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인에게 잘못을 몰아가지 마라. 이것은 특정민원인의 시장과의 친분강조가 포인트다. 주민자치회는 무엇인가? 올해 주민자치회만 몇번인가! 누가 그들을 주민대표로 뽑았나? 주민의견수렴은 있긴한가? 데이터가 있나? 그들만의 회의 아닌가.? 그들의 회의를 통해 나온 말이 현실이 된다. 종합운동장 이전 진행이 그 예이다. 하남시 공무원분들은 이현재시장 이제 겨우 남은 2년반을 위해 이현재시장의 행보에 날개만을 달아주지마십시오 그가 무엇인데 하남시가 날개를 달아주나요? (시청은 공무원 특급승급이 무엇으로 된건지 밝히십시오.)
여러분, 9호선 뭐가 진척되고 있습니까?
의회는 민원인에게 욕하지마십시오. 당신들은 투표를 받은자들 아닙니까. 나라의 녹을먹으며 그러면 안됩니다. 국힘도 더불어민주당도 정신차리세요. 시장을 위한 의횝니까 시민을 위한 의횝니까. 시장 k스타월드 지지하여 명분만 그럴싸하게 말하며 지지하는 단순한 국힘 소속 의회의원들이 정상입니까? 돈이 새나가는지 주도면밀하게 감시하는 적정선 유지안해요? 3조 사금융에서 투자의향받은게 박수칠일 입니까? 국비도 아닌 프로젝트가 결국 끝은 누가 수습하나요? 시민의 혈세 아니라는 보장있나요? 처신 똑바로 하세요.
공무원분들 제발 시장의 잘못된 행보..있다면 바로잡아주십시오. 돔짓는데 사금융투자 3조받았다고 유투브에 춤추는 동영상 올리는 시가 정상이고 상식입니까?
자살과 같은 일을 반복해선 안되지 않습니까? 회여 이현재 시장한테 끌려다니는 것 아닙니까? 심히 걱정됩니다. 만약 부패가 있으면 척결되고 이전시장처럼 직에서 강제퇴장 시키는 것이 마땅한 결과입니다.
작은 체육대회진행도 이렇게 잡음에 사람까지 죽어나간 문제투성인데, 그 큰 k스타월드 프로젝트 과정이 청렴결백하다고 믿을 수가 있겠습니까?
어떤 과정에서도 유착은 있어선 안되고, 시장의 직이 누군가의 횡포의 전유물이 되는 것은 심각한 문제입니다. 이를 민원인에게 책임을 넘기고 본질을 회피하며, 그냥 어물쩍 넘기는 것은 시장직을 거론한 월권을 하남시가 인정하는 꼴이 되지 않겠습니까?
이 일로 사람이 죽었다는 건 민원인뿐만 아니라 이를 가벼이여긴 거론된 책임자도 책임을 져야할 것입니다. 직은 시민을 위해쓰라고 했지. 특정 시민만을 위해 쓰라한게 아닙니다.
첫댓글 다른 하남시장이었으면 벌써 짤렸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