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이러브사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해외 정보방 스크랩 프리미어 외국맨유팬들의 반니 작별인사
Mijin 추천 0 조회 4,082 06.07.17 20:34 댓글 37
게시글 본문내용

퍼거슨 왈, 루드가 맨유를 떠나길 원한다.

Ferguson: Ruud wants to leave

루드 반 니스텔로이(RUUD van Nistelrooy)가 맨유를 떠나겠다고 말했다. 알렉스 퍼거슨 경은 이 네덜란드인이 유나이티드의 프리 시즌 첫 경기인 더번과의 경기 후 올드 트래포드를 떠나길 원했다(the Dutchman wished to quit Old Trafford)는 사실을 확인시켜줬다.(중략).....
 
 
 
 
 

[루드 이적에 대한 외국 맨유팬들 의견들]
 
번역 : 송판
 
(*맨 밑에서부터 위로 올라오면서 읽어야 함.*)
 
 
 

루드가 이적하는 진짜 이유를 아는 사람이 있는지 의심스럽다. 현금이 필요한 퍼기에게 약간이라도 팀에 부정적인 결과가 제시되었기 때문에 이번 일이 성사된거야.(반니가 퍼기에게 밉보인 것에서 출발) 하지만 이 이야기가 기사화된 과정을 감탄스럽게 바라볼 필요가 있어. 조금씩, 단계별로 불공평하고 비합리적으로 루드의 입지가 좁아졌고 "루드가 우리를 떠나길 원한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를 위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서 다른 클럽들과 협의중이다."라는 기사가 탄생하게 된 거지. 참으로 대가다운 발상이야. 아주 아주 오싹할 정도로.
David , Sunny Felixstowe (펠릭스토의 데이빗)
16/07/2006 at 19:11

앨리어스, 너 참 멍청하기 그지없구나. 퍼기와 그의 멍청함에 비견될 정도야. 확실하게 말해서 루드는 지난 시즌 시즌 마지막 퍼기의 부조리(루드를 스타팅멤버에서 제외시킨 것)만 아니었다면 결코 올드 트래포드를 나갈 생각이 없었어. 퍼기는 호나우도가 당연히 머물것으로 확신했지만 이제 그는 팀을 떠나길 원해. 이 지긋지긋한 멜로 드라마에서 맨유 선수들의 감소로 결말이 지어지고 있어. 하지만 드라마의 주인공인 퍼기가 사라져야해. 토니 몬태나(tony montana)가 말했듯이 퍼기는 자기 눈에 보이는 등장인물들을 모조리 총으로 쏴대고 있잖아. 으이구....
marty d, ny (뉴욕의 마티)
16/07/2006 at 16:10

바비대즐러에게. 지난 두 시즌동안에 맨유는 충격적인 출발(2004-2005 시즌 개막전서 첼시에 패한 것)과 핵심 선수들의 부상으로 많이 힘겨워했고 지금도 부상의 위험은 완전히 가시지 않았어. 첼시가 성숙한 기량의 선수들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사실에서 볼 수 있듯이 프리미어리그의 특징은 과거와는 많이 달라졌거든. 인지도를 가진 선수나 잠재성을 가진 젊은 선수들이 빛날거라는 보장은 없어. 아스날과 첼시 둘 다 유나이티드와 동급의 명성을 가지고 있지. 지난 시즌 우리는 2진급 미드필더로 힘겹게 2위로 끝냈어. 나 역시 베론이나 젬바젬바, 밀러 같은 선수들이 적응에 실패한 것은 매우 실망스러워. 캐릭이 우리팀에 들어온다면 적어도 맨유는 젊고 발전적인 영국 선수 하나를 얻는 셈이야. 그리고 전에 디아라(Diarra)의 플레이를 본 적이 있는데 크게 인상적이지는 않더군. 하지만 마르쿠스 세나(Marcus Senna)는 확실히 브라질식 발재간을 보여주는 플레이어였어. 세나라면 올드 트래포드에 입성하더라도 괜찮을 것 같아.
Tappolini, Adelaide Australia (오스트레일리아의 타폴리니)
16/07/2006 at 13:38

