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우리는 여러차례 성명을 발표하면서 수사 결과를 예견한 바 있다. 그러나 계속되는 각종 보도와 발표를 보면서 분노를 넘어서는 허탈을 느낀다. 어쩌면 그렇게 정확하게 우리의 예상을 적중시키는가.
2. 우리 뿐인가. 얼마나 많은 국민이 실소하고 있는지 왜 모른다 말인가. 그러기에 우리는 (2006. 5. 22 성명서에서 ; 우리는 암살범의 배후가 누구인지 안다.)고 했고, 국민이 다 아는 모든 것은 이 [거짓의 시대]에서는 절대 밝혀지지 않을 것]이라고 예견했다.
3. 공범의 그림자 박씨의 영장이 기각되어 석방될 때도 우리의 예견은 적중했었다. (2006. 5. 23 성명서 ; 영장기각. 다 알고 있었습니다. 그 다음도 알고 있습니다.)에서 이미 이런 결과를 예상했었다.
4. 우리가 이 정도 예상하고 있었으면 대다수의 대한민국 국민은 모두 예상하고 있었을 것이다. '배후는 없다. 단독 범행.....' 게다가 한 걸음 더 나갔다.
5. '박근혜 대표를 노린 것이 아니라, 오세훈 후보를 노렸다? 합동수사본부는 범인의 발언의 진위를 캐는 수사관인가, 범인의 말을 그대로 전달해 주는 범인의 대변인인가.
6. 대한민국 국민을 바보로 보는가. 박대표님의 귀 언저리를 정확히 겨냥한 희대의 암살범 지충호의 눈이 남자와 여자도 구분하지 못한단 말인가. 이것을 국민더러 믿으란 말인가. 합동수사본부는 지충호의 대변인인가, 변호인단인가.
7. 지금의 합동수사본부장이 김대업을 담당했던 바로 그 분이라는 것을 알았을 때부터, 우리는 이 모든 진행은 예견할 수 있었다. 다음 수순도 예견할 수 있다. 수사가 완전히 끝나지도 않은 상황에서 검찰이 단독범행 가능성을 외부에 살살 흘리는 등, 언론플레이까지 하면서 사건을 한 방향으로 몰아가는 것을 보고도 모를 국민이 있을까.
8. 다시 한번 예견하면, 지충호는 이 [거짓의 시대]의 형량을 선고받을 것이며, 이 [거짓의 시대]의 대우를 받을 것이다. 두고 보라. 이 말이 틀리는 지를. 이 [거짓의 시대]를 살아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알 수 있는 일이다.
9. 실제인지 확인해 보라. 물론 이번 암살미수 사건과는 아무런 연관이 없겠지만, 지난 대선을 뒤집은 김대업의 경우, 대법원에서 유죄선고를 받고 나온 전과 6범이 얼마나 떵떵거리며 살고 있는지를. 그 친동생이 대통령 직속기관에 특채까지 되었다. 전과 6범의 동생까지 뒤를 봐 주는 것 아닌가. 이것을 보고도 나머지를 유추할 수 없는 국민이 있을까.
10. 한나라당은 5.31 지방 선거가 끝나면 [특검제]를 실시하겠다고 한다. 국회는 여, 야를 가리지 말고, 즉시 특검을 실시하라. 남은 증거가 인멸되기 전에. 모든 계좌와 통화기록을 보전하라.
11. 만약 저 암살자의 특검을 거부하는 국회의원이 있으면, 그 이유를 한 번 들어 보고 싶다. 여,야는 즉시 특검을 실시하되 만약 반대하는 의원님이 계시다면, 그 의원님의 말씀을 들어보자. 대한민국 요인 암살 미수범의 특검을 반대할 명분이 있는가.
12. 그리고 합동수사본부는 이 개그콘서트 같은 수사를 즉시 중단하라. 그리고 남은 수사는 곧 결성될 특검에 넘겨라. 이것이 그나마 희대의 차기 대통령 유력자 암살 미수범 지충호의 배후를 캘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이다.
첫댓글어휴! 박사모 이 싸이코들... 자기들 원하는 대로 수사 결과가 안나오니까 이제 수사 중지하라고? 몇일전만해도 철저하게 수사하로가 할때는 언제고.. 박사모 들이 원하는 수사결과는 노무현과 열린당이 배후에 있다고 발표를 원했던거지... 박사모는 박정희를 너무너무 닮았어
첫댓글 어휴! 박사모 이 싸이코들... 자기들 원하는 대로 수사 결과가 안나오니까 이제 수사 중지하라고? 몇일전만해도 철저하게 수사하로가 할때는 언제고.. 박사모 들이 원하는 수사결과는 노무현과 열린당이 배후에 있다고 발표를 원했던거지... 박사모는 박정희를 너무너무 닮았어
그러니까! 없는것도 만들어 내라는거죠. 배후가 없어도 열린당과 노무현이 배후라고 조작하라는 얘기지요
박사모 까페에가면 까페지기나 운영자 또는 대변인이 종종 성명서를 발표합니다. 그 성명서 잃어 보면 정말 골때려요!
아무리 야당 대표라고 하지만 문방구 칼로 그은 범인이 현장에서 잡혔는데 '합동수사본부'까지 설치하다니..합동수사본부장엔 전두환이 딱인디...첨엔 박정희가 면도칼에 죽은 줄 알았슴다...ㅋㅋ
개그 하네요,저 사람들 박근혜가 뭔가 되면 일치룰 사람들이네...
왜 이런 허접한 글을 퍼온지.....