씀씀이가 바른 기업’ 플러스 스틸 류재완 대표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 동참
플러스스틸(주)이 대한적십자사가 진행하는 기업사회공헌 캠페인 사업 중 하나인 ‘씀씀이가 바른기업’ 캠페인 프로그램에 동참했다.
지난 12월 28일, 플러스스틸(주) 류재완 대표는 매월 50만원을 후원하기로 약정하고 적십자사로부터 ‘씀씀이가 바른 기업’ 명패를 받았다. 또한 류 대표는 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 5백만 원을 쾌척했다.
경기도협의회 노용국 회장, 유성수 사무국장과 대한적십자사 경기지사 남부봉사관 여운희 관장이 참석해 명패를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대한적십자사 ‘씀씀이가 바른 기업’ 캠페인은 긴급한 상황에 놓인 위기가정을 지원하기 위한 기업사회공헌 캠페인이다. 모금한 후원금은 지역 내 위기가정의 자립을 위해 생계, 주거, 교육, 의료 지원 등에 사용된다.
류재완 대표는 “평소 봉사는 곧 나눔이라고 생각하며 실천을 하고 싶었다. 경기도협의회 유성수 사무국장을 몇 차례 만나면서 어려운 이웃을 발굴하고 지원하는 뜻 깊은 일을 하는 적십자에 기여를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경기도협의회 노용국 회장은 “대한적십자사는 봉사원들이 위기가정을 직접 발굴하고 지원하는 최고의 구호봉사기관”이라며 “기업사회공헌 캠페인에 동참해주시고2022년 적십자 특별회비모금 참여해주신 플러스스틸이 감사하다.”고 전했다.
남부봉사관 여운희 관장은 “지역사회의 가장 낮은 곳에서 외면 당하는 이들을 후원하는 일은 기업이 가장 관심을 기울이는 일”이라며 “우리기업의 나눔이 그 가치를 더 한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플러스스틸(주)은 평택시 가재동에 본사가 있고 안성시 미양면에 공장이 있는 철 골재, 구조물 설치업을 하는 건실한 중소기업이다.
#송탄지구협의회 #씀씀이가바른기업사회공헌캠페인#플러 스틸류재완대표
기업사회공헌캠페인동참#평소봉사는나눔이다#적십자특별회비
첫댓글 지역사회 이런 대단한 후배가 있어서 자랑스러웠습니다.
유성수 회장이 삼고초려해서 '깐부(동맹의 한편)'를 만들었습니다.
바람불고 추운 날 여운희 관장님과 함께 방문해서 지역을 빛냈습니다.
표덕기 부장님 감사합니다.
회장님 감사드립니다
환절기 건강주의하세요 ^^
플러스스틸(주) 류재완 대표님 씀씀이가 바른기업
적십자 특별회비 큰 나눔기부 동참에 감사드립니다.
송탄지구협의회 유성수 직전회장님과 경기도협의회
노용국 회장님, 여운회 관장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표덕기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국장님 늘 감사드립니다
건강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