글로솝의 스티브, 어떻게 맨유가 25개의 골을 잃는다는 결론을 낼 수가 있는거냐? 사하가 지난 시즌 부상에서 돌아와 골을 뽑아낼때의 기록만으로 보면 그도 루드 못지 않았단 말이다. 유나이티드가 이번 시즌에 더 적은 골을 기록할거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사하 역시 이번 시즌에 똑같은 기회들을 만들 것이고 루니, 로시, 올레 그리고 앞으로 누가 우리팀에 들어올 선수도 똑같이 할거야. 캐릭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그는 충분히 탑 플레이어급이고 우리가 원하는 타입의 선수임이 분명해.
Tooth&Claw, On the move (이빨과 발톱)
16/07/2006 at 11:44

웨인, 문제는 루드가 충분히 열심히 뛰지 않았다는 것이야. 스쿼드에서 밀려났을 때 루드는 팀에 돌아오기 위해 사력을 다하지도 않았고 기회가 주어졌을 때조차 노력할 기미를 보이지 않았지. 떠나게 된 건 슬픈 일이지만 그가 더 이상 맨유를 위해 뛰려 하지 않는다면(네덜란드 국대도 마찬가지) 떠날때가 되었다는 소리야.
Tooth&Claw, On the move (이빨과 발톱)
16/07/2006 at 11:39

글로솝의 스티브야. 그래 우리는 25개의 골과 3개의 어시스트(지난 시즌 반니의 기록)를 잃는다. 하지만 그렇다 해서 시즌당 평균 골이 감소할 거라고 생각하지는 않아. 다른 선수들이 루드가 골로 만들었던 페널티 기회들을 얻게 될 것이고 더 많은 골들이 루니나 사하, 호나우도, 로시 같은 선수들에 의해 터져나올 것이다. 적당한 선수만 영입한다면 지금보다 더 나은 결과가 나올 것이다.
Jeff, Watford (왓포드의 제프)
16/07/2006 at 00:26

퍼거슨이 감독하면서 맨유를 떠났던 선수들의 얼굴을 보라. 길 사장이 퍼거슨을 자르기 전 까지 유나이티드는 성공할 수 없다.
brian, woodford (우드포드의 브라이언)
15/07/2006 at 23:51

루드 반 니스텔루이가 떠나다니 믿을 수가 없다. 그는 고작 서른 살에 가까워졌을 뿐이다. 30은 결코 늙은 나이가 아니다. 아스날을 떠난 비에라(Vieira)가 맨유랑 계약하게 될 거라는 얘기를 한 번만 더 듣게 된다면 비명지를거다!!
Loyal red, Eccles (로얄 레드)
15/07/2006 at 23:32

알렉스 퍼거슨 경 방출, 호나우도 방출, 루드는 남아라. 다음 시즌에는 어떤 선수가 알렉스 퍼거슨 경에게 발로 차일 것인가? 루드 스스로 원했다고 말하시다니 퍼거슨 경 참으로 영악하시군요.
ct, holland (네덜란드의 ct)
15/07/2006 at 21:06

타폴리니 때문에 첫번째 계획(Plan A)을 설명할 수 밖에 없겠군. 루드를 1천 2백 파운드로 판다. 호나우도를 2천 5백에 판다. 그런 다음 1천 2백만으로 오비 미켈(Obe Mikel)을 처분한다. 그러면 수중에 4천 9백 파운드가 들어온다. 돈은 전부 글레이저의 은행에 들어가고 그 후 글레이저가 시즌 티켓(한 시즌 경기를 모두 볼 수 있는 티켓)을 사는 얼간이들에게 두 손가락을 들어보이는 것이다.
never again, prestwich (프레스트위치의 네버 어겐)
15/07/2006 at 19:28

