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6.16 주일
오늘은 주일이라서 1층 대 예배실에서 예배를 드렸다.
성전에 꽃들로 장식하여 놓았는데, 하나님께서 매우 기뻐하셨다.
오늘도 우리 교회 강단에는 많은 은혜들이 소낙비 같이 내렸다.
강단에 포도나무가 보였다.
포도나무에 달린 포도열매를 나와 전도사님이 같이 따서 먹는 것이 보였다.
매우 귀한 포도나무로 보였고, 매우 귀한 포도열매로 보였는데,
나와 전도사님이 같이 따서 먹었는 것이 보였다. 나와 전도사님이 매우 복된 자로 보였다.
예수님께서 흰 세마포 옷을 입으시고, 우리 교회 강단에 계셨는데.
언어로는 표현할 수도 없이 깨끗하시고, 거룩하신 모습으로 보였다.
예수님으로부터 금색 빛이 엄청나게 났는데, 너무나 깨끗하시고 너무나 순결하신 모습이셨다.
나는 오늘 예복을 갖추어 입은 주님의 신부로 보였다.
천사들이 우리 교회 강단으로 내려와서 기뻐하며, 찬양을 부르며 함께 예배를 드리고 있었다.
오늘 나는 신부의 모습으로 보였는데, 내가 입고 있는 흰 세마포에서 강하게 빛이 났다.
오늘 3부 예배를 마치고, 성찬상 옆에서 전도사님이 사역을 하였다.
그런데 강단에 계신 예수님께서 나와 전도사님이 있는 곳으로 내려오셔서, 우리를 친히 붙들어 주셨다.
우리 교회에 다니는 성도의 모습이 시커먼 어둠에 잠긴 자의 모습으로 보였다.
미혹된 자로서 참교회와 참 주님의 종을 알아보지 못하여,
우리 교회에 정한 마음이 없이 형식적으로 다니는 것으로 보였다.
예수님께서 이 성도의 마음을 보시고, 괘씸히 여기시사 이 성도를 끊어버린 것이 보였다.
이 성도가 우리 교회와 목자를 사랑하는 마음이 없으니, 예수님께서도 이 성도에게 마음이 없는 것으로 보였다.
자신이 마음을 품은 대로, 자신이 행한 대로 예수님께서는 자신이 그대로 거두게 하셨다.
이 성도는 우리 교회를 알아보지 못하였으나 곧 우리 교회에 대하여 이렇게 보여 주셨다.
우리 교회와 목자에게서 강한 빛이 나는 것이 보였다.
우리 교회가 깨어있는 교회라는 의미이고, 주님의 참 종이라서 빛이 나는 것이라고, 증명하여 주셨다.
우리 교회 성도가 보였다.
목자에게 불만이 가득한 마음을 가지고, 우리 교회에 오랫동안 다닌 것이 보였다.
이 성도의 속 마음이 보였는데,
이제까지 그토록 진실로 가르치고 전하였던 말씀을 조금도 담아놓은 것이 없었고,
목자를 왜곡하고, 목자를 대적하는 마음으로 가득 채워놓은 것이 보였다.
주님의 신부로 준비시키기 위하여, 그토록 목숨을 다하여 희생으로 가르치고 양육하였더니,
도리어 배은망덕하고 은혜를 원수로 갚는 이 성도의 마음을 매우 악하게 보시고,
하나님께서 많은 저주들을 부으신 것이 보였고, 예비된 심판이 매우 커 보였다.
어떤 교회가 환상으로 보였다.
내가 모르는 교회이고 내가 모르는 성도들이나,
전능하신 하나님께서는 이들을 다 아시고 은밀하게 품은 이들의 마음까지 다 드러내셨다.
하나님께서 이 교회 성도들에게 크게 진노하신 것으로 보였다.
하나님께서 너무나 크게 진노하시니, 보기만 하여도 긴장이 되고 매우 무섭고 두렵게 느껴졌다.
