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NEWS & PERMISSION으로 쓰여진 이야기
SpaceX의 Falcon 9 로켓은 플로리다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에서 40 번 패드에서 리프트됩니다. 신용 : SpaceX
SpaceX는 캘리포니아 주에서 성공적으로 발사 한 지 이틀 후 Cape Canaveral에서 다른 팔콘 9 로켓을 발사했습니다.이 우주선은 5,660 파운드의 장비와화물을 적재 한 드래곤 화물선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러나 부스터의 첫 번째 단계를 복구하려는 시도는 유압 시스템 오작동으로 부스터가 최종 강하 중에 장축을 중심으로 신속하게 회전하고 기울어 진 경우 실패로 끝납니다. 결과적으로 로켓은 발사 지점 바로 동쪽의 대서양에서 부드럽고 똑바로 "착륙"하는 목표에 잘 맞았습니다.
그러면 로켓은 기울어 져 수평으로 튀어 나오고 그대로 남습니다. SpaceX의 설립자 인 Elon Musk은 유압 문제가 부스터가 꼬리를 먼저 지구로 떨어 뜨릴 때 스티어링과 방향 유지에 사용되는 로켓의 4 개의 티타늄 "그리드 핀 (grid fins)"의 움직임에 영향을 미쳤다.
"Pump는 단일 문자열입니다."Musk tweeted, 시스템에 백업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착륙은 지상 안전으로 간주되지만 임무에 중요하지 않기 때문에 일부 착륙 시스템은 중복되지 않습니다. 이 사건을 고려할 때, 우리는 백업 펌프 & 라인을 추가 할 것 "이라고 말했다.
몇 분 후 그는 로켓에 탑재 된 카메라로 촬영 한 비디오를 트윗했습니다.
"엔진이 로켓 스핀들을 안정적으로 안정시켜 물에 상륙했습니다! 팔콘 (Falcon)을 구하기 위해 우주선을 타고 간다 "고 말했다.
SpaceX의 6 번째 착륙 실패 였고 2016 년 6 월 이후 처음으로 착륙 실패를 성공 시켰습니다. 이 회사의 전체 기록은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에서 11 건, 캘리포니아에있는 밴덴버그 공군 기지에 1 건, 해안 외팔보에서 20 건이 성공적으로 회수되었다.
새로운 "블록 5"팔콘 9 단계는 회수 된 단계를 복구하고 재 비행하여 발사 비용을 낮추는 회사의 핵심 요소 인 발사 사이의 최소한의 재 설계로 수십 번 비행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발사 된이 무대는 SpaceX의 첫 번째 비행이었습니다. 그러나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에서 수요일에 착수 한 로켓은 아주 새롭다. 그리드 지느러미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또는 사고로 미 공군이 SpaceX의 공군 기지 착륙 허가를 재검토할지 여부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착륙 시스템은 사람과 지상 시설의 안전을 염두에두고 설계되었습니다. 로켓 유도 시스템은 처음에는 근해 "충돌 지점"을 목표로하고 최종 로켓 발사 중 및 모든 시스템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한 후에 만 해안의 목표물을 착륙장으로 이동시킵니다.
수요일 착륙하는 동안, 비행 컴퓨터는 그리드 핀 문제를 인식하고 최종 엔진 발사 동안 충돌 지점을 해안으로 옮기지 않았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모든 기능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완벽하게 작동 할 때까지 차량이 육상으로 이동하지 않도록 안전 기능이 갖추어져 있다는 것입니다."SpacerX 부사장이자 항공기의 안정성에 대한 Hans Koenisgman은 기자들에게 말했다. "차량은 인구 나 재산에 대한 위험이 가장 적은 곳에서 멀리 떨어져있었습니다.
그는 "공공 안전은 여기에서 잘 보호되고있다"고 덧붙였다. "우리가이 상륙에서 실망하거나 물에 상륙하는만큼 시스템 전체가 특정 오작동으로부터 어떻게 복구 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임무는 오후 1시 16 분에 진행되었습니다. EST (GMT-5) : 팔콘 9의 9 개의 멀린 1C 엔진이 포효와 격렬한 배기 가스의 급류로 점화되면서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에서 발사 단지 40에서 230 피트 높이의 부스터를 신속하게 밀어 냈습니다.
이륙은 40여 마리의 설치류가 의료 연구를 위해 기지로 옮겨지는 서식지에 곰팡이가 많은 음식 바를 교체해야하기 때문에 하루 늦게 나왔다. 그러나 수요일은 명백한 항해 였고 카운트 다운은 아무런 방해없이 제로에 체크했다.
