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 체포 게이츠 재단 회원
마이클 백스터
2023년 2월 27일
미 특수부대는 이번 주말에 여전히 운영 중인 빌 앤 멜린다 게이츠 재단의 두 고위 구성원인 CEO 마크 수즈먼(Mark Suzman), CFO 캐롤린 에인슬리(Carolyn Ainslie)를 아동 음란물 소지, 아동 학대, 아동 인신매매 혐의로 체포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 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게이츠 재단은 2021년 9월 미 해군 법무장관 군단(US Navy JAG's Corps)이 우생학자이자 소아성애자인 빌 게이츠를 끔찍하게 처형하면서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미군의 화이트 햇 분파는 여러 재산을 포함하여 게이츠의 국내 자산의 상당한 부분을 압류한 다음 게이츠가 거의 파괴한 삶을 살게 된 가족들에게 재분배하기 위해 이를 청산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군 당국은 게이츠의 소원해진 전 부인 멜린다를 체포했는데, 멜린다는 끌려간 배우 케빈 클라인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수사관들에게 자신이 성전환된 불타는 동성애자이며 빌의 변태적인 욕망을 만족시킬 수 없는 "끊임없이 잔소리하며 들들 볶아대기" 때문에 게이츠가 진짜 멜린다를 살해하라고 명령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빌이 멜린다를 연기하기 위해 여러 명의 다른 복장 도착자를 고용했지만 그들도 처형했는데 성적으로 비정상적인 요구를 충족시키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라인은 결국 공모자로 기소되었지만 군이 게이츠 재단의 범죄자를 식별하고 검거하는 데 도움을 주면서 그의 군사 재판은 계속 지연되었습니다.
그는 협력의 대가로 편안한 GITMO 감방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군대가 빌의 처형 이후 빌 게이츠 문제를 보류했다고 말했습니다. 범죄 바이든 정권에서 폭군을 쫓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지난 1월 스미스 장군이 지휘를 맡은 후 해군 수사관들은 클라인을 다시 방문했는데 클라인은 그의 체포와 빌의 죽음이 재단이 아동 인신매매를 통해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이는 것을 막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투옥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클라인은 현재 재단 내부의 권력의 추이에 대해 기이한 지식을 가지고 있었고, 수즈만과 에인슬리의 "소아성애적 경향"을 언급하며 수사관들에게 이들을 엄밀히 살펴보라고 간청했습니다.
미 육군 사이버 사령부와 해병대 사이버공간 사령부는 그들의 업무용 컴퓨터와 가정용 컴퓨터에 침투하여 상상도 할 수 없는 음란한 어린이 이미지와 어린이를 해외 최고 입찰자에게 저당잡히기 위해 작성된 광고를 발견했습니다. 수즈만의 가정용 PC에는 500,000장의 사춘기 전 아이들이 위태로운 자세를 취하고 있는 사진과 비디오가 있었고 에인슬리는 더 나빴습니다. 상상할 수 있는 가장 그래픽적으로 부적절한 사진으로, 어린 소녀들이 연로한 남자들을 '즐겁게'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한 사이버 사령부 분석가는 특정 이미지를 보고 토하며 휴직을 요청했습니다. 그것은 그녀가 구강 성교를 할 때 소녀의 관자놀이에 권총을 들고 있는 뚱뚱한 가면을 쓴 남자를 보여주었습니다. 다른 이미지도 똑같이 충격적이어서 JAG는 비열한 듀오가 군사 재판소에 답변할 때까지 증거를 봉인했습니다.
토요일에 특수 부대는 수즈만을 워싱턴 주 레드몬드에 있는 궁전 같은 저택에서 체포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마취 유도 및 유지를 위해 의학적으로 사용되는 해리성 마취제인 케타민에 중독된 두 명의 미성년 남성과 간통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오락용약물로도 사용됩니다.
수즈만은 분명히 PCP에서 돌에 맞았고 괴상한 51세 남자치고는 초인적인 힘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두 명의 특수부대 대원을 옆으로 내던졌고 15개의 테이저 다트가 그의 가슴을 강타한 후에야 의식을 잃었습니다. 특수부대는 침실 탁자에서 25그램의 페닐 사이클로헥실 피페리딘 또는 엔젤 더스트 봉지를 발견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미성년 소년들이 너무 "떨어져" 그들의 해방자가 우크라이나에서 블라디미르 푸틴에 맞서 싸우기 위해 그들을 징집하기 위해 온 미 육군 신병 모집인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즈만은 수갑이 채워져 군사 처리 센터로 이송되었으며, 아이들은 부모나 법적 보호자를 찾을 수 있을 때까지 보호 관리되었습니다.
일요일에 특수 부대는 에인슬리의 시애틀 집에서 그녀를 체포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그녀는 그녀를 몸수색할 여성 공무관이 없었기 때문에 체포를 질책하는 "카렌"처럼 행동했습니다. 담당 장교는 그녀의 드레스 아래 허벅지 홀스터에 집어넣은 .32구경 권총을 발견했기 때문에 정치적 올바름(PC)을 지키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가 GITMO로 보내질 것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 에인슬리는 "아니, 아니, 이런 일이 있으면 안 돼."라고 소리쳤습니다.
“두 개가 더 있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구상에서 가장 도덕적으로 타락한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그들은 정의, 진정한 정의에 직면해야 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탄적인 소아성애자들이 야외에서 활동하고 있는지 믿을 수 없습니다. 부식성이 있습니다. 그들의 눈에는 악이 서려있습니다. 그리고 결국 우리는 그것들을 모두 얻을 것입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은 끝맺으며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3/02/military-arrests-gates-foundation-members/
첫댓글 감사합니다.
이런 사악한 잡것들은 모두 기트모에서 살처분될 것이라 믿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소식감사합니다 ㅎㅎ
아직도 저런 재단들이 운영중이였군요ㅜ
비영리 재단이라는 명목으로 얼마나 수많은 악행들이 저질러졌을지... 말로는 공익, 봉사 운운하며 세금도 안냈겠죠. 일반 시민들은 소득세란 이름으로 삥을 엄청 뜯으면서 말이죠. 단순히 호사를 누리는 수준이 아니라 사람이 하지 말아야 할 극악무도한 행위를 했으니 모두 무거운 처벌감입니다.
악마시끼 두 년놈 ...잘가라 무간지옥으로! 곧....!
그렇게 될 겁니다. 기트모는 사형집행률이 무척 높은 곳이죠. 브라이언 스텔터 같은 놈도 사형되었으니 저 두 년놈도 그리 될 것 같습니다. GCR복원 공화국에서 군사재판소는 거래가 없다는 말이 있었죠. 사실 사소한 거래(저기 케빈 클라인처럼)는 있는 것 같지만 그래도 저런 극악무도한 범죄는 사형이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고맙습니다
정말 이 세상에서 사라져야 할 범죄자들이 끝도 없이 쏟아져 나오네요. 제가 TV를 안보는 이유도 그런 놈들이 널렸기 때문이거든요. ㅎㅎ
참 기가 막히네요;;
그렇죠. 이젠 뭐 새삼스럽지도 않고 그런가 보다 합니다. 이런 놈들이 광범위하게 퍼져있는 것 같은데 열심히 제거하고 와잎아웃 해야죠. 비영리재단, 비정부기구, 사교단체 등으로 위장하여 그들만의 리그로 인류를 농락한 자들은 모조리 쓸어버려야 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네. 오늘도 딥스 둘 추가 기트모 입소했네요. 나오는 건 어려울 것 같습니다. 시체도 못 나온다는 그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