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이 가능합니다 참으로 신기 방기한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모든 자료는 온라인 라이브러리에서 찾아보았습니다
1.신앙 조사
우리는 구두로나 인쇄물로나 인터넷으로 제시되는 그들의<배교자들> 논리를 배척함으로 “그들을 피”합니다.
파 04 2월15일호 17면
우리가 진리니까 조사하려 하지마~
아닌데~
자신의 신앙에 대해 조사해 보는 것을 겁낼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오히려 무언가를 사실로 받아들이기 전에 “모든 것을 확인”하라고 성서는 권합니다.
파 10 9월1일호 12~13면
2.카드헌금
형제 자매들의 편의를위해(?) 2015 지역대회부터 설치했어 잘했지?
아닌데~
“점점 더 많은 수의 캐나다 교회가 현대식 금융 기법을” 채택하여, “교구민들이 현금 카드와 신용 카드로 편리하게 헌금 접시에 헌금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도입하고 있다”
<중략>
한 교회의 회계 담당자는 이렇게 농담조로 말했다. “신용 카드를 사용하면 항공사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데다 헌금을 해서 천당에도 가게 된다. 양쪽으로 혜택을 받게 되니 일석이조라고 생각하면 된다.”
깨 03년8월8일 28~29면
2003년도에는 몰랐었어~~ 교인들 주머니 터는 편리한 방식을 우리가 할줄~
3. 종교 선택
배교는 하느님에 대한 숭배와 봉사를 포기하는 것 또는 이탈하는 것이며, 사실상 여호와 하느님께 반항하는 것이다. 일부 배교자들은 하느님을 알며 섬긴다고 공언하면서도, 하느님의 말씀에 들어 있는 가르침 또는 요구 조건들을 배척한다. 또 다른 배교자들은 성서를 믿는다고 주장하면서도, 여호와의 조직을 배척한다.
추리 130면
WT 조직이시키는일 안하면 사실상 반항=배교 너희는 선택권이 없어^^
아닌데~
하느님께서는 개개인이 어떻게 반응할 것인지선택할 수 있는 자유를 주셨습니다. (신명 30:19, 20) 그 누구도 자신이 생각하기에 그릇된 방식으로 숭배 행위를 하거나 자신의 믿음과 가족 사이에서 선택을 하도록 강요받아서는 안 됩니다.
깨 09년7월28~29
지금 이 시간에도 자신과 싸우느라 수고가 많은 워치타워 힘내세요~
첫댓글 말장난의 달인....워치타워
멋진 반론이십니다.
사실 그들의 주장이란게 무슨 제대로된 논술이나 사실적 근거에 기초한게 아닌만큼,
그때그때 무슨말이든 내뱉고 맹신상태의 사람들에게 박수받을수있는것 아니겠습니까..
여호와증인의 조직구원론..이것자체가 사실 너무이상한 주장인데 예전엔 왜 그것도 몰랐는지..
거대한 조직이란 거대한 비용을 요구하며 그런비용이란 크고작은 타락을 반드시 수반하는데 말이죠..
구원기회의 보편성 문제는 완전 에러임은 물론이고요.
카드헌금 예수왈 오른손이하는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
하지만 카드 긁으면 신상내역 나와서 누가 얼마 헌금햇는지 알게됨
굿잡입니다. ^^
공지로 보내주세요~~^^
카드 헌금시 연말정산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센스있는 조사와 글 . 잘 읽었습니다.
완전공감합니다...
코에 걸면 코걸이, 귀에 걸면 귀걸이.....워타 사전의 정의... "진리: 그 때그때 달라요"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논리의 전형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