반니는 최선을 다해서 뛰었다. 그는 월드컵을 빛내기 위해 뛸 기회를 가졌고 그가 한 건 아무것도 없었다. 네덜란드는 그가 생각해내지도 못했던 한 개의 골이 필요했었다. 그가 비록 최선을 다해 뛰었다 하더라도 반니는 더 이상 핵심 선수가 아니다. 감정은 상하겠지만.....결국 축구는 팀 게임이다. 토레스(Torres)를 꼭 데려오고 가투소(guttoso:구투소)는 날 행복하게 만들 것이다.
Ewan Hush, Fife, Scotland (스코틀랜드의 이완 허쉬)
15/07/2006 at 18:42

타폴리니, 이건 지난 4년간 우리 미드필드진의 재건을 망쳐버린 똑같은 방식일 뿐이다. 지난 시즌에 수비수를 센터 포워드로 뛰게 하고 윙어들이 미드필드에서 뛰어다닌 걸 보면 모르겠냐? 유나이티드가 3명의 포워드를 방출하기만 할 정도로 멍청하지는 않다는 생각은 도대체 어디서 나온거냐?
bobbydazzler, lowton (로타운의 바비대즐러)
15/07/2006 at 17:41

루드가 떠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유감스럽다. 나에게 그는 올드 트래포드의 전설(legend)이었고 그에 대한 좋은 기억들이 아주 많이 있다. 그럼 이제 우리는 루드를 대체하기 위해 누구를 데려올 것인가? 나라면 토레스(Torres)를 영입할 것이고 이것이 유나이티드가 처음부터 계획했던 것이라고 생각한다. 데포(Defoe)는......아니다. 그는 루드 반 니스텔로이의 발끝에도 못 미친다. 우리는 적어도 서너명의 탑 플레이어가 필요하다! 행운을 빌어요 루드. 마드리드에서 잘 되길 바래요. 그래도 당신이 베컴씨(Mr Beckham)의 영양가 높은 크로스를 고대할 수 있다는 것이 작은 위로가 될 수 있을 거예요.
alex, blackpool (블랙풀의 알렉스)
15/07/2006 at 17:16

유나이티드가 뭘 하려는 지 감이 온다. 오비 미켈과 루드의 이적료를 두둑히 챙긴 다음 토레스를 2천 5백이나 3천만 파운드에 사려고 작정한 것이다. 토레스 옆에 루니가 있다면 참으로 근사할 것이다. 토레스를 사도 여전히 2천 5백이 남을 것이고 캐릭은 1천 5백만 파운드면 오려고 할 것이다. 이제 천만 파운드가 남게 되고 파트릭 비에이라를 유벤투스에서 사겠지. 어차피 비에라는 잉글랜드로 귀환하고 싶어하니까 그가 오게 된다면 향후 2년간 맨유는 안정을 되찾을 것이다. 스콜스까지 돌아오면 맨유 스쿼드는 깊이있는 진정한 전력을 갖추게 된다. 빠른 스피드와 뛰어난 경기력이 필드를 달구게 될 것이다. 그러나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호나우도의 방출을 막아내야만 한다. 힘내라 유나이티드! 이번 주 안으로 내가 말했던 선수 영입이 구체화 될 것이다! (아마도 데이빗 길 사장이 재빨리 휴가에서 돌아와서 복귀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할 것이다.)
mickey, midlands (중부지방의 미키)
15/07/2006 at 15:28

명백하게도 이것은 알렉스 퍼거슨 경이 바랬던 바다. 그러므로 우리는 일이 계획했던대로 되어가고 있다는 사실에 안도해야 할 것이다! 힘내요 루드, 당신이 보여줬던 모든 골들에 감사해요. 하지만 당신은 맨유에서 크게 기억에 남을만한 선수는 아니었고, 우리가 기대하는 자유롭게 흐르는(free-flowing) 스타일의 스트라이커로 적합한 선수도 아니었어요.
Alias Smith, over the moon (달 너머 앨리어스 스미스)
15/07/2006 at 15:23

