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사주는 2017,2월 압구정에서 잠깐 상담 했던 분인 데. 그후 가끔 전화로 상담을 신청 하였고. 3일전에 전화 상담을 한 여자이다.
"사주에 土印이 많으면. 財인 木이 부러진다"
는 매우 상식적인 이론이다. 그런데.......과연 그럴까? 戌월에 庚寅일주로
사주에 4개의 土.偏印이 있고. 일지 寅목이 있어 요긴한데 사주에 식상인 水가 없으니.노력 없이 편인으로 편히 버는 돈인데. 時干 丙火 偏官이 墓地위에 앉아 있다.
이사주를 처음보면 일지 寅목이 눈에띠고 신강하며. "戌월에 寅목이 盛할 수 있을까?"가 관건이다.
다른면에서 살펴보면. 戌월은 癸(子) 와 丁(午)을 쓰는데. 정관과 상관을 쓴다.
이율 배반적이다. 정관의 행동뒤에 상관을 쓴다는 것은 "이분의 말로 약속하는것은 믿을수 없고. 이런사주는 반드시 공증을 써야 믿을 수있다."고 본다.
상관을 쓰니, 일지기 상관공부. 즉.중계사 공부를 하여 자격증을 땄는데.......
좀더살펴보니. 중요 한것은 甲(寅)+丙+戊를 갖췻는 데. 이리되면. 이삼각편대는 쉬지않고 움직여(같은 조로 서로 動한다) . 사회적으로 활 발하고 寅(甲)을 계속 생성 시키는 automation system 을 가지고 있는 것이된다.
"부동산 업으로 든을 많이 벌 수 있는 사주로 보여집니다."
"아. 그래요?"
운을보면. 35세 壬寅.癸卯.甲辰으로 호운으로 흐르며. 지금. 58세 갑진대운인데. .......
며칠전 전화상담에서 " 건물을 하나 구입해야겟다 하는 것이었다"
100억정도 되는 조그만것을 알아 보고 있는데.
현금은 80억이고. 강남 아파트 사놓은것을 팔아서 보태사느냐? 그냥사느냐?의 문의였고, 저번 8월에 같이 일하는 남자 중계인이 큰 건물을 매매햇고. 성사되어 스스럼 없는 사이가 되었는 데....
결국. 지금 辰대운이며 일지를 동하니.寅이 動
하는 데. 편인대운중. 이번달 癸丑월 格을 쓰며 되거나, 2018.기미월부터. 2019정인년이 식신 문서를 달고 오니. 매매가 이루어 질것이다.
한편.지난여름 애인이 생겻음 하는데(대운 辰이 일지 動). 생길까요? 하길래. "ㅋㅋ . 애인도 사귀시게요?
2017,7월이나 2019.양력 1월에 영계가? 들어옵니다"
농담스럽게 이야기 해 주었는 데. 이번 癸丑월에
아주 많이 어린 연하를 만났다고 신기해 했다고귀띰한다.
어째서. 왜 연하를 만났을까요?..........
첫댓글 눈치보는지
아무 글이 없네요
편재를 깔구 앉았어요
부자에요
결혼이 상당히 빠른편인데
첫남자 는
인연이 아니죠
대단 하십니다. 子대운에 만나서 20중반에 결혼하고 신축 대운말 헤어진것 같아요.
항상 좋은 글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
항상감사 합니다.
무술년
진월이 오면
연하 남잔 보장하긴
어럽구
을사운이 와야
제대로
등
긁어줄사람 올것입니다.
대단할거
없습니다 다
알수 있는것인데요.
그도 그렇겟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렇군요. 음미할만 합니다.
어려운 사주입니다.
편재에 좌해 부군보다 돈이 제일이니 편인多에 돈으로 위안 삼아 명예를 쌓고
굵직한 돈과 인연이 잦겠으나 모으는 방식이 뚜렷히 보이지 않으니
근거를 찾는다면 형제 동료중 개발지역 정보로 기획컨설팅을 합작했다면
辛丑이 일주로 합생해 들어온 근거인데,
甲辰운, 가정궁을 천극지충으로 動하니 건물로 변동변화며 구획정리의 의미도 있겠습니다.
丙丁巳午운에 들지 못했던 인연이 월운 단독으로 착지한다는 건 더욱 어려운 것인데,
이 부분 조금 의심스럽습니다.
乙巳운, 원진과 형살이 가세해 가정을 이루긴 어렵고,
삼형이 구축된 해 한바탕 된서리 불가피 하겠습니다.
글 잘 봤습니다
대단히 감사 합니다~
지금. 2월2일 01시. 내일가락동 건물계약이 어떻냐고 알려 왔네요.
정유년 계축월 을축일 병자시 무자분에 문의이군요
명주와는 재합(을경)이고
이유는 큰 이익을 보기위한 문서의 취득(계축)이며
결과는, 묘책이 통해서 문서를 얻은 것이
(위인화재 /자축합 토 財)와 , 戊子가 되니 제법 돈이 된다는 진행으로 보입니다 .
대체적으로 번 돈들이 단타보다는 장타가 많은 듯합니다 (합으로 묶였다가 풀리면서 짭짤한 ,,)
저만의 관법이니 참고만 하세요..
@보헤미안 하. 그렇군요. 음미 할만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어째서. 왜 연하를 만났을까요?..........>...인연을 비유하자면, 꽃씨나 포자가 바람타고 날리고 어느 땅에 안착하느냐에 따라 인연이 엇갈립니다. 우주에는 기운의 편차가 있어서 귀천이 정해지고 길흉이 함께 하는데, 누가 먼저 오고 가느냐의 선후의 개념이고 명주와의 응기되는 기운에 의해 무작위의 선후에 따라 연상이 될 수 있고 연하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 명조를 남녀 배합의 귀인으로 볼까요--경인은 신축과 귀인을 호환하고 경은 축중 계수가 본인의 성향을 나타내 줍니다, 남편궁에 인중 병화가 있는데 인연이 축중 신금과 병신합으로 이끌어 올려고 하는데, 축중에는 계수 식상과 신금이 동궁이라
인연이 되는 남편이지요. 그러나 인을 양두겸으로 술이 좌우로 자리하여 귀인을 쫒아내고 있어요, 경이 자에 이르면 축으로 귀인을 삼는 것이고, 계축이 오면 인과의 병신합을 이루니, 애인이 되겠으나, 이 명조는 축술로 형하니, 남편과의 해로하기는 어렵습니다. 문제는 술중 정화 신금이 산재하고 있는 것인데, 축을 밀어내고 언제든지 신금과 정화가 동궁한 자리를 병신으로 진입할 수 있다는데서 수많은 남자와의 인연을 예시하고 있네요, 사주가 수목을 써야하는데 화토금이 강왕하니 탁한 사주입니다. 다행이 운에서 수목으로 흘러 보완해주니 편재를 쓰는 사주가 돈을 벌었으나, 부부궁과 자식궁이 좋은 인연은 아닙니다.
@道之士 대단 하십니다. 현란하시군요. 살펴 익혀보렵니다. 감사합니다.~
대단하네요..저도 그리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