마지막 때이니만큼, 많은 교회들과 주님의 종들과 성도들이 세속화되고,
악하게 변질된 패역한 모습들을 보시고, 하나님께서 크게 진노하신 모습이다.
우리 교회 3부 예배를 마치고, 사역을 마친 후에, 1층 성전에서 기도를 하고 있을 때였다.
흰 세마포를 입으신 예수님께서 성전 밖 현관으로 조용히 걸어가시는 것이 보였다.
예수님께서 직접 확인하시려고, 걸어가시는 것으로 느껴졌는데, 무엇인가 매우 심각한 상황임을 느꼈다.
그리고 바로 하늘에서 많은 천사들이 내려오는 것이 보였다.
이미 예배는 3부 예배까지 마쳤기에, 우리와 함께 예배드리려고 내려오는 천사들은 아니었다.
이 천사들을 볼 때에 매우 무섭게 느껴졌으니, 무엇인가 매우 심각한 상황으로 보였다.
이 천사들이 무엇인가 행하려고 급히 내려온 천사들로 보였는데,
이 천사들을 볼 때에, 엄청나게 무섭게 보였기에 매우 심각한 상황임을 알 수가 있었다.
죽이는 천사들이 온 것이다.
환상이 보였다. 어떤 교회가 보였는데, 내가 알지 못하는 교회이다.
이 교회 강단이 자세히 보였다. 이 교회 강단에 이 교회 성도들의 피가 다 모여 있는 것이 보였다.
이 피들은 이 교회 목사님이 목회하실 때에, 목사님을 대적하고 목사님을 괴롭게 하고,
고통을 준 이 교회 성도들의 죄의 피로 보였다. 이 또한 매우 심각한 상황으로 보였다.
그런데 그 교회 성도 중에서,
한 사람의 죄의 피가 강단에서 쑥 빠져나오더니, 강단 밑으로 흘러 내려오는 것이었다.
이 성도의 죄의 피가 성전 밖으로 나간 것은 보지 못하였으나, 성전 밖으로 흘러 나가게 될 것 같았다.
의미를 알 수는 없었으나 무엇인가 매우 심각한 상황으로 보였다.
너무나 무섭고 두려운 상황으로 보였기에, 숨소리도 크게 쉴 수가 없을 지경으로 숨죽여 보고 있었다.
이 교회 강단이 보였는데, 심판의 불로 가득한 것이 보였다.
이 교회 강단에 심판의 불로 꽉 차 있었다.
이 교회 상황이 매우 살벌하게 보였고, 하나님의 진노가 너무나도 무섭고 두렵게 느껴졌다.
심판대에 선 것 같은 두려움이었다.
하나님의 진노하시는 소리가 들렸는데, 엄청나게 크게 쿵!!! 쿵!! 쿵!! 소리가 났다.
지구가 흔들릴 정도의 큰 소리가 났는데, 하나님께서 진노하신 소리로 들렸다.
천사가 횃불을 들고 있는 모습이 보였고, 이 교회 성도들에게 각자에 맞는 심판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보였다.
준비된 심판이 더욱 앞당겨지는 것이 보였다.
이 교회 성도들에게 준비되어 있는 심판을 보면서, 하나님의 진노가 얼마나 크셨는지 알 수가 있었다.
이 교회 어떤 성도가 보였다.
이 성도의 몸이 산산조각으로 파괴되면서 몸이 변형되는 모습이다.
몸이 변형되니 사람 형체가 보이지 않았고, 괴물처럼 변형이 되는 것이었다.
까마귀 떼가 이 사람에게 모여드는 것이 보였다.
그리고 이 교회 성도의 영적실상에 대하여 이렇게 보여 주셨다.
1. 여자귀신이 축제를 즐기는 것처럼, 막 즐겁게 뛰는 모습이 보였다.
이 성도가 귀신에게 푹 빠져 있는 것으로 보였다.
귀신이 이렇게 말하는 것이 들렸다. "너는 내 소유가 되었어."
