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상황은 어렵게 보이지만, 믿는자들이 믿음과 소망으로 기도하며 행동하면 하나님 반드시 선하고 기뻐하시는 의의 길로 응답하실줄 믿습니다. 여호와께서 대한민국 위 보좌에서 통치하심을 믿습니다. 성도의 믿음은 환경을 초월합니다.
얼마전 2024년 12월 18일 귀한 백합향 사역자님께서 올리신 댓글인데 모든 사람들이 읽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허락없이 다시 올립니다.
백합향님 꿈
오늘 새벽 긴 꿈을 꾸었다. 철근 콘크리트 대규모 수로 공사현장 안으로 들어가 걸으며 보았다. 두 기술자가 하는 말도 들었다.
"시에서 발주하여 시행하는 공사이니 결국 완성될 것입니다."
그후 임시 수로 개통 시험을 했다. 생수가 흘렀다. 나는 환호하며 두 손으로 흐르는 시원한 생수를 떠서 마시고 머리에도 생수를 끼어얹으며 잠에서 깨었다. 그렇습니다. 하나님 정부에서 시행한 공사입니다. 하나님은 실패하지도 실수하지도 않으십니다.
모두에게 하나님 주시는 소망의 메시지가 되길 축복합니다. 노아 홍수때 "큰 깊음의 샘들이 터지며 하늘의 창들이 열렸다." (창 6:11)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 많은 물들이 여호와를 아는 지식이 되길 소망합니다. 많은 분들처럼 그 물들이 대한민국과 열방으로 흐르는 마른 뼈들이 살아나는 회복과 치유 그리고 번영의 생명수 강이 되길 기도합니다. 모두 힘을 내십시요. 하나님은 살아계십니다. "내가 또 보니 보좌와 네 생물과 장로들 사이에 어린 양이 섰는데 일찍 죽임을 당한것 같더라 일곱 뿔과 일곱 눈이 있으니 이 눈은 온 땅에 보내심을 입은 하나님의 일곱 영이더라."(계 5:6)
첫댓글 고맙습니다.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 행하시는 가장 큰 기적은 "죄의 몸" "사망의 몸이" 못벅혀 멸해졌다는 사실이 믿어짐으로 깨끗게 된 영혼(그릇)에 말씀이 육신이되어오신 그리스도의 생명이 부어졌다는 사싱이 믿어짐으로(요한19:33-35) 다시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나는 5년 전에 사랑하는 교회의 신유 치료 예배에 난청을 치유 받고자 참석하였는데 그때 설교자가 간증하기를 종북좌파 정부가 나라를 망하게하니 나라를 지켜 달라고 기도했더니 주님께서 말씀 하시길 "염려하지 마라. 내가 이 나라를 관리하고 있다" 하셨습니다. 지금도 주님께서 관리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그저 주님께 맏기는 간절한 기도만 하면 됩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이 행하시는 가장 큰 기적은
"죄의 몸" "사망의 몸이" 못벅혀 멸해졌다는 사실이 믿어짐으로
깨끗게 된 영혼(그릇)에 말씀이 육신이되어오신
그리스도의 생명이 부어졌다는 사싱이 믿어짐으로(요한19:33-35)
다시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능력의 하나님
기적의 하나님
창조주 하나님
말씀하신 대로 이루어 주실 줄 믿습니다.
- 죽은지 이틀된 부패된 죽은자가 살아났는데...-
아래 소스를 클릭해야 열립니다.
https://youtu.be/DzXY1hJ-31s?si=yZbfYST113Fabt4T
PLAY
아멘. 메리 크리스마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2.25 15:38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4.12.25 17:07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규제관련 안내
나는 5년 전에 사랑하는 교회의 신유 치료 예배에 난청을 치유 받고자 참석하였는데 그때 설교자가 간증하기를 종북좌파 정부가 나라를 망하게하니 나라를 지켜 달라고 기도했더니 주님께서 말씀 하시길 "염려하지 마라. 내가 이 나라를 관리하고 있다" 하셨습니다.
지금도 주님께서 관리하고 계십니다.
우리는 그저 주님께 맏기는 간절한 기도만 하면 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할렐루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