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재독 영남 향우회 여러분!
저는 한국에서 성균관 대학교 경제학과 2학년에 재학중인 조대열이라고 합니다.
제가 누구이길래 이런 글을 쓰는지 의아하실 것 같습니다.
저는 2013년 구미고등학교 2학년이던 시절 여름에 경상북도 교육청에서 주관한 차세대 글로벌 리더 비전트립에 참가하여 영남 재독 향우회를 방문한 적이 있습니다.
그 때 저희를 공항까지 나와서 맞이해 주시고, 파티를 열어 환영해주셨던 너무도 감사한 기억이 아직도 선명합니다.
3년이 지났지만, 다시 한번 그 때 정말 감사했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저는 그 때의 경험을 발판으로 구미에서 서울에 있는 대학교로 진학할 수 있었고, 세상을 좀 더 넓은 시야에서 바라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지금까지 진 빚도 아직 갚지 못했지만 염치 불구하고 이렇게 부탁을 드리려고 합니다.
저와 고향(구미)친구는 이번 겨울, 아마도 12월 후반부터 유럽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럽에 아무런 연고도 없고, 그렇다고 해서 주머니 사정도 넉넉하지 않은 저희로서는 숙박은 어디서 해결해야 할지, 어떤 경로로 여행을 가는 것이 좋을지
막막한 것이 사실입니다.
향우회 여러분 혹시나 저희가 독일에 머무는 기간 동안 만이라도 재독 영남 향우회 회원님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머무르는 동안 지낼 곳을 제공해주시는 대가로 저희가 할 수 있는 일들은 뭐든지 가리지 않고 기꺼이 하겠습니다. 또, 같이 동행하려는 구미 고향친구는 현재 한국체육대학교를 다니고있는 체대생으로 기초적인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교방송국 소속으로 영상제작, 편집 또는 홍보포스터, 명함, 홈페이지 디자인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부분에 있어서는 도움을 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와 제 친구는 영남(경북 구미)에서 태어나고 자란 사람으로서 굉장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같은 영남인이라고 생각하시고 넓은 아량 배풀어 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조대열
TEL: + 82 010-2662-9225
카카오톡 ID: cdy20046
첫댓글 카페 방문 해 주심을 환영합니다.
개인적으로 도움을 주실 회원님은
회장님께 연락 바랍니다.
좋은소식 함께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