자신의 소유가 되었다고 귀신이 즐거워서 이 성도를 돌면서 막 뛰었던 것이다.
2. 이 성도는 귀신단지로 보였고, 새까만 그림자가 이 성도를 덮고 있었다.
이 성도는 귀신이 하는 짓과 똑같이 하는 것으로 보였고, 귀신에게 속한 자로 보였다.
3. 이 성도는 말씀이 기준이 아니고, 자신의 기준이 바짝 서 있는 것으로 보였다.
자신의 기준이 좀처럼 꺾어질 사람이 아닌 것으로 보였다.
그리하여 가르치는 대로 실천하여 열매를 맺을 수 없는 교만하고도 어리석은 자로 보였다.
4. 이 성도는 자신이 악함을 깨닫지 못하고, 그 책임을 자신의 목사님께 돌리며 생각하기를
"우리 목사님이 나를 도와주지 않아서 내가 주님관계가 되지 않는 거야."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예수님께서 이 성도의 악하고 못된 마음을 보시고, 이 성도에게 등을 돌리신 것이 보였다.
어느 교회이든 이런 못된 성도들이 있는 것을 보면서,마음부터 바르게 고쳐야 할 것이다.
5. 이 성도에게 멸망이 눈앞에까지 이른 것이 보였다. 매우 두려운 상황까지 이른 것이다.
이 땅의 모든 교회들과 성도들이 정신을 차려야 할 때이다.
휴거가 임박해졌고, 예수님께서 곧 오신다. 당신은 예수님을 만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
첫댓글 아멘!!! 목사님과 전도사님께서 얼마나 복되신 분인지 기억하고 항상 두렵고 떨림으로 목사님과 전도사님을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목숨을 다해서 주님을 섬기듯 섬기는 자가 되겠습니다 목사님!!!
하나님을 너무나 진노케 해드린 제 자신의 악함을 기억하고 두렵고 떨림으로 납짝 엎드려서 철저히 회개하고 회개하겠습니다 목사님
악하고 패역한 제 자신임을 기억하고 제가 얼마나 참 목자님이신 목사님을 피흘리게 해드렸는지 기억하고 눈물로 통회하며 철저히 회개하고 고치겠습니다 목사님
오늘도 귀하고 귀한 말씀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항상 순종하겠습니다 ❤️❤️❤️❤️❤️
귀하고 귀한 생명수가 넘치는 참진리의 말씀을 전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맙고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제자신이 얼마나 심각한 상태이며 죄인임을 알고 철저히 회개하겠습니다 목사님!!!
아멘!!!아멘!!!
심히 두렵고 두려운 마음으로 철저히 회개 하겠습니다!!! 행한대로 갚으시는 주님의 두려운 심판을 생각하고 모든 미혹을 다 버리고 오직!!! 회개 뿐입니다!!!
오늘도 너무너무 귀한 주님의 말씀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목자님 ♧♧♧
주님께서 귀히 여기시어 복되게하신
목사님과전도사님을 두렵게 귀하게 대하며
하나님께 복받는자를 바로 눈앞에서 보며
신앙생활을 할수있음을 감사드립니다
마지막때 한가지라도 주님께 죄를 보이면
주님의진노하심을 감당할길이 없음을 알고
자신을 완전히 죽여 온전한 순종을 하겠습니다
때에 맞는 귀한 간증과말씀들을 한가지도
놓치지않고 새겨 행하겠습니다!!!
매우 매우 매우 심히 두렵고, 떨림으로 받습니다~~능력이 무한하신 하나님 앞에서 숨길 수 없음을 마음에 새기고, 순전한 모습, 믿음으로 심히 두려움으로 주님 앞에 서도록 매우 힘쓰겠습니다~~
너무 너무 귀한 황금 👑✨️ 의 말씀과 루비♦️의 말씀을 주셔서 매우 감사드립니다~~
귀한 말씀과 간증을 들려주시니 감사합니다. 간증글에 나온 사역 내용을 사실대로 받고 두렵고 떨림으로 양의 자리로 돌아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