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6.20이후 적용 자세한사항은 공지확인하시라예
출처: 뉴시스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1222_0012611993&cID=10301&pID=10300
iinyoung85@newsis.com
【서울=뉴시스】추인영 기자 = 민주당 김한길 대표는 22일 경찰과 철도노조가 대치를 이어가고 있는 서울 정동 민주노총 본부 현장을 직접 방문했다.
김 대표는 이날 오후 4시20분께 국회를 출발, 오후 4시58분께 민주노총 사무실 입구에 도착해 취재진과 만나 "이 문제는 충분히 대화로 풀 수 있는 문제"라며 "저대로 국민을 더 불안하게 만들어선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앞서 김한길 대표는 이날 오후 비공개 긴급 최고위원회의를 갖고 현장방문 여부를 검토하던 중 현장을 책임지고 있는 설훈 공공부문 민영화저지 특별위원회 위원장이 부정적인 의견을 냈으나 현장을 지키고 있는 다른 민주당 의원들이 김 대표의 방문을 건의해 이같이 결정했다.
노웅래 당대표 비서실장은 이날 뉴시스와의 통화에서 "경찰은 체포하려고 하고 철도노조는 합법적인 파업이기 때문에 체포될 수 없다는 강 대 강 대치가 이어지고 있다"며 "상황이 순간순간 급변하다보니 날도 어두워지는데 불상사가 일어날 수 있다고 판단해 김 대표가 직접 방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현재 진압작전이 진행 중인 민주노총 건물 입구에는 설훈 위원장을 비롯해 민주당 김현미·김기식·김기준·남윤인순·유은혜·은수미·김현·홍종학·이학영 의원 등이 경찰의 강경진압에 항의하며 경찰과 대치중이다.
이에 앞서 김 대표는 오후 2시30분 국회에서 긴급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철도 및 의료에 대한 민영화를 반대하는 것은 국민의 뜻"이라며 "민주당은 민주노총에 대한 사상 초유의 공권력 투입에 대해 국민과 함께 분노한다. 대화를 마다하는 박근혜정부의 일방통행식 불통정치를 극명하게 보여주는 사례"라고 정부를 비난했다.
iinyoung85@newsis.com
첫댓글 ㅡㅡ 딱히... 아저씨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힘좀써주세요..
4
55
그래요 그렇게 뭐라도 좀 해요... 좋아하진 않지만 응원은 할게요
이럴때 잘 나서야지.. 야당 뭉쳐라 으휴ㅠㅠ
제대로 안하면 죽인다ㅡㅡ
ㅜㅠㅠ 야당다운 일 좀 해봐요
뭐하도 해줘 제발
아꺼져
진심 뭐라도 좀 해봐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지말고 뭐라도 좀 해보세요 진짜......!!!!!!!!!!!!아우 답답해!!!!!
여시들.. 민주당 의원들아까부터 저자리에 같이 몸으로 경찰막고 그랬어.... 난최선다한다고 보는데ㅜㅜ 민영화반대입법하자고 하는데 새누리당이 거부하고
뭐라도해바!!!!!!!
뭐라도좀하세요..............제일무능한듯....
지금 그래도 믿을게 민주당뿐이란게 존나 답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