이륙하는 순간, 우주 정거장은 호주 남부에서 인도양 상공에서 250 마일 상공을 비행하고 있었지만, 지구가 그것 아래로 회전 할 때 궤도의 비행기는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를 휩쓸고 있었다. Falcon 9는 계획된 랑데부를 가능하게하기 위해 궤도 비행기로 북동쪽으로 직접 올라갔습니다.
1 단 엔진이 정지하고 로켓의 하단부가 이륙 후 2 분 23 초 동안 떨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단계에 동력을 공급하는 단일 엔진이 궤도를 도는 과정을 완료하기 위해 6 분 18 초 화상으로 점화되었습니다.
한편 첫 번째 무대는 코스를 뒤집어 플로리다로 향하기 위해 3 대의 엔진을 뒤집고 다시 시작했습니다. 4 분 후에 또 다른 화상은 두꺼운 낮은 대기로 하강을위한 무대를 늦추었다.
장거리 추적 카메라는 무대가 케이프 커 내버 럴쪽으로 꼬리를 먼저 떨어 뜨렸을 때 장엄한 전망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로켓에 장착 된 카메라의 텔레비전 화면은 갑자기 긴 축을 중심으로 회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로켓의 센터 엔진은 착륙을 위해 평소와 같이 시작했으며 부스터의 착륙 다리는 정상 착륙시와 같이 저고도에 배치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착륙 다리 배치는 바다에 충돌하기 직전 로켓의 회전을 늦춘 것으로 보인다.
착륙이 실패한 동안, 수요일 임무의 주요 목표는 드래곤 화물선을 적절한 궤도에 인도하는 것이었다. 팔콘 9가 그랬습니다.
모든 것이 잘되면, 우주선은 토요일 아침에 역에 도착할 것이고 약 30 피트 이내로 당겨서 대기하게 될 것입니다. 역의 지휘관 인 알렉산더 거 스트 (Alexander Gerst)는 실험실의 로봇 팔을 조작하면서 격투물 고정 장치에 고정시킵니다.
휴스턴의 존슨 우주 센터 (Houston Space Center)에있는 비행 관제사가이 지점을 맡아 원격 제어로 팔을 작동 시켜서 드래곤을 타고 역의 전진 하모니 (Harmony) 모듈의 지구 대면 항구에 정박한다.
선상의 과학 장비에는 이산화탄소 처리에 대한 산림 벌채의 영향을 결정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나무 높이를 측정하기 위해 레이저 광선을 사용하는 또 다른 도구 인 극저온 극저온 추진제를 사용하여 로봇 우주선의 연료 보급 기술을 시험하는 실험이 포함됩니다. 약물 전달을 향상시킵니다.
또 다른 실험은 연령 관련 황반변 성 및 색소 성 망막염 환자에게 시력 회복을 목표로하는 망막 임플란트 개발에 관한 연구입니다. Galaxy Space Station Challenge의 마벨 보호자 (Marvel Guardians of the Galaxy Space Station Challenge)는 장기간 항해에서 우주 비행사를 도울 수있는 자외선 활성화 치과 용 접착제를 개발하고 공간에서 자란 식물을위한 안개 기반 관개 시스템을 시험하기위한 학생 실험을 후원합니다.
손에 드래곤, 역 승무원은 소유즈 MS-09에 궤도에 Gerst, Prokopyev와 세레나 Auñón-장관을 수행 / 55S 페리 선박을 검사 할 우주 비행사 세르게이 Prokopyev과 올렉 코노 넨코에 의해 화요일 옆에 계획된 우주 유영에 관심을 켜집니다 코노 넨코 (Kononenko)는 캐나다 우주 비행사 데이비드 생 자크 (David Saint-Jacques)와 NASA 우주 비행사 앤 맥클레인 (Anne McClain)과 함께 월요일에 역에 도착했다.
8 월 말, 센서는 스테이션 공기 공급 장치의 작은 압력 강하를 감지하여 소유즈 MS-09 차량의 상부 주거 모듈의 누출로 추적되었습니다. 검사 결과 내부 패널에 구멍이 뚫려있는 작은 구멍이 보였습니다.
Prokopyev는 에폭시에 적신 헝겊으로 구멍을 막고 누출을 멈추었습니다. 러시아 과학자들은 우주 유영의 내부에서 발견 된 구멍과 관련이있을 수있는 손상 징후를 찾기 위해 소유즈 외장을 검사하기 위해 다음 주에 우주 유영을 주문했다.
이 구멍은 누군가가 의도적으로 행동 한 결과 인 것처럼 보였으 나 아마도 발사 전에 러시아는 아직 어떤 결론도 밝히지 않았다.
어쨌든 대기 입구 전에 거주 모듈이 폐기되고 Gerst, Prokopyev 및 Auñón-Chancellor가 12 월 20 일에 지구로 복귀 할 때 어떤 종류의 안전 위협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스페이스 클럽(Space Clu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