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은 다른 주제의 내용이긴 하지만 나도 밀국 살고 있는 여시인데 나와보니까 한국 문화 좋아하고 지지해주고 붐업해주는거 무슬림인 친구들이 가장 많았고, 내가 사는 밀국에서는 진보 무슬림이 그렇게 특이하진 않은 거 같아
해외 나오면 한국인도 한명의 아시아계 이민자잖아. 그런 이민자인 한국인들 챙겨주는건 같은 이민자인 무슬림 친구들이 제일 많았어 내 경험상..
무슬림보다 정신나간 maga 백인들이 실제로 더 미친소리 많이하는 것도 맞고 무슬림들이 한류 소비하고 지지 많이하는데 나는 무슬림에 대한 심각한 혐오나 발언들이 공론화되아서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훼손될까봐 사실 약간 걱정돼. 결이 다른 이야기지만 그냥 이런 의견도 있다는 걸 소심하게 적어봐
근데 신기한게 미국에서 테크놀로지가 발달한 동네일수록 민주당 우세지역이 많은 것 같애 우리나라는 강남3구가 개꼴통지역이잖아 근데 오히려 여기는 그 반대인 느낌이야 뉴욕이나 워싱턴디씨 이런 쪽이 민주밭이라며 아무래도 이쪽이 다양한 인종들이 살고 있어서 그런가? 백인들만 잔뜩 있는 곳이 오히려 가장 우범지대같애
신기한 나라여…
트럼프 두 번 당선시키고 전 세계 지성주의 오백년 후퇴시킨 근본주의 기독교인들보다 훨씬 나은데 왜 무슬림에 꽂혀서 화를 내는 건지 모르겠네..
진보무슬림 싱기허네
무슬림……진보던 뭐던 여성인권은 나락가겠네 싶ㅇ은데 그런 교리를 따르고 믿는다는거 자체가ㅋㅋㅋ
조금은 다른 주제의 내용이긴 하지만 나도 밀국 살고 있는 여시인데 나와보니까 한국 문화 좋아하고 지지해주고 붐업해주는거 무슬림인 친구들이 가장 많았고, 내가 사는 밀국에서는 진보 무슬림이 그렇게 특이하진 않은 거 같아
해외 나오면 한국인도 한명의 아시아계 이민자잖아. 그런 이민자인 한국인들 챙겨주는건 같은 이민자인 무슬림 친구들이 제일 많았어 내 경험상..
무슬림보다 정신나간 maga 백인들이 실제로 더 미친소리 많이하는 것도 맞고 무슬림들이 한류 소비하고 지지 많이하는데 나는 무슬림에 대한 심각한 혐오나 발언들이 공론화되아서 한국에 대한 이미지가 훼손될까봐 사실 약간 걱정돼. 결이 다른 이야기지만 그냥 이런 의견도 있다는 걸 소심하게 적어봐
밀국 살았을 때 내가 겪읔 무슬림들은 ㄹㅇ 싹다 여혐이 기본으로 깔려있던데 걍 남자 여자 계급이 다르게 보는 ㅋㅋㅋ
헐 무슬림과 진보가 어울리는 조합인가? 무슬림 자체가..
삭제된 댓글 입니다.
오 설명 고마워!!
설명 고마워!! 여시 짱 똑똑하다
설명 고마워 여시🩷
렌트 내려줘
뭔가 미국 최초 여성대통령보다 최초 무슬림대통령이 먼저 나올 것 같음 ㅋㅋ(맘다니가 나쁘다는 거 ㄴㄴ그냥 여혐이 더 뿌리깊다는 뜻) 맘다니 ㄹㅇ 돌풍같긴 하던데
근데 신기한게 미국에서 테크놀로지가 발달한 동네일수록 민주당 우세지역이 많은 것 같애 우리나라는 강남3구가 개꼴통지역이잖아 근데 오히려 여기는 그 반대인 느낌이야 뉴욕이나 워싱턴디씨 이런 쪽이 민주밭이라며 아무래도 이쪽이 다양한 인종들이 살고 있어서 그런가? 백인들만 잔뜩 있는 곳이 오히려 가장 우범지대같애
무슬림인건 그럴수있지않나 싶은데 걍 인종다양성 정도로 여겨짐.. 우리나라는 국가에 딱히 종교색이 없지만 세계적으로는 출신지역에 따라서 종교도 거의 갈리더라 이사람도 우간다 출신이네 걍 모태 이슬람일듯
헐 신기하다 진짜... 미국은 인종과 문화가 다양하니 진보 무슬림이 될 수 있구만ㅋㅋㅋ
진짜 신기하넼ㅋㅋㅋㅋ진보무슬림이라니
삭제된 댓글 입니다.
ㄹㅇ!! 뭔 마가 힐빌리 갈배들이나 웅얼거리는 소리를 하고 있어
22
33 예전부터 느꼈지만 극단적으로 생각하고 혐오하더라.. 나도 뭣모르고 여시에서만 접하고 알게 모르게 편견 가졌었는데 엄청 무지했단 거 깨달음
무슬림이 일으킨 테러가 일어났던 도시에서 무슬림을 뽑았다는 것을 생각해봐야 함.. 단순히 종교만이 뉴욕에서 받아들일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하고.... 많은 것을 내포하기 때문에 의미있는 시장인거지 모...
오오 인도계랑 중동계 무슬림은 다르구나 알고간다
뉴욕이라 가능하다 진짜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
우와 다행이다 계속 응원했는데 될거같으면서도 조마조마햇어 미국 진짜 미쳐서ㅋㅋㅋㅋㅋㅋㅋ
와 부럽다 30대 정치인… 우리나라 ㅆㅂ 늙탱이 할아버지들이 아득바득 해쳐먹을라고 눈썹 문신까지 표독하게 하고 젊치인이라고 해봤자 40대인데… 무슬림이고 나발이고 살아온 날보다 살 날이 더 많은 젊은이가 시장 된게 부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