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성별: 여
2. 나이:50대 중반
3. 사는 곳(역이민 전이면 외국 국명/주/도시, 한국이면 도/시):미국 뉴욕
4. 자기 소개(자유롭게):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처음에 학생으로 왔던 외국 생활이 어느새 30년 가까이 되었네요. 지금은 한국에 다시 가서 사는걸 심각하게 고려중이고요.
먼저 정착하신분들 경험에서 여러가지 배우고자 합니다.
고맙습니다.
첫댓글 어서오세요. 천천히 둘러보시고 편안한 시간 되십시요
반갑습니다환영합니다
첫댓글 어서오세요.
천천히 둘러보시고 편안한 시간 되십시요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