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보니까 "이재용 부회장 딸로 한번 태어나고 싶다"는 글이 있었다. 재벌의 딸로 태어나 먹고 싶은 거 다 먹고, 갖고 싶은 거 다 갖고, 하고 싶은 거 다 하고 살아보고 싶다는 그 글 밑에 댓글이 많이 달렸는데..
이러쿵저러쿵 수많은 댓글 중에 눈이 번쩍~ 띄는 댓글이 하나 있었다. "아프리카에선 니가 이재용딸이다"
--------------- * -------------
그렇습니다. 위층만 올려다보면 1층은 아래층이지만, 지하실도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너무 위만 쳐다보고 가다간 돌부리에 걸려 넘어질 수도 있지요. 조심해야 합니다. '인생'이라는 스승은, 우리에게 '지금이 얼마나 감사한지'를 깨우쳐주기 위해서 정 안 되면.. 더 큰 불행을 당하게 해서라도.. '아, 그때가 행복이었구나~' 알게 해준다고 합니다.
"행복은, 그것을 잃었을 때 비로소 알게 되는 그 무엇"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카네기의 행복공식) 인생역전을 바라기 전에 인생여전에 감사해야 합니다. 네잎클로버(행운)를 찾다가 세잎클로버(행복)를 밟아버리는.. 그런 일은 없어야 하지 않을까요?
첫댓글 무심히 보내는
평범한 일상에 대한 소중함과 감사를 잊지 않아야 겠지요 ..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_()_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나무아미타불_()_
소욕지족이란 말이 닥 맞겠죠
나무아미타불 감사합니다.()
세상에 무슨 욕심이 그리도 많은지
다들 잘 살아가는 것처럼 보여도 또 그들은 그들 나름대로 고통이 있습니다. 만족하며 사는 삶이 행복한 삶입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나무아미타불..._()()()_
지금의 삶에 만족하면서 살아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나무아미타불 관세음보살
감사합니다 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