루드를 대신할 인물을 영입하기 전에 우선은 레드 셔츠의 가장 뛰어난 스트라이커였던 사람에게 최대한의 경의를 표하는 것이 도리인 것 같다. 우리 모두는 루드에 대한 아주 좋았던 순간들이 있고 그는 항상 우리 마음 속에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을 것이다. 루드 당신이 어딜 가든간에 우리 모두는 당신을 진정한 레전드로 기억할 겁니다. 행운을 빌어요. 당신이 많이 그리울 겁니다...
Voice of Reason, Ex Manc in Swindon (이성의 목소리)
15/07/2006 at 15:10

잘 가요 루드. 당신이 보여줬던 골들에 대한 기억과 추억거리들에 감사해요. 그리고 유나이티드의 챔피언쉽 희망을 화장실에 쳐박아버린 퍼기에게도 감사합니다. 퍼기 방출해라!
darren, blackpool (블랙풀의 대런)
15/07/2006 at 14:27

나중에 다시 봐요 루드. 행운을 빌어요. 당신은 전설이고 올드 트래포드는 절대로 당신을 못 잊을 겁니다. 어디서 선수생활을 마감하든간에 당신에게 고마워할 거예요.
chris, oxford (옥스포드의 크리스)
15/07/2006 at 14:20

잘 가요 루드. 당신이 많이 그리울 거예요. 아무리 사람들이 당신을 한 명의 위대한 스트라이커라고 기억한다 한들 당신의 상처를 치유할 수는 없을거예요. 정말 가슴이 아프네요.
James H, Manchester (맨체스터의 제임스 H)
15/07/2006 at 13:48

희망적인것은 루드의 이적이 토레스의 영입에 시발점이 될 거라는 것이다. 그들이 3천만 파운드를 거절할 것 같지는 않다. 캐릭의 영입이 늦어지고 있는 것은 퍼기가 가투소나 피를로 혹은 둘 모두를 살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colin, canada (캐나다의 콜린)
15/07/2006 at 13:22

충격이다. 이제 우리는 시즌 당 25개의 골을 잃게 생겼다. 사하가 부상에서 회복되었고 로시가 있다고는 하지만 걔네들은 아직 준비가 덜 되었다. 데포(Defoe)는 1천 5백 파운드에 책정되어 있고 좋은 선수이긴 하지만 대단한 선수까지는 아닌데. 캐릭(Carrick)도 마찬가지. 확실한건 우리 클럽이 토레스, 마스테라노(Mascerano), 리켈메(Riquelme)같은 선수들에게 그리 매력적이지 못하다는 것이고 알렉스가 그들의 영입에 크게 영감을 줄 것 같지도 않다는 것이야.
steve, Glossop (글로솝의 스티브)
15/07/2006 at 13:21

으음...첫번째 계획은 대가를 지불하는거야. 루드는 퍼기 방식대로 내보내고 퍼기는 탑 스트라이커를 사기 위해 줄타기를 할 거야. 이 계획의 또 다른 부분은 이탈리아 클럽들(유벤투스 포함)의 판결을 기다리는 거지. 몇몇 겁먹은 인간들이 맨유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5~6위나 떨어질 거라고 추측하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은 계획대로 돌아가고 있어. 유나이티드는 3명의 포워드를 방출하기만 할 정도로 멍청하지는 않거든. 맨유는 원하는 카드를 보여주지 않기 위해 최대한 입조심해야해. 휴가 잘 보내세요 알렉스 퍼거슨 경....감독들은 정말로 휴가를 즐기는 걸까?
Tappolini, Adelaide Australia (오스트레일리아의 타폴리니)
15/07/2006 at 12:28

이건 어때 퍼기경? 루드+호나우도 보내고 그라베센+베컴을 1첫 5백만 파운드 주고 데려오는 거야. 그리고 돈 좀 팍팍 풀어서 미래가 촉망되는 공격수들을 데려오는 거지. 토레스, 레넌, 또는 리베리가 온다면 정말 좋을텐데. 아니면 팀 플레이어로 손색없고 매너 좋은 다른 선수들도 괜찮겠네.
joe, belfast (벨파스트의 조)
15/07/2006 at 10:56

루드가 가면 다른 사람이 그를 대체해야만 한다. 토레스(TORRES)가 와야 한다. 데포(defoe) 말고... 
gzimi , kosova (코소바의 gzimi)
15/07/2006 at 10:47

