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여시뉴스데스크 [1보] '30대 진보' 맘다니 최초 무슬림 뉴욕시장 당선
한글사랑 추천 0 조회 27,368 25.11.05 11:37 댓글 32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5.11.05 18:16

    신기한 나라여…

  • 25.11.05 18:36

    트럼프 두 번 당선시키고 전 세계 지성주의 오백년 후퇴시킨 근본주의 기독교인들보다 훨씬 나은데 왜 무슬림에 꽂혀서 화를 내는 건지 모르겠네..

  • 25.11.05 18:42

    진보무슬림 싱기허네

  • 25.11.05 19:02

    무슬림……진보던 뭐던 여성인권은 나락가겠네 싶ㅇ은데 그런 교리를 따르고 믿는다는거 자체가ㅋㅋㅋ

  • 25.11.05 19:37

    조금은 다른 주제의 내용이긴 하지만 나도 밀국 살고 있는 여시인데 나와보니까 한국 문화 좋아하고 지지해주고 붐업해주는거 무슬림인 친구들이 가장 많았고, 내가 사는 밀국에서는 진보 무슬림이 그렇게 특이하진 않은 거 같아

    해외 나오면 한국인도 한명의 아시아계 이민자잖아. 그런 이민자인 한국인들 챙겨주는건 같은 이민자인 무슬림 친구들이 제일 많았어 내 경험상..

    무슬림보다 정신나간 maga 백인들이 실제로 더 미친소리 많이하는 것도 맞고 무슬림들이 한류 소비하고 지지 많이하는데 나는 무슬림에 대한 심각한 혐오나 발언들이 공론화되아서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훼손될까봐 사실 약간 걱정돼. 결이 다른 이야기지만 그냥 이런 의견도 있다는 걸 소심하게 적어봐

  • 25.11.05 19:38

    밀국 살았을 때 내가 겪읔 무슬림들은 ㄹㅇ 싹다 여혐이 기본으로 깔려있던데 걍 남자 여자 계급이 다르게 보는 ㅋㅋㅋ

  • 25.11.05 19:56

    헐 무슬림과 진보가 어울리는 조합인가? 무슬림 자체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11.05 20:30

    오 설명 고마워!!

  • 25.11.05 21:47

    설명 고마워!! 여시 짱 똑똑하다

  • 25.11.05 22:31

    설명 고마워 여시🩷

  • 25.11.05 20:28

    렌트 내려줘

  • 25.11.05 20:55

    뭔가 미국 최초 여성대통령보다 최초 무슬림대통령이 먼저 나올 것 같음 ㅋㅋ(맘다니가 나쁘다는 거 ㄴㄴ그냥 여혐이 더 뿌리깊다는 뜻) 맘다니 ㄹㅇ 돌풍같긴 하던데

  • 25.11.05 20:51

    근데 신기한게 미국에서 테크놀로지가 발달한 동네일수록 민주당 우세지역이 많은 것 같애 우리나라는 강남3구가 개꼴통지역이잖아 근데 오히려 여기는 그 반대인 느낌이야 뉴욕이나 워싱턴디씨 이런 쪽이 민주밭이라며 아무래도 이쪽이 다양한 인종들이 살고 있어서 그런가? 백인들만 잔뜩 있는 곳이 오히려 가장 우범지대같애

  • 25.11.05 21:00

    무슬림인건 그럴수있지않나 싶은데 걍 인종다양성 정도로 여겨짐.. 우리나라는 국가에 딱히 종교색이 없지만 세계적으로는 출신지역에 따라서 종교도 거의 갈리더라 이사람도 우간다 출신이네 걍 모태 이슬람일듯

  • 25.11.05 21:03

    헐 신기하다 진짜... 미국은 인종과 문화가 다양하니 진보 무슬림이 될 수 있구만ㅋㅋㅋ

  • 진짜 신기하넼ㅋㅋㅋㅋ진보무슬림이라니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25.11.06 07:49

    ㄹㅇ!! 뭔 마가 힐빌리 갈배들이나 웅얼거리는 소리를 하고 있어

  • 25.11.06 13:36

    22

  • 25.11.06 19:12

    33 예전부터 느꼈지만 극단적으로 생각하고 혐오하더라.. 나도 뭣모르고 여시에서만 접하고 알게 모르게 편견 가졌었는데 엄청 무지했단 거 깨달음

  • 25.11.05 23:22

    무슬림이 일으킨 테러가 일어났던 도시에서 무슬림을 뽑았다는 것을 생각해봐야 함.. 단순히 종교만이 뉴욕에서 받아들일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하고.... 많은 것을 내포하기 때문에 의미있는 시장인거지 모...

  • 25.11.05 23:30

    오오 인도계랑 중동계 무슬림은 다르구나 알고간다

  • 25.11.06 00:49

    뉴욕이라 가능하다 진짜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

  • 25.11.06 01:17

    우와 다행이다 계속 응원했는데 될거같으면서도 조마조마햇어 미국 진짜 미쳐서ㅋㅋㅋㅋㅋㅋㅋ

  • 25.11.06 02:16

    와 부럽다 30대 정치인… 우리나라 ㅆㅂ 늙탱이 할아버지들이 아득바득 해쳐먹을라고 눈썹 문신까지 표독하게 하고 젊치인이라고 해봤자 40대인데… 무슬림이고 나발이고 살아온 날보다 살 날이 더 많은 젊은이가 시장 된게 부러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