드 안정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합니다. 날짜: 2023년 2월 8일 원천: 운영 연구 및 관리 과학 연구소 요약: 악천후가 국가의 전력망에 미치는 영향으로 정책입안자와 유틸리티 회사 사이에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텍사스의 전기 그리드는 거의 고장날 정도로 테스트되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연구가 '직접 부하 제어 계약'을 활용하여 전력 수요 급증을 완화하고 그리드 안정성을 높이며 전기 비용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을 식별하는 완벽한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이 모든 것이 개별 가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전체 이야기 악천후가 국가의 전력망에 미치는 영향으로 정책입안자와 유틸리티 회사 사이에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텍사스의 전기 그리드는 거의 고장날 정도로 테스트되었습니다. 따라서 INFORMS 저널 Management Science 의 새로운 연구 에서 "직접 부하 제어 계약"을 활용하여 전력 수요 급증을 완화하고 그리드 안정성을 높이며 전기 비용을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을 제공하는 새로운 방법을 식별하는 것은 완벽한 타이밍인 것 같습니다. 이 모든 것이 개별 가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Johns Hopkins University의 Ali Fattahi는 "이 도구를 사용하여 유틸리티는 한 고객이 영향을 받는 연간 기간을 제한하면서 전력을 어느 고객에게 얼마나 오랫동안 줄일지 신속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직접 부하 제어 계약은 (전기 요금을 중단하는 대가로) 자원 봉사하는 가구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직접 부하 제어 계약에 의한 피크 부하 에너지 관리"라는 연구에서는 유틸리티가 주거 및 상업 단위의 에어컨 및 기타 장치를 제어하여 수요 급증을 완화함으로써 전기 그리드에 대한 의존도를 높이고 전국적으로 두려움을 진정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는 피크 시간 동안 전기를 생성하는 총 비용을 줄이기 위해 직접 부하 제어 계약을 설계하는 보다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1~2개월 동안 집을 비워야 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전력 회사와 협력하여 그 시간 동안 집이 전력망에 가하는 부하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드에 있는 집에 있는 사람들에게 보낼 수 있는 에너지입니다."라고 Fattahi는 말합니다.
Fattahi는 연구 공동 저자인 Sriram Dasu 및 로스앤젤레스 남부 캘리포니아 대학의 Reza Ahmadi와 함께 유틸리티가 최대 수요를 줄이기 위해 롤링 정전 또는 광범위한 정전에 의존할 수 있지만 직접 부하 제어 계약과 같은 수요-반응 메커니즘에 의존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정전은 자원 봉사하는 가구에만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델을 테스트하기 위해 저자는 2009년에서 2014년 사이에 3개의 캘리포니아 유틸리티에 대한 전기 소비 수치를 사용했습니다.
"우리의 결과는 이 모델이 유틸리티의 피크 수요 에너지 비용을 약 5%까지 줄일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그리고 여름 피크 수요가 36,000에서 32,000메가와트시로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라고 마셜 경영대학원의 Dasu 교수는 말합니다.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로스앤젤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