반 니스텔로이를 내보내면서 알렉스 경은 파트릭 비에라의 영입을 준비하고 있다. 영리하구만 그려.
lipkeng, manchester (맨체스터의 립켕)
15/07/2006 at 06:03

루드가 맨유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팀으로 떠나야 하는 것은 이미 예견된 일(inevitable)이었던 것 같다. 호나우도의 이적은 퍼기의 계획에 차질을 빚기는 하겠지만 두 선수의 이적료를 고스란히 다른 선수영입에 쓸 수만 있다면(글레이저가 중간에서 돈을 가져가지만 않으면) 퍼기가 다른 두 명의 대체자들을 사들이는데에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이야. 선수 영입의 기준은 무엇보다도 연령에 있어. 20세에서 25세의 팀 플레이어 선수가 적당하겠지. 스트라이커 후보로는 토레스, 윙어로는 리베리(Ribery), 시마오(simeao), 미드필더로는 캐릭, 하그리브스(hargraves). 토레스, 리베리, 캐릭 트리오라면 루드와 호나우도의 공백에 최선의 해결책이 될 거야.
2006-07 시즌 라인업 예상으로는 골키퍼 반더사르, 오른쪽백 네빌, 센터백 리오, 브라운, 왼쪽백 에인세, 오른쪽 윙어 리베리, 중앙미드필더 캐릭, 스콜스, 오른쪽 윙어 긱스, 스트라이커 루니, 토레스. 리저브에는 사하, 오셰이, 박, 실베스트르 등등. 이 정도의 팀이라면 컵 하나 정도 가져가기엔 충분할 것이고 리그경기에선 첼시를 추격할 수 있을 거야. 다음 해에 디아라(diarra)와 마스체라노(mascherano)까지 합류하면 미드필드에서 팀전력이 강화되고 타이틀까지 찾게 된다. 아 더 이상 두려워 할 필요 없다.
dennis liew, msia (드니스 류)
15/07/2006 at 05:31

잘 됐네.
tom, canada (캐나다의 탐)
15/07/2006 at 03:41

구역질난다.
Wayne , A Vey Worried Man U Fan (맨유가 매우 걱정스러운 웨인)
15/07/2006 at 00:49

올드 트래포드의 시즌 티켓(한 시즌 경기를 몽땅 볼 수 있는 티켓)을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맨유가 내가 사랑하는 또 한 명의 선수를 이딴 식으로 대했다는 사실을 믿을 수가 없어. 루드는 자기 포지션에 최선을 다해 뛰었단 말이다.(다른 선수들도 물론 그러고 있긴 바라지만) 이제 모든 희망을 유럽에서 더 나은 선수 영입에 걸자. 아니면 이것이 몰락(downfall)의 시작이라는 데에 동의하거나.
Wayne , A Vey Worried Man U Fan (맨유가 매우 걱정스러운 웨인)
15/07/2006 at 00:44

잘 가요 루드. 당신의 이적으로 우리가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당신의 모든 골들과 추억거리들 고맙게 생각해요. 어딜 가든간에 선수생활 잘 마무리하시길. 그리고 다음 몇 주 동안에 당신을 대체할 훌륭한 스트라이커를 꼭 발견할 수 있었으면 해요.(로시가 좋긴 하지만 걔는 타겟맨이 되기엔 너무 짧고 루니는 포지션이 달라서 반니를 대신할 수 없음).
Bradley, Salford (샐포드의 브래들리)
15/07/2006 at 00:17

