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 머문자리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소설 삼국지 삼국지 191 복황후의 조조 제거 계획
베베 김미애 추천 1 조회 1,180 23.12.06 18:19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3.12.06 19:21

    첫댓글 일등 ...
    오늘 세편을 너무 재미나게 읽어슴니다
    베베김미애님 보노라면 님 감사합니다
    행복을 주시는 우리 운영자 두 분 님들도
    행복한 고운 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23.12.06 20:59



    오늘 세 편을 완독하셨네요
    오래 기다렸습니다
    보 노 라 면 운영자님의 찐 팬이셨다는데
    엄청 좋아하실 것 같으십니다
    멋짱, 술잔에뜬달님~
    내일 다시 뵙겠습니다
    안녕히~ 요~


  • 23.12.06 21:39

    단숨에 독파 하였습니다.
    연재 분량이 너무 아쉽지만요 ~

    더디어 유방이 건국한 한왕조가 서서히 멸망의 길에 들어서는 것 같습니다 ...

    오늘도 어김없이 독자들을
    불러 모으신 "베베" 운영자님께 인사를 드리옵니다.
    꾸벅 ^^

    이렇게 감사의 인사를 요 ~
    편안하고 행복한 이 밤
    되시길 기원합니다 ^^

  • 작성자 23.12.07 10:06



    심학산 선생님!
    늘 힘나는 댓글 주시어
    힘이 펄펄 납니다
    정독을 하여 주셨네요
    감사의 마음과 함께
    오늘도 건승하십시오
    존경합니다


  • 23.12.06 22:03

    즐독하였습니다

  • 작성자 23.12.07 10:08


    안가을님!
    즐독하셨다니
    저도 기쁩니다
    행복의 오늘도 완승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가을님!


  • 23.12.07 07:13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23.12.07 10:08



    열팬이신 구리천리향님
    반갑습니다
    행복하게 잘 다녀가셨는지요?
    행복의 나날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구리천리향님

  • 23.12.08 06:19

    즐~~~감!

  • 작성자 23.12.14 08:59



    무혈님
    반갑습니다
    흔적 감사드립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