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입하고 첨으로 글을 씁니다.
저희아이는 7살이구요. 백일쯤 태열이 있었구요. 병원가니 땅밟으면 나아진다고 돌전후로 괜찮아 진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곤 피부가 정말 좋았어요. 남자아이인데도 나가면 어쩜 피부가 이렇게 뽀얗냐고 했으니깐요..
그리곤 3~4살쯤 살짝 아토피끼가 있었어요. 그땐 그냥 소아과에서 처방해주는 연고만 발랐어요.
5살땐 귓볼이 거의 항상 찢어져 있었구요.. 그래도 그렇게 심하진 않고 접히는부분만 조금씩 그랬는데
작년봄에 얼굴과 입주변에 아토피가 올라오면서 심해졌네요.
얼굴은 그러다가 다 들어가서 다행이 얼굴은 안그러니깐 다행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작년 12월부터 3월까지 목이며 진물이 그냥 있어도 줄줄 나왔어요.
그땐 정말 죽고싶었네요..
제가 2월말에 출산을 해서 그땐 정말 몸조리고 뭐고 제대로 하지도 못했네요.
그러다가 노아한의원에서 케이원 연고를 바르자 정말 신기하게도 진물이 뚝 멈췄어요.
그래서 노아에서 한약먹고 연고 바르고 했는데.. 이번엔 두드러기처럼 몸에나서 병원에가니
카포진이라는 아토피 합병증이래요.. 이게 심하면 온몸에 다 퍼져서 입원해서 치료해야 한다고 해서
너무 겁이나서 병원약을 2주정도 먹고 발랐어요. 이게 항바이러스제인데 2주 다니다 효과가 없어서 다른
병원으로 갔더니 동네 병원 전전하지 말고 큰병원으로 가서 치료 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날 예약 잡고 오늘 병원갔다 왔어요
쫌 별다른게 있나 싶었는데 정말 별다른거 없더라구요.
처방약은 에보프림(달맞이 종자유) , 싸이메트정, 유시락스, 데스오웬로숀, 아드반탄 이렇게 처방해 주셨어요.
정말 이걸 먹어야 하는지.. 집에 오자마자 씻기고 고민하다 데스오웬로숀 소량으로 발라줬어요.
아드반타는 안발라줬구요.. 요새 얼굴은 입술은 퉁퉁 부르터 있고, 눈은 비벼서 충열되고 눈주위가 완전 빨개요.
그리고 접히는 부분은 모두 다 그렇고.. 목주변이 엄청심하네요.. 어제 오후에 보니
등까지 오돌이 났어요.. 정말 요새 너무 예민해지네요.. 점점심해지고 새벽잠 설치며 아이는 오죽힘들까
생각도 들지마 아이한테 너무 짜증내는 제모습을 보면서 그런제자신이 싫어서 또한번 짜증이나네요..
정말 언제까지 해야 할지.. 커지면 좋아진다고 .. 사춘기되면 좋아진다고.. 제발 그말이 맞기만을 바래요.
맘같아선 아이가 어서빨리 컸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소아과 다니면서 약먹고 연고 바르고.. 그땐 연고 한두번 발라서 괜찮아지면 그만발랐는데
정말 제가 너무 몰랐던거죠..
함소아한의원에서 한약도 먹고 노아한의원도 다니고 그랬는데 별다른 효과 없었구요.
쑥목욕2주정도 하다 첨엔 많이 좋아지길래 이제 찾았구나 싶어서 좋아했는데 것도 아니였나봐요.
오늘은 쑥목욕도 안했네요..
정말 점점 지쳐가요.. 아이는 반팔입기 창피하다 그러고...
정말 어젠 눈물이 다 나더라구요..
저희아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제 조금있은 학교도 가야 할텐데.. 점점더 심해질까 무서워요..
작년겨울부터 유산균 먹고 있구요. 어제 클로렐라 주문했구요, 종합영양제 하루3번 먹구요.
싱귤레서 처방해준거 먹었는데 의사가 먹이지 말라네요. 약에 다 포함 되어있다고..
달맞이 종자유는 계속 먹여보려구요..
알러지 검사에도 특별한건 없는데 알러지 수치가 높다고 나왔어요.
그럼음식은 먹어도 되나요? 의사한테 물어보니 다먹여도 된다고 우유니 유제품이니 다 먹이라는데
먹여도 되는건지.. 정말 힘드네요..
정말 두서없이 썼습니다. 주변엔 정말 아토피 있는 아이 한명 없는데 먹고 싶은거 못먹는아이보면
맘이 아파요.. 유치원에서도 밥이랑 김치만 먹어요..휴~
혹시 미생채라는 싸이트 아시나요? 상담예약 해놨는데 연고, 약 다끊고 보습위주로만 해야할지..고민이예요.
그리고 아침에 일어났더니 많이 좋아졌더라구요. 눈주위는 거의 없어지고 등에 오돌이두요.
어제 자기전에 가루약 한봉 먹고 데스오웬로숀 소량 발라준거 뿐인데 약이 많이 독새서 인지
좋아져도 겁이나고 무섭네요.
아침먹고 약을 먹일까 말까 하다가 먹이긴 했는데 로숀은 안발랐구요.
약을 계속 먹여도 될까요? 휴~ 누가 딱 어떻게 하라고 얘기라도 해줫음 좋겠어요
첫댓글 진짜맘이 아프테요, 저는 지웅이 엄마임다. .. 지웅이는 환원수기 물로써 아토피 완치는 물론 체질이 완전히 개선되었슴다. 더이상 시간낭비 자금낭비 아기 고생시키지 마시고요, 저의 체험담을 알려드리고 싶네요...
무서워요.... 아토피 아가를 둔 엄마로써 너무 무서운 얘기네요.. 돌쟁이 울아들 두돌, 세돌 쯤엔 낫겠지 희망을 품고 살고 있는데 말이죠..
미생채에서 저도 샘플 받아서 함 발라보고 했는데요... 남들은 에뮤오일 바르니 싹 들어갔다지만 울아들은 더 빨개져서 중지했습니다.. 한 6개월 이리저리 돌아다녀봤지만 이젠 어디고 믿음이 없네요..
아토피는 피부만 치료해서는 근본적인 치유가 어렵습니다. 해독을 하여 준 후 정혈을 하여 주어야 합니다. 어른이나 아이나 장에 문제가 있을시 피부로 나타나게 되는데 대부분 장의 문제로 보는 것이 아니고 다른데서 원인을 찾다보니 힘들어 하시게 되는것을 봄니다. 최근에 복치의학이 발전하면서 장의 문제가 다시 주목 받는것도 그 중의 하나일것입니다. 사람의 몸은 소우주라고 하듯이 피부도 오장육부와 연결되어 있기에 피부만이 아니라 근본적인 문제로 접근하신다면 단 시일내에 아토피는 치유 되는것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신분은 쪽지로 남겨 주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