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혹시 회원님들 어제 눈 피해 없으셨나요? 서을은 눈발이 날리기는 했지만 그렇게 많이 내리지 않아서 큰 피해는 없었는데, 뚱아저씨가 살고 있는 양주는 서울보다 눈이 조금 더 많이 내리고 상대적으로 차도 많이 지나다니지 않다보니 도로가 무척 미끄러웠습니다.
어제 오후에는 서울 송파구청에서 길고양이 TNR 수행 동물병원 선발을 위한 평가회의 위원장으로서 평가회에 참여한 후, 오후 늦게 입양센터에 가서 간사님들과 미팅을 하고 다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입양센터에서 집에 가는 길에도 계속 눈발이 내리긴했지만 날씨가 많이 춥지 않고 차가 많이 다니다보니 금방 녹아서 운전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뚱아저씨 집을 가려면 고개를 두 개 넘어야 하는데 첫번째 고개를 넘을 때부터 눈발이 점점 심해지더니 두번째 고개 입구에서 교통 경찰이 도로를 막고 출입을 통제하더군요.
그 고개만 넘으면 5분이면 집에 갈 수 있는데 집에 못가는 상황이 된 것입니다. 예전에도 한 번 눈 때문에 집에 못들어갔던 적이 있었는데 또 집에 못들어가면 집에 있던 아이들도 걱정이고, 늘 함께 다니는 레오와 알콩이와 함께 차에서 밤을 지새야 되는 상황이 된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1시간을 빙 돌아 의정부 가능동쪽으로 우회해서 갔는데 다행히 그 때부터 눈발이 조금 잦아졌습니다. 의정부로 돌아서 가는 길에도 집 바로 앞에 또 다른 고개가 하나 있는데 그 고개가 얕긴 하지만 거기도 눈이 많이 오면 도로를 통제하거든요.
하지만 다행히도 그 고개는 차단을 하지 않아서 겨우 집에 도착했습니다. 하마터면 레오와 알콩이와 함께 도로가에서 노숙하고 아침에나 집에 도착할까 말까한 상황이 올뻔했네요.
뚱아저씨네 집은 양주의 외곽이고 주변에 민가도 적어서 아이들이 맘껏 짖어도 주변에 민원이 없어 아이들 돌보기가 좋다는 것이 가장 좋은 점인데, 가끔 이렇게 눈이 많이 내리면 집에 못들어갈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아마 서울에 사는 회원님들은 눈이 뭐가 많이 내려 그러실텐데.. 오늘 아침에 뚱아저씨 집에서 찍은 사진 한 번 보세요. 정말 많이 내렸죠? ~
오늘 아침 뚱아저씨 집 앞 풍경.
눈오는 걸 좋아하는 흰돌이.
동영상. 오늘 아침 뚱아저씨 집앞 풍경.
첫댓글 눈이 엄청 왔네요~~ 눈이 많이 오면 위험하니 통제 하나 보네요 그와중에 흰돌이 분홍코 귀염귀염 하네요
오 고생하셔서 들어가셨네요^^ 근데 풍경은 진짜 멋집니다ㅎㅎㅎ 흰돌이 왔다갔다 귀여워요..
눈이 보기는 예쁜에 실상황은 참 힘들죠~~
고생하셨네요 운전도 고생하셨고...맘도 고생하시고
그래도 사진은 멋져요~~~^^
운전 항상 조심하세요 대표님
올해는 눈 구경 실컷하네요ㅎ 경치는 좋지만 그 뒷일이 걱정되는 어른이 돼버려서ㅎㅎ 마냥 좋지만은 않아요ㅠ 신발 절대 안신는 댕댕이를 키우고 있어서 영화칼슝도 싫고요ㅠ
고생하셨네요~~~
눈이오면 길냥이들도 걱정이고.. 여러가지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양주는 생각보다 많이 왔네요
눈이오면 보기에는 좋은데 운전하려면 힘들긴해요
항상 안전 운전하세요~
전국적으로 폭설 내릴때도 유일하게 경상도만 눈이 비껴갔었죠.
그래서 저는 올해 눈 구경은 1도 못했답니다. ㅋㅋㅋ
눈이 귀한 부산은 눈소식이 들려오면 너무나 부러운데, 산복도로가 많아서 위험하기도 합니다.
집에 무사히 돌아가셔서 정말 다행이구요, 늘 안전운전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