(세리에 리그 얘기 쭉 나오다가) 수비지향적인 가투소 보다는 그라베센(레알)을 데려오는 것이 좋을 것 같애. 수비형 미드필더 또한 필요하겠지만 1천 2백만 파운드에 그라베센을 데려온다면 꽤나 괜찮은 계약이라고 생각하거든. 그 동안의 기억들 정말 고마워요 루드. 바셀(Basel), 데포르티보 코루나(Dep la Coruna), 풀햄(Fulham), 유벤투스(Juventus)를 상대로 한 경기에서 보여준 골들과 하이베리에서의 중거리 질주, 베론의 패스를 받은 오버헤드킥(크로스바에 맞았던), 그리고 많은 패스들과 그 이외의 많은 것들 소중히 기억할게요. 그리고 내 생각에 루드는 (레알에서) 베컴의 크로스를 다시 고대하고 있을 것 같음.
Anders, Norway (노르웨이의 안더스)
14/07/2006 at 23:18
 
다음검색
댓글
  • 06.07.17 20:28

    첫댓글 ,,,,,,,,,,,,,,,,,,,,,,,,,,,,,,,,,,,,,,,,,,,,,,,, ㅜ

  • 06.07.17 20:31

    아 놔 하이버리에서의 중거리질주... 루드...

  • 06.07.17 20:34

    말달리자~~

  • 06.07.17 20:40

    25골 잃은것 맞잖아!

  • 06.07.17 20:41

    고생 시작인가?ㅡㅡ 공격수 영입에 박차를 가하자!

  • 06.07.17 20:41

    루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목 붙들고 가지말라고 하고싶지만 퍼거슨 하는거 봐선 가는게 더 좋을거 같아 가서 퍼거슨이 후회할만큼 엄청난 활약 보여주길 ㅠㅠ

  • 06.07.17 20:47

    아 ㅠ 안되는데,, 으악,, 퍼기할배가 밉다!!! 반니 레알가면 레알응원해야지,

  • 06.07.17 20:52

    몇몇 겁먹은 인간들이 맨유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5~6위나 떨어질 거라고 추측하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은 계획대로 돌아가고 있어. 몇몇 겁먹은 인간들이 맨유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5~6위나 떨어질 거라고 추측하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은 계획대로 돌아가고 있어. 몇몇 겁먹은 인간들이 맨유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5~6위나 떨어질 거라고 추측하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은 계획대로 돌아가고 있어. 몇몇 겁먹은 인간들이 맨유가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5~6위나 떨어질 거라고 추측하고 있지만 이 모든 것은 계획대로 돌아가고 있어.

  • 06.07.17 20:53

    유나이티드의 챔피언쉽 희망을 화장실에 쳐박아버린 퍼기에게도 감사합니다. 퍼기 방출해라! ㅋㅋㅋ

  • 06.07.17 20:58

    never again이 낸 의견이 인상적이군 아주..

  • 06.07.17 21:00

    ㅠ_ㅜ...........................

  • 06.07.17 21:09

    로시가 좋긴 하지만 걔는 타겟맨이 되기엔 너무 짧고 .................. 마지막에서 두번째글... ㅎ;;;;;;

  • 06.07.17 21:14

    루드...ㅠㅠ

  • 06.07.17 21:33

    마지막까지 읽고 나서야 거꾸로 읽는게 시간순이란걸 깨달았다;;;;;;;;;;;;;;;;;;

  • 06.07.17 21:57

    결국엔 퍼거슨경이 문제가 있다는거지요?

  • 06.07.17 21:57

    결국엔 퍼거슨경이 문제가 있다는거지요?

  • 06.07.17 22:00

    가는건가....

  • 06.07.17 22:25

    외국팬들도 퍼거슨의 부조리함에 불만이 있는데, 유독 한국에서만 퍼거슨 씹으면, 마치 박지성에대해 지적하면 매국노소리 듣는것과같이 잡아먹으려고 하는 현상이 있음.

  • 06.07.17 22:47

    반니스텔로이. 난 당신을 오랫동안 지켜봐왔고 당신이 결코 이유없이 화내지 않는사람임을 알고있어요. 부디 레알에서 패뷸러스한 활약을 보여줘서 당신없이 빌빌댈 퍼거슨이 후회하게 해줘요!! 그동안 당신과 함께한 추억에 무한히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너무나 행복했어요.존경하는 나의 베스트 스트라이커 루드. god bless you..with all my heart.

