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미군 병사들은 MLK Jr. '어느 날 총에 맞았다'에 대해 Woke 행진을 노래합니다.
Infowars.com
2021년 10월 18일 오전 11시 27분
한편 중국 공산당은 극초음속 우주 핵무기를 시험하고 있다.
미 육군 신병 훈련소에서 가져온 믿을 수 없는 비디오에는 1968년 마틴 루터 킹 주니어가 암살당하는 것에 대해 노래하는 행진에서 군인 소대를 이끄는 깨어있는 훈련 상사가 나와 있습니다.
행진의 흐름은 MLK Jr.가 어느 날 이른 아침에 어떻게 총에 맞았는지 설명하지만, 아마도 육군이 "백인 우월성"을 근절하고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행진 케이던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MLK를 기억하십시오
그는 길을 인도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그는 어느 날 총에 맞았다.
이른 아침에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난 더 잘 봤어
이러한 깨어있는 추진은 "백인의 분노" 를 이해 하고 군대에 필요한 극좌 비판적 인종 이론 문헌의 배포를 옹호 한 Mark Milley 장군과 같은 TV 장군이 이끄는 군대 의 더 큰 사기 저하의 일부일 뿐입니다 .
또 다른 예로, 2015년 미 육군 ROTC 생도 그룹은 여성에 대한 성폭력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행진에서 빨간 하이힐 을 신 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
그리고 이제 펜타곤은 모든 군대가 실험적인 코로나바이러스 주사를 맞거나 법정에 서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한편, 중국 공산당 이 우주에서 지구를 도는 핵 가능 극초음속 미사일 을 시험 발사 했다는 보고가 막 떠 올랐습니다 .
이것은 모두 미국의 붕괴와 세계 정부 체제로의 전환으로 이어질 미군을 약화시키려는 세계주의자들의 계획의 일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