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일국 12년 천력 9월 4일(양 2024.10.6.) 전주대교회에서 【천원궁 천일성전 승리 입궁을 위한 황보국 협회장 전북교구 천보가정 특별집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집회는 천승공로패 수상자 68가정을 비롯하여 천보가정과 중심식구 300여명의 식구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 【기념촬영】
집회는 박준언 전주대교회장의 사회로 사회로 준비찬양, 개회, 경배, 가정맹세, 보고기도(김용갑 남원교회장), 효정찬양, 인사말씀(이상재 교구장), 꽃다발 증정, 말씀 및 축도(황보국 협회장), 공로패 수여식, 결단의 찬송, 결단의 통성기도, 억만세, 기념촬영, 광고, 폐회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전주대교회의 청년 식구들로 구성된 길라잡이 찬양단이 '불을 내려주소서'와 '성가 14장 성화용사의 노래'를 힘차게 찬양하며 집회를 열어주었습니다.
▲ 【준비찬양】 길라잡이 전주청년찬양단
이어서 김용갑 남원교회장은 대표보고를 통해 하늘부모님께서 예비하신 선민으로서의 한민족 정체성과 그에 따른 섭리적 사명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단 하나의 축복가정도 낙오자 없이 모두를 데리고 가시고자 하는 초림독생녀 참어머님을 도와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 승리에 동참할 것을 결의하였습니다.
▲ 【보고기도】 김용갑 남원교회장
이어서 전주대교회 성가대는 효정찬양으로 '꽃들도'를 찬양하여 집회의 분위기를 더 은혜롭게 꾸며주었습니다.
▲ 【효정찬양】 전주대교회 성가대
이상재 전북교구장은 오전에 진행되었던 주현교단 연합예배를 통해 범기독교권과의 통합을 통한 천일국 안착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습니다. 하늘부모님의 본성전 천원궁 천일성전을 짓기 위해 수고한 천보가정들과 21수 승리가정들에게 참부모님의 완성섭리에 동참한 것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했습니다. 더불어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식은 완성섭리의 날이니 남은 7개월동안 국가복귀에 도움이 될만한 의인들이 가득찰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해달라며 식구들을 격려하였습니다.
▲ 【인사말씀】 이상재 전북교구장
이어서 전북교구 모든 식구를 대표해 이토 미나미 전주학사장이 황보국 협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꽃다발을 전했습니다.
황보국 신한국협회장은 '참부모님의 심정과 공명된 새시대 창조'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황금기에 살고있는 우리에게 주어진 '카이로스'에 대해 이야기하며 깨어있는 자들의 사명이 무엇인지 명확히 알고 깨우쳐야한다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내년에 진행되는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식은 하늘부모님의 위상을 되찾아 돌려드리는 '천위봉환식'임을 이야기하며, 만물에 대한 소유권과 천일국 백성에 대한 혈통권, 그리고 신종족메시아로서의 심정권을 전환해야함을 강조하여 말했습니다.
또한,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 승리를 위한 신한국 교회 조직개편을 토대로 전도와 축복이 이루어지는 교회가 되어야한다고 당부했습니다. 구체적인 전략으로는 천심원 철야정성을 통해 영계권을 동원하고 순교의 정신으로 독립운동을 주도했던 기독교인들의 시대정신을 다시금 일깨워야 하며,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시작으로 전 세계 평화에 앞장서서 국가적 아덴다를 중심한 연대·연합 활동을 전개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모든 섭리완성 전략 승리를 위해 총동원 전도에 앞장서줄 것을 부탁하며 새식구 안착을 위한 신앙성장 체계를 함께 구축하자고 부탁하였습니다.
▲ 【말씀 및 축도】 황보국 신한국 협회장
이어서 황보국 협회장을 중심으로 '공로패 수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하늘부모님의 본성전인 천원궁 천일성전의 완전한 승리를 위해 온 정성을 다한 전북교구 70여가정 가운데 직접 참석한 68가정에게 천승공로패를 수상하였습니다. 하늘의 큰 섭리 앞에 참부모님의 이름이 새겨진 패를 수여받는 귀한 시간인 만큼 모든 식구들이 은혜로운 분위기 가운데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 【공로패 수여식】 황보국 신한국 협회장
공로패를 수여받은 이후에는 모두가 천원궁 천일성전 입궁의 완전한 승리를 결의하는 뜨거운 마음을 담아 '하나로 뭉치세'를 찬양하고 결단의 통성보고를 부모님께 올려드렸습니다. 이어서 김회득 순창교회장의 억만세를 끝으로 은혜로운 분위기 속에서 특별집회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 【억만세】 김회득 순창교회장
6,000년 복귀섭리 역사 속 가장 귀한 황금기에 참부모님을 직접 모시고 하늘부모님을 위해서 정성들일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이상재 교구장을 비롯한 전북교구 모든 식구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합심하여 천일국 기관차의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참부모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