  • 06.07.17 22:55

    반니 입장에서는 좋겠다. 팀 최다골을 넣고서도 인정받지 못한 클럽에는 내가 선수라도 그 팀을 떠날것이다. 지성과의 호흡도 좋았으며 인간미또한 일품이였던 반니가 떠나는게 팬 입장으로서 상당이 가슴이 아프다. 8월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 개 x 같 은 기자들은 맨날 지성 입지가 흔들리네 어짜네 하고 있고... 기자들도 짜증나고 구단 운영진들도 짜증나고.... 돈에 미친 말콤보다... 축구를 사랑하는 로만이 좋다... 이번시즌 챌시를 응원해야겠다.

  • 06.07.17 23:12

    쫑이짱이님이 더 개같은데요-- 맨유팬이 루드 하나 간다고 팀을 버려? 그리고 루드가 인간미가 일품인지 아닌지 어케 알아-- 돈 많이 푸는 대형구단만 따라다니는 당신은 축구를 사랑할 자격이 없어

  • 06.07.17 23:28

    님 쫑이짱이님이 어디에 맨유팬이 팀을버린다고 했죠?루드 인간성좋단얘긴 선수들한테서 많이 나왔기에 아는거고; 기자들 이상한건 맞잖아요. 맨날 선수만 온다치면 박지성까내리기하는거ㅡㅡ;

  • 06.07.17 23:47

    쇼킹레몬님 초딩여자애같이 오바하시네. ㅋㅋㅋ 우껴서 미치겠다.특히 마지막문장.ㅡ,.ㅡ자기가 좋아하는 선수와 믿었던 팀때문에 마음아파서 저러는 마음을 알턱이 없는 분이시구먼?????

  • 06.07.17 23:43

    퍼거슨 저딴 방식 언제까지 가나 두고보자~(토레스 못잡으면 나갈 각오해야 할듯..)

  • 06.07.17 23:46

    동감. 저런식으로하면 자신은 물론이고 언젠간 팀도 무너지게 되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계속 이런식으로 나간다면 팬들도 등돌리기 쉽상이겠죠...제발 더이상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기를.

  • 06.07.17 23:52

    저도 동감......ㅋㅋㅋ

  • 06.07.17 23:56

    그건 아니지 봅니다 어짜피 그동안 퍼기경은 이렇게 튀는행동 많이 해줬습니다

  • 06.07.18 01:11

    이렇게 튀는 행동은 종종했지만 90년이후로 3년연속 리그 무관은 처음입니다. 게다가 이번시즌도 라이벌 타팀들의 선수영입을 보니 4년연속 리그 무관이 걱정스러울 따름입니다.

  • 06.07.18 02:29

    맞아요.. 갑자기 잘하던 선수들을 내보내는게 한두번도 아니고.. 계속 이러다간 선수들 맨유오려고 하지도 않을 것 같아요

  • 06.07.18 11:16

    솔직히 지금 맨유 불안하잖아요 이래저래 베컴도 보냈고 루드도 보냈고

  • 06.07.17 23:53

    반니 레알에서 마지막 열정을 불사르기를..........

  • 06.07.17 23:55

    루드 안뇽

  • 06.07.18 00:51

    방출할 수도 있고, 트레이드 할 수도 있고 다 좋지만.. 이런 간사한 방식은 아니다. 이제와서 루드가 떠나고 싶어한다고? 처음부터 루드가 떠나고 싶어했나? 처음부터 소극적인 플레이를 했었나? 이건 아니잖아?

  • 06.07.18 02:27

    이대로 체념하지만 난 널 절대로 잊지 못할거야 반니;------------------;

  • 반니 - 베컴라인으로 맨유 혼쭐내주시길.. 나 진짜 맨유 좋아했는데 이젠 맨유 자체가 싫다.

  • 06.07.18 11:06

    레알도 응원해야겠다....그나저나 칸나바로도 레알가고 ,레알도 스쿼드 장난아님..

  • 06.07.18 11:50

    루드 안녕~ ㅠㅠㅠㅠㅠㅠㅠ 레알도 응원할께~ 흑흑 ㅠㅠㅠㅠㅠ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